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을 이슬람 국가로 만든다고? 예수이름으로 물러가라! (농심, 풀무원, 롯데리아, 서울우유, 파리바게트 등 할랄인증기업)
(동성애와 이슬람 문제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모든 제품이 할랄인증 받은게 아니라 예를 들면, 농심은 신라면 수프에서 고기성분을 빼서 인증받아 수출한다네요. 풀무원은 국내에서도 판매한다고 해요.("할랄 깨끗"이라고 검색하니 기사가 뜨네요)
지금은 수출용이 많아서 당장 우리가 먹는게 할랄인증 받은게 아니라 해도 풀무원처럼 국내에서 판매하는 것도 생길꺼고, 더군다나 우리에게 친숙하고 유명한 기업들이 이러한 일을 하고 있잖아요. 물품 구입하실 때 할랄인증 마크가 있는건 사지 마세요.
제가 알게 된 기업은 : 농심, 풀무원, KFC, 맥도날드, 버거킹, 롯데리아, 비비큐, 델리만쥬, 교촌, 코카콜라, 정식품, 빙그레, 남양유업, 서울우유, 일동제약. 종갓집 김치, 네슬레, 파리바게트가 속한 SPC그룹, 대상 마요네즈... 화장품도 있다고 해요. (기사를 보시고 싶은 분들은 "할랄 농심", "할랄 빙그레" 이런 식으로 검색해보세요.)
예전에 TV건강프로에서 할랄인증 받은 스피루리나가 나왔는데 많은 사람들이 구입했더라고요. 그런데 생각해보니 기독교인들도 할랄이 무엇인지 모르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이슬람은 기독교인들을 죽이니.. 비기독교인들은 해당이 없으므로 할랄식품이 건강에 좋다고 찬성할거 아닌가요? 실제로 할랄식품 홍보를 깨끗하고 건강에 좋다고 홍보해요. 우리나라 사람들은 건강에 관심이 많으니..
이슬람이 우리나라 침투하려고 엄청난 계획을 갖고 있고 이명박 대통령 시절 수쿠크법이 무산되어 그 다음 공략하는게 바로 할랄식품이라고 들었어요. 이게 더 큰 일인 것 같아요. 먹는거 싫어하는 사람 없잖아요. 중국 서안에는 회족거리(무슬림들이 길거리음식 파는 시장)이 있던데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박근혜 대통령도 한국을 할랄식품 허브국가로 만들자고 하지 않았었나요? 무슬림들은 우리나라 사람과 결혼해서 종교 강요하고, 배우자가 수용하지 않으면 살해 위협을 한다고 들었어요.
교회 다녀도 할랄이 무엇인지, 이슬람이 왜 심각한지 모르는 분들 많을꺼예요. 주변에 많이 알리셔야 해요. 이슬람과 할랄식품에 대해서.. 그리고 할랄인증마크 있는거 사지 말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