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ews.v.daum.net/v/20200910050047481
"군 복무 시절 특혜성 휴가 의혹에 휩싸인 추미애 법무장관의 아들 서모(27)씨가 정부 예산이 투입되는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프로축구 구단인 전북현대모터스에서 인턴으로 근무하고 있는 것으로 9일 확인됐다. 이 프로그램은 근무 성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도록 국가에서 지원하는 제도로, K리그 명문 구단인 전북현대 인턴직은 프로 스포츠 업계 취업을 원하는 청년들 사이에서 선망의 대상이다"
-> 인턴쉽 프로그램이 선망의 대상인가요?
예산은 인턴들의 월급(월 130만원)으로 지원된다. 전북현대의 경우 여기에 50만원을 추가 지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 얼만가 했더니 180만원이군요..
하지만 프로축구 업계에서는 “무릎 상태가 심각하다면 정상적으로 축구단 업무를 수행하기는 어려울 수 있다”고 했다. K리그 관계자는 “어느 구단이나 일손이 부족하기 때문에 경기가 있는 날이면 직원·인턴들이 가파른 축구장 계단을 오르내리면서 뛰어다녀야 한다”
“경기가 있는 날이면 업무 분야를 불문하고 전·후반 90분 내내 몸 쓰는 일에 매달린다”고 했다. 국내 프로축구단에서 인턴으로 근무했던 또 다른 관계자도 “경기가 있는 날이면 내내 서 있어야 했지만, 어찌 보면 축구단에선 당연한 일”이라고 했다.
-> 이 기자는 스토브리그도 못봤나벼...관계자라고 칭하고 기자 상상으로 쓰네요...
물론 때에 따라선 왔다갔다 하겠지만 무릎 수술했는데 왜 하냐는건 참....
하나하나 웃기는 소리라고 생각합니다.
기자가 누군가 했더니...
외요 기자더군요...
진짜 저런 선동기사를 쓰고 참.......
조국 시즌2를 보고 있는데..또 넘어가면 안되죠..
추가) 아래 Fluke! 님 댓글에 게시글 제목이 기사보다 더 자극이라고 하셔서 무슨 소리인가 했더니..
그새 기사 제목을 바꿨네요..
제가 게시글을 쓸때만 하더라도 아래 사진과 게시글 제목처럼 되어있어서..
그대로 ctrl+c,v 한거 밖에 없었는데..
지금은 아래처럼 바뀌었네요..
참.....
뭐라 할말이 없네요..
진짜 생긴대로 글쓰네요~저 사람은 군대는 갔다온지 궁금 하네요~
생긴대로 노네요 진짜... 무릎 수술하면 못 걸어야하나...
정말 누가 보면 축구선수로 들어간줄 알겠어요. 대단합니다. 정말..
축구 선수라는 줄;;;;
참고로 전주월드컵경기장은 엘베로 사무실서 필드까지 계단 사용 없이 이동 가능
이러니까 나라가 발전을 못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