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cedes Benz B-Class B 150 BlueEFFICIENCY SE 5dr |
148 g/km |
Mercedes Benz B-Class B 150 SE 5dr |
166 g/km |
Mercedes Benz B-Class B 150 Sport 5dr |
171 g/km |
Mercedes Benz B-Class B 170 BlueEFFICIENCY SE 5dr |
152 g/km |
Mercedes Benz B-Class B 170 BlueEFFICIENCY Sport 5dr |
156 g/km |
Mercedes Benz B-Class B 170 SE 5dr |
171 g/km |
Mercedes Benz B-Class B 170 Sport 5dr |
171 g/km |
Mercedes Benz B-Class B 180 CDI SE 5dr |
148 g/km |
Mercedes Benz B-Class B 180 CDI Sport 5dr |
158 g/km |
Mercedes Benz B-Class B 200 CDI Sport 5dr |
164 g/km |
첫댓글
글쎄요... 어차피 중/대형차에 가장 민감한 부분인데...
기름값에도 별로 지장을 받지 않는 계층들 많인데 별차이가 있을까요?
유독 대형차선호도가 깊은 한국 시장에서는 효과를 기대하기 전에 다른 계층으로부터 저항이 더 세지나 않을까 합니다.
이젠 국내 제작차로부터 뻥연비를 넘어 뻥 탄소배출 수치로 까지 내수고객들은 놀아 나겠네요. ㅠ.ㅠ
cdi 200 보다는 가솔린이 조금 높습니다. 180 대인걸로 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