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양동봉사회는 지난 22일 추석을 맞이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 100여 가구에 복지꾸러미를 전달했다.
과일과 송편, 국수로 구성된 꾸러미를 홀로 추석명절을 보내실 독거어르신과 소외계층에게 안부 인사와 덕담을 나누면서 건강하고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기원 하면서 봉사원이 각 가정을 방문하여 추석맞이 복지꾸러미를 80가구에 전달하였으며
적십자 봉사원이 미치지 못하는 가정을 위하여 양동면 행복 나눔에 20여가구분을 기탁했다.
이날 나눔 행사에 양동면 김윤호 면장님을 비롯하여 각 기관단체장과 대한적십자 양평지구 협의회장 서동숙님이 참석 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봉사하는 양동봉사원 모두에게 감사하다"고 하였으며, "우리이웃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추석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했다.
최정숙 양동봉사회장은 “추석을 맞이하여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송편. 과일. 국수등으로 복지꾸러미를 준비하여 독거 어르신과 저 소득층 모든 분들이 맛있게 드시고 행복하고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하였다
김윤호 양동면장은 “이른 아침부터 소외계층과 어르신들을 위하여 복지꾸러미를 준비해 주신 적십자 봉사회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면민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하시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양동면 적십자봉사회는 지속적으로 저소득층, 독거어르신 등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여 주거환경 개선 등 나눔 행사를 통하여 삶을 비관하는 주민이 없도록 노력하고 다함께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다짐
했다.
첫댓글 양평지구협의회 양동봉사회 최정숙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2023 추석맞이 복지꾸러미를 준비 나눔행사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넉넉하고 푸짐합니다 김방현 부장님 취재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