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사랑하는교회
1일 치유성회
2017년 5월 23일(화)
강사: 이주섭 목사
치유 간증
1. 거의 70년동안 재생불가능했던 청세포가 살아나 듣지 못하던 귀가 열리고, 심각한 골다공증으로 부러진 요추들이 회복되어 지팡이 없이 걷게 되었습니다.
올해 85세이신 성도님은 16세에 심한 중이염을 앓은 이후 오른쪽 귀의 청세포가 재생불가능할 정도로 죽어 전혀 들으실 수 없었고, 왼쪽 귀마저 난청이 생겨 평소 잘 듣지 못하셨습니다. 또한 심각한 골다공증으로 요추 중 여러 개가 부러져서 지팡이 없이는 거동이 불가능했습니다. 앉거나 일어설 때 찾아오는 통증은 이루 말할 수 없이 극심해서 죽고 싶은 마음이 들 정도였습니다. 그런데 이번 성회에서 기도를 받은 후 지팡이 없이 편안하게 걸을 수 있게 되셨고, 병원에서 재생불가능하다던 오른쪽 귀는 물론 난청이 있던 왼쪽 귀도 열려 소리를 잘 듣게 되셨습니다. 이미 죽은 세포도 살리시고, 무너진 척추뼈도 새롭게 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2. 연탄가스 사고로 인해 25년간 마비되었던 오른쪽 다리 마비가 풀어졌습니다.
성도님은 1992년 3월에 연탄가스 사고로 일산화탄소에 중독되셨습니다. 그 후유증으로 오른쪽 다리에 마비 증세가 생겼습니다. 이 때문에 항상 절뚝거리며 걸어야 했습니다. 병원에서는 정상적인 생활이 불가능하다고 진단하면서 다만 약물치료와 물리치료를 병행해보자고 했고, 의사의 말을 따라 3년동안 병원치료를 받았지만 별다른 차도가 없었습니다. 지난 4월에 있었던 서울 치유대성회 때 치유를 받고, 호전되기 시작하였고, 이번 성회에서 설교를 들으면서 하나님의 사랑과 치유를 새롭게 받아들이게 되었습니다. 이후 치유기도를 받았을 때 오른쪽 다리의 마비 증세가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불가능을 가능으로 바꾸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3. 관절염으로 몇 십년동안 제대로 구부리기조차 어려웠던 무릎이 구부려졌습니다.
올해 81세이신 성도님은 몇 십년 동안 관절염으로 오른쪽 무릎을 제대로 구부리기가 어려웠습니다. 또한 약 1년 전부터 오른쪽 어깨에도 통증이 생겼습니다. 그런데 이번 성회에서 이주섭 목사님이 설교를 시작하실 때 오른쪽 어깨에 통증이 서서히 사라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성령님의 역사하심이 점점 몸으로도 느껴졌습니다. 나중에 치유사역자가 오른쪽 무릎관절을 위해서 기도해주었을 때 몇 십년동안 제대로 구부릴 수 없었던 무릎이 부드럽게 구부려지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위로 올릴 수 없었던 오른쪽 팔도 들어올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치유의 주님을 찬양합니다!
4. 지팡이 없이 걷지 못하던 분이 지팡이 없이 걸으셨습니다.
올해 85세이신 성도님은 무릎의 통증으로 6~7년 동안 지팡이와 보행기 없이는 걷지 못하셨고, 앉거나 일어서는 동작 역시 어려우셨습니다. 그런데 치유기도를 받은 후 무릎의 통증이 즉각 사라져서 지팡이와 보행기가 더 이상 필요없게 되었습니다.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5. 메니에르 증후군이 치유되었습니다.
2015년 11월에 과로로 인한 스트레스가 원인이 되어 내이에 물이 차는 메니에르 증후군이 생겼습니다. 이로 인해 청력이 떨어지고, 어지럼증이 있었습니다. 그동안에 주기적으로 약물치료를 받았는데 얼마 전부터 믿음으로 약을 끊고 치유를 붙잡았습니다. 이번 성회에서 치유사역자에게 기도를 받은 후 몸이 가벼워지고 어지럼증이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또한 청력 또한 호전되었습니다. 우리의 귀를 열어주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6. 심각한 고도근시가 치유되었습니다.
성도님은 안경을 낀 상태에서 한쪽 눈은 1.0, 다른 쪽은 0.3인 고도근시였습니다. 그래서 안경을 벗으면 글자 등을 전혀 볼 수 없었습니다. 그런데 치유기도를 받고 믿음으로 성경을 계속 바라보았을 때 작은 글자도 읽을 수 있게 되고 멀리 있는 시계도 보게 되었습니다. 눈을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7. 1cm 크기의 혹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1년 반 전쯤에 오른쪽 손목에 1cm 크기의 혹이 생겨났습니다. 통증은 없었지만 미관상 보기가 좋지 않아서 신경이 많이 쓰였습니다. 치유사역자에게 기도를 받을 때 믿음으로 받아들였는데 혹이 점점 작아지면서 얼마 후에는 완전히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또한 무릎 관절에도 통증이 있었는데 이것도 완전히 치유되었습니다! 치유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8. 톱니처럼 갈라져 있던 앞니가 매끈하게 메워졌습니다.
앞니 중 하나가 손상되어 마치 톱니처럼 갈라져 있었습니다. 이 때문에 늘 까칠까칠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치유기도를 받고나서 앞니의 갈라진 부분이 메꾸어지면서 까칠까칠한 부분이 매끈하게 메워졌습니다. 치아를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9. 이명이 즉시 사라지고, 고혈압으로 인한 무거움과 가려움증이 사라졌습니다.
1년 전부터 귀에 이명증상이 있어 “삐-” 하는 소리가 간헐적으로 들렸고, 6개월 전부터는 코에 가려움증이 있었습니다.
이런 상태에 대해 누구에게 말하지 않고 집회에 참석했는데 치유사역자분이 코에 주님의 손이 얹어져 있는 환상을 보고 코가 괜찮은지 물어보자 믿음이 생겼고, 치유기도를 받는 순간 코에 있던 가려움증이 사라졌습니다. 또 치유선포를 믿음으로 받아들였을 때 1년 전부터 들렸던 “삐-” 하는 소리가 즉시 사라졌습니다. 또한 고혈압 등으로 인해서 몸이 많이 무거웠는데 성회를 참석하는 동안 모든 무거움들이 떠나가고 가볍게 되었습니다! 누구도 알지 못하는 우리의 질병을 아시고 치유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10. 15년 된 중이염 수술 후유증이 사라졌습니다.
15년 전 중이염으로 귀 수술을 받은 후 후유증으로 많이 피곤하면 목이 전체적으로 부어서 목소리가 잘 안 나오고 침을 삼키기가 힘든 증상이 생겼습니다. 그런데 이번 성회에서 기도시간에 기도하는 중에 몸이 뜨거워지면서 목의 통증과 붓기가 사라지고 목소리가 맑아지게 되었습니다! 수술의 후유증에서 벗어나게 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11. 선천적인 알레르기성 만성비염이 사라졌습니다.
올해 21세인 자매님은 태어날 때부터 만성비염으로 입으로만 호흡을 해왔습니다. 코로 숨을 쉬워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 원래 숨은 입으로 쉬는 것으로만 알았고, 이 때문에 목이 자주 아프고, 기도할 때 눈물을 흘리게 되면 점막이 부어서 아예 코가 막혀버리곤 했습니다. 그런데 이번 성회에서 치유기도를 받은 후 코가 뚫리면서 처음으로 코로 숨을 쉬게 되었습니다. 또한 목에 있던 통증도 모두 사라졌습니다. 선천적인 비염에서 자유케 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12. 축농증으로 콧 속에 차있던 농이 모두 말라버렸습니다.
3-4개월 전쯤에 코감기가 오래되다보니 축농증이 생겼습니다. 감기만 걸리면 코가 막히고 항상 코 안에 농이 있어서 코를 자주 풀어야 했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고나서 숨을 들이쉬었을 때 코가 안쪽부터 마르면서 축농증 증상이 모두 사라졌습니다! 치유의 주님을 찬양합니다!
13. 성대결절이 치유되어 낼 수 없던 고음을 내게 되었습니다.
뮤지컬학과가 전공이신 성도님은 작년부터 성대에 결절이 생겨 소리가 잘 나오지 않아 노래하는데에 어려움이 있었고, 말을 계속하면 목에 통증이 있었습니다. 이 때문에 지금까지 병원에서 약물치료를 꾸준히 받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 성회에서 치유기도를 받은 후 목의 통증이 사라지고 그전에는 부를 수 없었던 높은 음까지도 소리를 제대로 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14. 착색된 피부가 깨끗해졌습니다.
1년 전부터 알 수 없는 이유로 목 주변이 건조해졌습니다. 로션을 발라도 금새 다시 건조해질 정도였습니다. 증상이 점점 심해지면서 목 주변 피부가 검게 착색되고 오돌도돌하게 쥐젖이 생겼습니다. 성회에 참석하는 동안 이 질병이 치유되었다는 믿음이 생겼고, 믿음으로 치유기도를 받고 나자 피부에 착색되었던 것이 실제로 사라졌습니다. 피부를 깨끗게 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15. 피로로 인한 입 천정과 목의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이 아이는 피로가 누적되어 입천정과 목에 통증이 생겨 침을 삼키기조차 힘든 상태로 이번 성회에 왔습니다. 이번 성회 치유시간에 치유기도를 받은 후 열 번만 침을 삼켜보자는 사역자의 말을 따라 증상과 상관없이 믿음으로 계속 침을 삼켰습니다. 믿음을 따라 순종한 결과 입천정과 목의 모든 증상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우리의 믿음대로 치유를 행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16. 틀어져 맞지 않던 두 다리의 길이가 맞추어지면서 늘 보호대를 차야했던 무릎의 통증도 사라졌습니다.
다리가 틀어져서 두 다리의 길이가 서로 맞지 않았습니다. 이 때문에 무릎 보호대를 차야할 정도로 무릎에 통증이 있었습니다. 오늘 치유사역을 받으면서 약간 틀어졌던 두 다리가 맞추어지면서 길이가 같아졌습니다. 덕분에 무릎의 통증까지 사라졌습니다. 우리의 연약함을 담당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17. 무리한 운동으로 손상된 왼쪽 무릎 인대가 치유되었습니다.
올해 3월경에 무리하게 레일바이크를 타다가 무릎의 인대가 늘어났습니다. 특히 왼쪽 무릎에는 앉았다가 일어날 때 ‘아~’ 소리가 날 정도로 통증이 있었고, 이 때문에 움직임도 부자연스러워졌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고나서 믿음으로 앉았다가 일어났을 때 통증이 현저히 줄어들어 80%정도 무릎이 호전되었습니다. 또한 남은 증상 역시 사라질 것을 믿음으로 취하셨습니다. 치유를 행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18. 원인을 알 수 없는 손떨림이 치유되었습니다.
1년 전부터 알 수 없는 이유로 왼손이 떨리곤 했습니다. 그 결과 핸드폰이나 물건을 제대로 잡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치유성회에서 기도를 받은 후에 손이 떨리는 증상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원인을 알 수 없는 질병도 고치시는 좋으신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19. 감기로 인한 목의 통증이 치유되었습니다.
최근에 지난 주 금요일부터 감기 증상과 함께 몸이 많이 힘들었습니다. 주일 이후에는 목이 완전히 잠긴 상태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번 성회에 와서 기도하는 순간에 뭔가가 뻥 뚫리면서 잠겨 있었던 목의 모든 통증이 사라지고 목이 시원하게 되셨습니다!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20. 감기 몸살이 사라졌습니다.
어제부터 시작된 감기 몸살 증상이 치유성회에 참석하면서 말씀을 듣고 기도하는 동안에 모두 사라졌습니다! 성회에 찾아오셔서 우리의 연약한 몸을 온전케 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21. 허리의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교회에서 피아노 반주로 섬기시는 성도님은 피아노를 칠 때 허리에 통증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 성회에서 다른 사람을 위해서 기도하던 중에 자신의 허리의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사회: 손중혁 목사
설 교
기 도
치유 사역
공개 예언
찬 양
안 수
아멘!!!
아----멘!!!
할렐루야~~~~~~~~~!!!!!
아멘!!!
주님 너무나 감사합니다
아 멘~~
아멘!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