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하여 KTX라 불리는 Kumho Turtle eXpress
안내방송서 거북이달린다로 작년에 금호그룹사가를 없애고 넣었는데
정작 거북이는 부활하지 않았음..
그리고 예전에 비해선 1팀스피드는 많이 죽었는데 과거 거북이그려진
시절에는 호남고속도로의 스피드레이서였다함...
지금이야 105-110정도인데 예전에는 더 빨랐다하네요..
지금도 간혹있고 5분먼저 출발한 같은 금호에 같은 광주-센트럴도
추월하는 일이 좀 있다하네요..
ㅇㅅ분기라 해도 호남신선개통되면 타격입겠지만 내장산드리프트 해결과
동시에 25번고속도로 논산이남 확장이 변수고 금호랑 중앙이 제한속도
110으로 상향한다면 타격은 덜 입을거 같지만 평일5분배차는
사라지겠죠..
참고로 금호2팀시외는 1팀과 달리 빠르다하네요...특히 인천공항노선이
그러하고 사상노선이 본좌라 불릴정도라..
1팀은 그런 기사님들 소수의 무궁화견장만이 좀 빠르다는데 크드는
당연히 추월하죠..
호남신선개통되면 불가피하게 타격받을 센트럴-광주고 나주노선은
폐선까지 갈거 같습니다..
첫댓글 행선지 전광판이 LED(?)로 되어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