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당원 게시판 게시 글 논란
국민의힘 당원 게시판에 게시된 글 때문에 국민의힘이 요란스럽다. 윤석열과 처를 비판하는 글이 당 대표인 한동훈, 한동훈의 가족 명의로 작성되어 있기 때문이다.
장예찬에 의하면 한동훈과 가족 명의로 작성된 게시글이 총 756개나 된다는 것이라고 하는데 과연 한동훈과 그 가족이 작성한 게시글이 맞는 것일까.
김기현 의원은 당원 게시판 게시글과 관련하여 한동훈의 가족이 쓴 댓글인지 아닌지를 밝히면 될 일이라고 한동훈에게 요구했다.
국민의힘에서는 당무감사의 필요성을 제기하고 있다. 감사를 통해 한동훈의 딸, 장모 등 가족이 댓글을 쓴 것인지 아니면 딸, 장모 등의 명의로 댓글을 쓴 사람이 한동훈인지를 확인하면 된다.
더 간단한 것은 한동훈이 이에 대해 밝히면 된다. 그러나 한동훈은 입을 다물고 있다. 사실 여부를 밝히지 못하는 이유라도 있는 것일까.
침묵하는 자 범인이라는 말도 있다. 한동훈은 왜 침묵하는 것일까. 한동훈과 그 가족이 게시글을 쓴 것으로 가정을 한다면 당당하게 SNS를 통해서 자신이 하고 싶은 글을 쓰면 되는 것이다.
보수도 아닌 유사 보수정당에서 보수라고도 볼 수 없는 자들의 정당에서 이런 일이 있다는 것이 이상하지도 않다. 그럴 수 있는 정당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일 정도로 보면 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