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내 동영상이 재생이 안될경우
아래와 같이 먼저 확인하시고
-------------------------------------------------------------
동영상 재생이 잘 되지 않으시면 다음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와 같은 방법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1. Internet Explorer의 메뉴 중 "도구 > 인터넷 옵션"을 클릭하십시오.
2. [일반] 탭에서 "임시 인터넷 파일"에서 "쿠키 삭제"와 "파일 삭제"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파일 삭제" 옆의 "설정"을 클릭하신 후 [저장된 페이지의 새 버전 확인]에서 "페이지를 열 때마다"나 "자동으로"로 설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그리고 [보안] 탭에서 "제한된 사이트"를 선택하시고 하단의 [사이트] 버튼을 클릭하여 저희 사이트가 입력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보시길 바랍니다. 만약 저희 사이트가 기재되어 있다면 삭제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위의 방법대로 시도한 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재생이 안되는 영상의 수정이나 복구가 불가하여
다시 업로드를 하시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양해 부탁 드립니다.
또한 대용량 동영상일 경우 pino라는 프로그램을 깔아야 합니다. 설치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Pino는 크게 자동 설치와 수동 설치의 두가지 방법을 통해 사용자의 컴퓨터에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 자동 설치(ActiveX 방식)
1. Pino 설치 안내 화면에서 'Pino 설치시작'을 누르신 후 새 창에 나타나는 약관을 확인하고
'동의합니다' 를 선택한 후, 'Pino 자동설치'를 누르세요.
2. 자동설치를 위해서는 ActiveX를 설치하셔야 하므로 'ActiveX 컨트롤 설치'를 클릭하세요.
3. Pino Client ActiveX를 설치해 주세요.
4. ActiveX 설치가 완료되면 '확인'을 눌러 설치 창을 닫으신 후 tv팟이 동영상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수동 설치(직접 설치) 약관에 동의하신 후 'Pino 수동설치'를 선택하시면 Pino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해 직접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창이 나타나면 '실행'을 눌러 설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