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동안 제가 강인여객에 문의했던 아래의 불만사항에 대해 손목비틀기(?) 식으로
강인여객으로 부터 답변을 받았습니다.
-. 대부분, 동문서답으로 핵심을 피해 나가는 답변입니다만, 그래도 고객의 불편함을
어느 정도 인정하는 [ 강인여객]의 자세 변화를 이끌어 낸 것이 득이라면 득이라고 할까요.
-. 하여튼, 아래의 불만 사항은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끝까지 개선해 나가도록
강인여객을 Push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 Quote =
제 목 [RE]:관리자님 / 강인여객에게 부탁합니다 (비번 1111
날 짜 04-07-29 조 회 1
글쓴이 관리자 홈페이지
================================================
>-. 불만신고 접수에 글을 남겨도 아무런 회신이 없어 꼭 벽을
>보고 이야기하는 답답함을 느낍니다.
>
>-. 제가 전에 남긴 아래의 글에 대해 회신해 주실것을 거듭
>부탁드립니다.
>
>-. 제발, 고객의 소리에 귀를 귀울이는 그런 강인여객이
>되길 바랍니다.
>
>167 301번 버스 막차 연장 운행 재요청
>166 301번 버스 차량 운행 간격 재문의
>165 301번 버스 [ 공항신도시-김포공항 ] 구간 요금 운영
>162 강인여객 301번 버스 무전기 소음 공해
================================================
관심있게 이용해 주신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대부분 같은 내용으로 회신을 해드렸는데.....
ㅇ 막차연장 운행 문제 :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고 요금을 낸 돈으로 운전기사(노조원)의 임금을 준 것은 사실이나, 요즘 노조원. 상전들이 생각이 다르니 문제되는 사회입니다.
ㅇ 301번 운행 차량 간격은 관광지(을왕리해수욕장)성수기에 이용승객의 증감에 따라 6대 한도에서 서울지역까지 직통운행토록 하고 있어 이용되고 있습니다.
ㅇ 요금 조정문제는 이미 송부한 내용과 같이 물가심의 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인가받은 사항으로 업체 마음대로 요금을 올려받고 내려받는 사항은 아니고 인가에 의하여 시행하는 사항입니다.
ㅇ 무전기 소음 공해 : 불편하신 점 대신에 운행간격 조정및 분실물을 찾아주고 이용에 편리한 점이 많고 승객분들의 이용편의를 찬성하심도 많은 의견이나 볼륨 조정등으로 최소한 축소시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불편보다는 잇점도 있슴을 감안해 주시기 바라며 점진적 개선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