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정부는 COVID-19 전투에서 위치 데이터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기술 회사와의 대화에서
미국 정부 관리는 현재 Facebook을 포함한 여러 기술 회사와 논의 중입니다.그리고 구글,주변에 휴대 전화의 데이터는에 따라 진행하는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과 싸우기위한 방법을 제공하는 방법 새 워싱턴 포스트의 보고서 . 이 대화에는 전염병과 그 전파를 추적하는 보건 전문가도 포함되며, 보고서의 출처에 따라 익명화 된 위치 데이터를 통해 데이터가 유용 할 수있는 한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미국인의 스마트 폰에서 가져온 위치 데이터는 공중 보건 전문가가 감염의 일반적인 확산을 추적하고 매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그룹은 이론을 세웠습니다. 물론 어떤 종류의 위치 추적의 전망은 사람들이 불편할 때, 특히 그것이 끝나면 규모에 관계없이 비즈니스 관계를 맺고있는 민간 기업뿐만 아니라 정부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노력 은 질병 통제 및 예방 센터 와 같은 조직을 돕기위한 것입니다.(CDC)는 개별 사용자 ID와 분리 된 패턴에 대한 개요를 얻습니다. Post의 소식통은 어떠한 종류의 정부 데이터베이스 생성도 포함하지 않으며, 양극 처리 된 집계 데이터에 중점을 두어 COVID-19 전송 및 확산의 모델링을 알려줍니다.
이미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과 관련된 문제에 대해 전 세계 최대 규모의 기술 회사간에 전례없는 협업이 이루어졌습니다. 정보 확산과 관련된 제품을 운영하는 거의 모든 대형 기술 회사는 월요일 에 모여 바이러스에 대한 사기와 정보의 확산을 막기 위해 긴밀하게 협력하는 것에 대한 성명서를 발표했습니다.
백악관은 지난주 아마존 을 포함한 회의를 통해 바이러스와 미국의 대응에 관한 기술 회사들과 협의하고있다 .애플, 페이스 북, 구글, 마이크로 소프트, 트위터, 아마존 CEO 제프 베조스 그의 회사가 사람들이 본질적으로 세계적으로 고립, 사회적 거리, 검역 및 대피소 주문에 대한 글로벌 지침을 다루는 방식에서 점점 더 중심적이고 중요한 역할을 수행함에 따라 현재 행정부와 정기적으로 연락을 취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초, 전염병 학자, 발기인, 의사 및 학자들의 긴 목록이 공동 서명 한 공개 서한도 기술 회사가 COVID-19 유행성 유행병을 막기위한 지속적인 노력과 제안 된 조치 중 하나에 대해 설명 할 수있는 방법을 모색했습니다 ( 모바일 OS 제공 업체 Apple을 대상으로 Google은 특히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에게 노출되었을 수있는 개인을위한 "연락처 추적을 지원하는 개인 정보 보호 운영 체제 옵트 인"입니다.
물론, 그 반대에 대한 보증에 관계없이 개인 데이터를 수집하려는 광범위한 노력을 의심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특히 역사적으로 극심한 압박을 겪을 때 사람들은 개인의 자유와 그에 따른 역효과에 대해 타협했습니다. 뉴욕 타임즈는 또한 이번 주 이스라엘 핸드폰 셀카 제공 업체와 고객 의 핸드폰 데이터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들의 위치 데이터를 추적하려는 계획에 대해 보도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술 회사가 이용할 수있는 정보를 활용하는 프라이버시 보호 방법을 찾으려는 생각을 즉시 무시하지 않을 이유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특히 많은 경우에 이점을 제공 할 수있는 방법 인 것 같습니다. 현재 시행중인 사회적 거리 측정의 영향을 측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