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송도현대프리미엄아웃렛에 입점한 고가의 어린이 어학원이 이른바 ‘먹튀’를 해 이용객들의 피해가 불어난다.
크레빌은 3개월 제한 기간에 60시간 이용이 가능한 베이직 정기권(189만 원)부터 실버, 골드 그리고 24개월 내에 480시간 이용이 가능한 플래티넘 이용권(1천8만 원) 등 고가의 이용 요금을 부과한다.
지역 맘카페 등에 "송현아 측이 환불해 준다"고 입소문이 났는데, 확인 결과 이날 오전 진행된 크레빌 측의 ‘일부 환불조치’에 불과했다. 오후부터는 환불조치도 중단됐다.
송도동 주민 A(33·여)씨는 "1년 치 선납하고 아이가 정말 좋아해서 잘 다녔는데, 단체 채팅방에 사과문 한 문장 올라오더니 채팅방이 폭파됐다"며 "현장에 크레빌 원어민 교사도 남았는데, 선생님들도 비자 문제로 2주 안에 취업하지 못하면 출국해야 하는 실정이다. 사기꾼을 빨리 잡아야 한다"고 분노했다.
현대프리미엄아웃렛 관계자는 "현대프리미엄아웃렛은 회원 현황, 회원 이용시간 등 정보가 없어 환불 자체가 불가능한 상황"이라며 "지속적으로 상황을 확인 중"이라고 했다.
첫댓글 헐 송도만 저런거야????
헐 동네사람인데이게먼일이노
허걱
뭐야???
회원현황 이용시간 정보가 왜 없지..???기록한걸 들고 튀었나???뭐지?
아울렛측에서는 자리만 임대해준거니까 어학원 회원 명단이고 정보고 없지 않을까.. 헐...
@Matthew Gray Gubler 고마웡 ㅎㅎ구블러씨... 나 최애미드가 크리미널마인든데....ㅋㅋㅋ 스펜시...😍
송도만 그런게 아니고 전지점이 갑자기 다 휴관 때렷다는데ㅠㅠ
헐¯ࡇ¯..?? 다른 지역 여기 보고 좋아보인다 얼만지 알아볼려고 들어갈랬는데 문 닫혀있고 사람 없어서 끝났나 했더니 경영악화라 그랬나보구만
와 미쳤네
대전도 그런가봐 엄마들 난리났어ㅠㅠ 직영점은 다 휴업인가봐 가맹점은 운영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