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저께 날이 더워서 약간 미지근한 물로 목욕시켰더니 바로 감기가 왔네요..
미련한 엄마 탓에 말 못하는 아가만 고생이다 싶어 왜 이렇게 미안하지........
기침을 자주 하는건 아니고 두시간에 한번 정도인데 가래섞인 것처럼
(왜, 있잖아요, 할아버지들 켁켁 콜록콜록 하는..........) 안좋은 기침소리네요.
맑은 콧물도 나오고요. 병원가서 약처방 받아 먹이고는 있는데(오늘이 3일째에요)
머리부터 목까지 식은땀을 엄청 흘리네요.(샤워한것처럼요)
목에는 땀띠도 났어요..몸에 열은 없는데 계속 땀을 흘리니 머리를 드라이기로 말리고 있어요.
약이 독해서일까요..?
시아버님은 애기가 내열이 있어서 낳으려고 그런다고 하시는데 이대로 두어도 될지...........???
혼합수유하는데 보리차도 먹여도 될까요? 땀을 너무 흘리는것 같아 탈수가 걱정이 되서요..
잘 먹으려고 하지는 않지만...........분유에 보리차를 타야 할까요?
첫댓글 아이고 어케요???ㅠㅠ 돌전까지는 보리차 먹이지 말라했는데 (병원에서 )끓인물 주세요..굳이 혼합수유하는데 물 먹일필요있나요??
저도 아기가 감기에서 폐렴으로 번졌었거든요..병원에서는 보리차에 분유를 타는것 보단 맹물에 타는게 좋다고 하시더라구요.그냥 따로 보리차를 주는게 좋데요.일단은 하루이틀 더 보셨다가 다시 병원에 가서 확인하시는게 좋을 듯 싶어요..아가들은 어른하고 틀려서 병이 낫는데 더디니깐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보리차는 먹여도 될거 같은데요.. 저는 보리차 먹여요. 매우 좋아하거든요.. ^^ 빨리 나았음 좋겠네요...
전 지금8개월인데 보리차 먹이고 있어요.이유식 할 때도 매번 주구요
분유에 보리차 타는 것은 비추구요...분유는 그냥 끓인생수 에 타시구..나중에 물을 줄때 시원한 보리차 주심 나을듯해요...배즙하구 도라지 잇음 같이 끓여서 줘보심 더 좋아요..^^ 생협이나 한살림가면 두레에서 나온것 간편하게 사서 먹일수도 있어요..^^
호...........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