|
김태호 경남지사, 불출마 선언(2보)
김태호 경남도지사가 오는 6월 지방선거 불출마를 선언한다.
(창원= 연합뉴스) 김영만 기자 2010-01-25 10:13
김태호 지사 측 "향후 정치 일정 정해진 것 없다"
6월2일 지방선거를 앞두고 김태호 경남지사가 선거 불출마를 선언한다. 【창원=뉴시스】김해연 기자 2010-01-25 10:12
김태호 경남지사, 6월 지방선거 '불출마'할 듯
김태호 경남지사가 6월 지방선거 불출마를 선언할 것으로 보인다. 김 지사는 25일 오전 10시 30분 경남도청 브리핑룸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연다. 경남도청 관계자는 "구체적인 기자회견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다"면서 "아마도 선거와 관련이 있는 것 같다"고 밝혔다.
김태호 지사는 지방선거에 나서지 않는 대신 장관직을 맡아 입각할 것으로 알려졌다.
경남지사 선거 후보로는 한나라당에서 이달곤 행정안전부 장관과 권경석 의원(창원갑), 박완수 창원시장, 이방호 전 의원(사천) 등이 거론되고 있다. 무소속으로 김두관 전 행정자치부 장관이 출마를 준비하고 있고, 민주노동당에서는 강병기 전 최고위원이 출마를 선언한 상태다.
오마이뉴스 윤성효 기자
청와대 "김태호 지사 장관직 제의 사실 아니다"
김태호 경남도지사의 6월 지방선거 불출마 선언과 관련해 청와대는 "장관직 제의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습니다.
|
|
첫댓글 뭔가 제의가 있겠지요 그좋은 지사자리 또 하고싶을건데 ,,,빠져나올라는것 보면 다른이유가 있겠죠
장관자리 주몬 마이 해쳐 먹겠네<<< 음!!!!!!!
ㅋㅋㅋㅋㅋ. 지만 욕먹지요. . 젊은 사람이 누구에게 붙어 딸랑인다고
구린내 난다.. 이방호 출마 하냐.. 그럼 낙선 한다..
신뢰를 잃은자들!!~~~~한심스러운 님들아 깨우치고 진실된 삶을 살아다오.
다음 대권에 친이계 후보 0순위로 김태호를 키워주기 위한 전략으로 보는 것이
인물 보니까 얍삽하게 보이고 잘 넘어가게 보입니다
배신 자 계열에 합류 한다 이거죠
야도 건방이 도가 넘는 인간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