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4 제자들의 희망과 기쁨 그리고 자랑(살전2장 19~20절)_김진수목사
말씀듣기
말씀요약
죽을때 하나님 앞에 내가 무엇을 보여주고 드릴 수 있는가?
몽골에서 선교하는 김춘석 선교사가 호주의 블루마운틴으로 1박2일 하는 중에 AirBNB업을 하는 사장에게 지금 전하지 않으면 안되는 상황인 듯 하여 질문과 함께 "예수영접모임"처럼 강하게 전하기 시작했다. 예수님과 인격적으로 관계를 맺도록 도와주는 과정은 쉽지 않지만 바로 이 사장에게 전하고 그 다음 과정인 영적성장을 위한 단계로 인도하기 위하여 매주 기차로 2시간 걸리는 거리는 가서 "생명의 삶"을 전하기 시작하였다. 그 열매가 지금도 지속가능하게 다음 세대를 위하여 수고와 인내를 하게 되는 결과를 얻었습니다.
어른과 아이의 차이는 타인 중심이냐? 자기 중심이냐? 아버지가 자녀를 대하듯이 영적인 부분도 같은 상황이다.
소수의 사람들에게 집중해야 할 필요가 있다. 예수님도 12명의 제자를 삼았고 그 중 한 명은 예수를 판 자였고 한 명은 예수를 부인한 사람이었다.
이 유형제는 15개월 동안 목장 삶 공부 예배 모두 진행이 되었고 이젠 이 분들이 목자로 등록을 하게 되었다.
내 손안의 물맷돌은 장난감이지만 다윗의 물맷돌은 거인을 무너뜨리는 무기가 되었듯이 누구의 손 안에 있는가?
내가 하나님 손안에 있는 나라면 이것을 신뢰하면서 과감하게 전하는 자가 되시기 바랍니다. 직무유기와 불순종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말씀구절 살전2장 19~20절
19우리 주 예수께서 오실 때에, 그분 앞에서, 우리의 희망이나 기쁨이나 자랑할 면류관이 무엇이겠습니까? 그것은 여러분이 아니겠습니까? 20여러분이야말로 우리의 영광이요, 기쁨입니다.
찬양
1. 누구도 본 적이 없는(C2) 2. 예수 우리 왕이여(A) 3. 예수 십자가에 흘린 피로써(G)
4. 나는 예배자 입니다.(G) 말씀후 새벽부터 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