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 더웠던 여름도 어느새 지나가고 가을를 알리는 9월도 중순에 접어 들고 있군요
님들 모두 건강 하시리라 믿습니다. 오늘 아침 신문을 보니 가수 최헌씨도 조미미씨도 저세상으로 떠났더군요. 인간은 영원히 살수없고 기약없이 살고 있기에 더욱 열심히 살아야 겠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대선 일로 남동구의 행사들이 줄줄이 기다리고 있는데 저희동에서 첫번째 행사로 9월20일 이웃돕기 바자회를 작년에 이어 2회째 하고자 합니다. 첫번에는 멋모르고 치렀고 이번엔 알고 나니 두려움이 앞서네요. 님들께서 저에게 힘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간 나시는대로 오셔서 불우 이웃돕기에 동참해 주시고 자리를 빛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동 마다 행사가 연일 하고 있었어 벅차실줄 압니다. 그치만 저희동에도 한번 들러 주이소예.......
장소는 논현고잔동 주민센터 주차장 이고 휴먼시아 3단지 앞이 되겠습니다.
논현고잔동 새마을 부녀회장 김경희 배상
첫댓글 켈리님은 논현고잔동 새마을 부녀회장님 이신가봐요. 정말로 뜻있는 일을 하고 계시네요.
바자회 하는날 가능하면 시간내서 찾아갈께요. 수고하세요^^
민들레님 오시면 꼭 누구 시라고 해주세요 이런기회에
알고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바자회가 잘 됐으면 좋겠어요. 기도 보태드립니다.^*^
삭막한 세상을 적셔주는 단비와도 같은 아름다운 봉사자 김경희 회장님!
각종 행사 참여와, 크고 작은 나눔 실천하시고.. 또 바자회 준비로 마음이 많이 분주하시겠어요.
이번 이웃돕기 바자회가 성공적으로 잘 치러지길 바라며 파이팅!! 대박 나세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참 좋은일 하시고 대단하세요.바자회에 손님들이 많이와서 대박나길 바랄께요..^^*
님들 감사 합니다. 저희 컴이 고장나서 부품갈이 보냈다가 3일만에 찾았네요. 정말 암흑같은 세상이였어요.
태풍땜에 물가금이 비싸서 걱정입니다. 응원해 주셔서 성공 적을로 치러리라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