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사/작곡: 피터제갈 https://youtu.be/59CbvuWqvg4?si=7hkD8-NRfh_jfntc
첫댓글 신설동에서 만나/ 퇴계로에서 자퇴하고마지막 본 52년생 토끼띠/ 이양을 생각하며/ 작사,작곡해 띄운다^^퇴계로 지점대표로 혼자나와, 송별회 자리 마련해 주심을 기억한다/ 귀국하면 만나 답례해 주고프다/ 건강히 주남안에영육간에 건강을 빈다!!!
첫댓글 신설동에서 만나/
퇴계로에서
자퇴하고
마지막 본
52년생
토끼띠/ 이양을
생각하며/
작사,작곡해
띄운다^^
퇴계로 지점
대표로 혼자나와, 송별회 자리
마련해 주심을 기억한다/ 귀국하면 만나 답례
해 주고프다/ 건강히 주남안에
영육간에 건강을 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