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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에는 저명 인사 유명 인사로 양명사해하고 두각을 드러낸 사람들이 엄청나지 뭐 한두 사람이 아니야
세상에는 저명 인사 유명 인사로 양명사해하고 두각을 드러낸 사람들이 엄청나지 뭐 한두 사람이 아니야 그저 한때 잠깐이라도 얼굴을 비춰서 이름을 말하자면 날리는 거 유행처럼 이렇게 다
본다 할 것 같으면 좋은 사람은 매우 좋다.
이런 말씀이지 그런데 도 개가 있는 거는 뭔가 흠탈이 잡히고 애로사항이 잡히는 것이 아닌가 끝으로 갈수록 좋아야지 윷가락 논리가 끝에 가 가지고 도개가 되는 것은 영
말하자면 탐탁지 않고 무슨 흠탈이 잡히는 그런 것이 되는 것이 아닌가 이렇게 이제 보게 된다.
이런 말씀이지... 이 바다를 좀 보라고 얼마나 좋은가 모 도 걸 모 인 데, 도라 하는 것이 중간에 끼어서 뭔가 흠탈이 있다.
이런 뜻이야
야
박시연이 좀 봐 이렇게 좋잖아 윷 윷 걸 빽도 딸을 둘 놓고 이혼녀인데 그래도 여 얼마나 좋아 윤윷 윷 걸 빽도 이 빽도가 유여이기(有厲利己)인가 그래 가지고 좋기도 하겠지만 나쁜 점도 있다.
이런 뜻이겠지
좋은 사람은 상당히 좋아
이렇게 뭐 야구 선수들도 여 걸 모 빽도 개 이게 개란은 끝에 있는 것은 경쟁 관계 승패를 다투는 거 이런 걸 논하는 거다.
이런 말씀이여.
여- 이정재 같은 사람 봐 얼마나 좋아 걸 윷 걸 윷 빽도 이렇게 감독을 하는 거 무슨 집단의 우두머리가 되든가 이런 걸 상징하는 거예여.
빽도라 하는 거
이 준석이도 특이한데 준석이가 특이한데 윷 윷 윷 개야 그러니까 생일을 말하자면 말하자면 하루 더 있다가 낳든가 이틀 사흘 나흘 후 이렇게 낳야 되는데 여 경쟁 관계 승패를 논하는 그 날짜에 나왔다 이런 말씀이지
특이하긴 해 윷이 한 군데 셋으로 모여 있으니까
석이라 하는 것은 이제 음역(音域)이 돌 석자(石字) 말 열말을 상징하는 거와 같은 준 석이기 때문에 열 말은 못 가고 그저 아홉 말 정도 그러니까 ‘이’를 두 말이라는 뜻이 되잖아 그 둘이라는 게 되잖아 이라는 1 2 3 4 논리로 본다.
할 것 같으면은 그러니까 아홉 말이
둘이 다 그러니까 열여덟 말 정도 된다.
이런 말씀이지 여-여- 유승민이도 말하자면 4선 의원인가 그렇게 했는데 도 개 빽도 그러니까 무슨 모체(母體)의 우두머리가 된다.
이런 뜻이야 이게
이회창이도 여 이렇게 먹고
아
이회창이도 그렇게 말하자면 개 모 도 이렇게 도로 끝나기 때문에 개로 시작해서 썩 시원찮은데 노무현이는 반대로 도 윷개요 그래서 끝이 한 끝발이 더하다고 여기 이 끝에 가 가지고 그런데
개라 하는 것도 역시 좋지 못한 그런 결과성을 갖고 오기 쉽다 이런 뜻이지.
말하자면 배려하는 것은 경쟁관계 승패의 삼각관계 말하자면 좋은 말을 타고서
어
한가로 올 적에 이렇게 연습을 하는 것은 나중 경기에 나가서 1 2 3등 목기 위에서 말하자면 그렇게 훈련을 하는 것인데 선량(選良)이라 하는 게 어디 그래 대통령이나 국회의원 소선거구제 같은 거를 채택한다 할 것 같으면 1등 아니면 그러면 다 낙선 아니여 그러니까 1등 해야 된다 이런 뜻이 나온다.
이런 말씀이지
바다는 이렇게 잠깐 들여다 보기로 했는데 이렇게 명리가 이렇게 섭니다.
여 삭시(朔時) 자시(子時) 기준 명리를 세워본다 한다 할 것 같으면은 인성(印性)의 싸고돌아 귀문(鬼門) 위에 그렇게 있어 신미(辛未)라는 건 현침(懸針)살(殺)을 상징하기도 하는데
그렇게 이게 인미(寅未) 귀문(鬼門) 자미(子未)원진(元嗔) 인신충(寅申沖) 이렇게 액션을 말하자면 까는 것인데 그렇게 형충(刑沖)이 있는 것은 썩 좋은 운명이 안 된다고 뭔가 해도 흠탈이 잡힌다 이런 말씀이지 윷가락 논리는 좋은데 그렇게
두 번째인가 도가 되잖아 그러니까 뭔가 흠결이 있다.
이런 뜻이 나온다. 이런 뜻이에요. 여기 귀문관살(鬼門關殺)이라고 하는 것은 야 이거 하방 들 보 인데 유자(酉子)귀문 관살은 상방 들보고 공주 신 분이라 하는 것이고 이거 하방 들보인데 귀문 농락이 심하다는 것이지 귀신이 농락한다 할 것 같으면
그 운세가 확 퍼들어질 때도 있고 어쩔 때는 그리고 확 꼬꾸러질 때도 있고 이렇다는 뜻이고
어어
좌우지간 귀신 농락으로 운명이 좌우되고 출세를 하고 이렇게 하는 걸 말하는 것이거든
그 무인(戊寅) 월에 낳음므로 인(寅)이라 하는 것은 말하자면 갑목(甲木)을 논한다 할 것 같으면은 재성(財性)이라고 하는지 모르지만은 인중(寅中)병화(丙火) 병무록재사(丙戊祿在巳) 해서 무(戊)가 투간(透干)된 것으로 같이
병(丙)과 같이 곁가지가 올라온 걸로 된다.
할 것 같으면 이거는 말 하잠 관격(關格)이라고 할 수 있는데 그렇게 비겁(比劫) 록(祿)줄이 인신충(寅申沖)하잖아 그러니까 관(官)을 망가뜨린다 이런 뜻도 되잖아 그래 말하자면 좌지(坐支)에 미중(未中) 정화(丁火)
편관(偏官)이
어
그렇게 자기 관(官)이라 할 수가 있는데 지금 아마 이게 갑술(甲戌)운에 와 있을 거야 이렇게 이렇게 되니까 술중(戌中)정화(丁火)해서 여기서 뭔가 남편 궁에 대해서 쇼부를 봐야 될 것인데 축술미(丑戌未)가 형살(刑殺)을 놓고 있다.
이런 말씀이지 이거
그러니까 뭔가 관성(官性)에 대해선 흠탈이 잡히는 거다.
비겁(比劫)의 녹(祿)줄이 내 관성(官性)을 충파시키는 모습이다.
이게 인미(寅未)귀문관살(鬼門關殺)이라 하는 것은 하방 들보로서 묘신(卯申)원진살 축오(丑午) 원진살 이렇게 개 뼈다귀에 칼 이렇게 해적선 깃발 칼 가위표 해 놓는 거 하고 이렇게
선(線)이 연결되다 보니 가운에 작은 귀가 생긴다고 그래 그 인미(寅未) 귀문(鬼門)을 가진 사람은 귀가 어정쩡하다 하는 거야 그게 뭐야 지금 요즘 말하자면 보청기식으로 헤드폰 아이폰 꼽는 거야 노래 가수들이 대략 그렇게 아이폰 이렇게 헤드폰 이런 걸 많이 꼽잖아 귀에다 그런 것을 상징하기도 하는 거야 그러니까 요게 인미(寅未)귀문에다
옆에 그 신자(申字)가 붙었다 하는 것은 묘신(卯申) 원진살 축오(丑午)진원살 이렇게 하면은 가위표를 그리게 됩니다.
그러니까 한쪽에다가 말하자면 헤드폰을 꼽은 모습 이런 것을 상징한다 자미(子未) 원진살도 있고 요게
그런 것을 그려놓지 않는 것인가 이렇게도 보여준다 이런 말씀이지 역상은 이거 이렇게 겸괘(謙卦) 로(勞)겸(謙)군자(君子) 만민(萬民)복야(服也)라고 홀랑 벗기고 준다는 뜻 아니야 이게 이게 허리띠까지 풀린다는 거 이게 이렇게 곤위지괘(坤爲地卦)
어 말하잠 혹종왕사 무성유종 혹여 왕의 일에 왕을 섬기는 일에 종사하더라도 성공함은 없고 다 이루었다.
할 수는 없고 그저 유종의 미를 둔다.
하겠구나 이러잖아
그래 그러고선 그렇게 어 이것은 이시발야(以時發也)라 때맞춰 피어난 꽃이 나니라 이렇게 돼서 그 어떻게 보면 욕설 비슷하게 이렇게 말하는 것이기도 하고 그래 이게 곤위지괘(坤爲地卦)서 들어오는 걸 본다 할 것 같은 그래도 이게 상당히 이게 괘상(卦象)은 아주 나쁜 걸 상징하는 건 아니거든 말하자면 이게
교련수도 좋아 不作風波於世上(불작풍파어세상)只無(지무)氷炭在胸中(빙탄재흉중)
부작 풍파어 세상 하니 지무빙탄 재흉중이라 세상에 나와가지고 풍파를 짓지 않는 운명이 되니 마음속에서 검은 마음 흉탄 숯검둥이 마음도 없구나 이러잖아 흉심이로구나 지무빙탄제 흉심이로구나 그러니까 사람이 마음이 맑고 깨끗하다 또
세상에 나와서 이러쿵 저러쿵 말많은 풍파도 짖지 않는 그런 운명이 되었구나 그러니까 상당히 좋지 여기다 그 최규하 대통령도 이런 운명이인데 거기다 대통령이라 하는 운명 4를 갖다 보태니까 그렇게 좋잖아 아흔아홉이 돼가지고 말하자면
落花流水(낙화유수)杳然去(묘연거)大懷文章盡居雲(대회문장진거운)
대회 문장 진거운 낙하유수 묘연거 대회 문장 진거운 이래잖아 말하자면 봄철에 저 행하유수라 말하자면 도화 꽃 복숭아꽃 살구 꽃이 이렇게 퇴계(退溪) 흘러가는 물에 두둥실 떠가지고 저 소(沼)에 가서 고여 있는 것을 본다.
할 것 같으면 폭에
하늘 세계에 구름이 둥실둥실 떠 있는 그런 구름이 떠 있는 그런 세계가 물속 속에 잠겨 있는 것을 본다.
할 것 같으면 그렇게 구름 속에 말하자면은 꽃구름이 돼가지고 구름 속에 꽃들이 와 가지고 이렇게 수놓은 모습을 그려놓고 있더라 이게 아주 멋들어진 그림이 되는 거지 그러니까
생각을 해봐 강가나 호수에 이렇게 호반(湖畔)에 이렇게 물이 고여 있는 데 하늘 세계가 이렇게 거꾸로 이렇게 처박혀서 그림을 수놓았을 적에 물에 잠겨서 거울처럼 거울 속에 그런 것처럼 물이 거울이 돼가지고 그런데 거울에 또 꽃까지 이렇게 모여와 가지고 수(繡)를 놓고 있는 모습을 그려놓으니 얼마나 멋들어진 그림이 되지 않겠어
얼마나 멋어지게 그림이 보여지겠어 그런 뜻이 된다.
그래 그렇게 4수(數)를 만나야 되는데 어디서 뭐 사수를 만나야지 그렇게 되는데 사수를 안 만나면 그렇게 되질 않지 사수라하는 대통령 최고 지위를 만나야지 이렇게
기
기사(己巳)태(胎) 경신년(庚申年) 무인(戊寅)월 신미(辛未)일 무자(戊子) 원단(元旦) 삭시(朔時)가 된다.
그러니까 인성(印性)이 싸고 돌아 인성(印性)은 영양가를 말하는 거 아니야 수명(壽命) 직인(職印) 이런 거 인물 이런 것을 싸고도는 신미(辛未)일주(日柱)로다 또 미중(未中)에도 기토(己土)가 되니까 아주 인성(印性) 속에 있네
그러니까 영양가 속에 있는데 그렇게 그것이 다 귀문(鬼門)으로 세워진 모습이더라 귀문관살로 그런데 귀문 관살을 그렇게 비겁의 녹줄이 와가지고 충파를 시켜가지고 그 속에 병(丙)이라 하는 관(官)이 들었는데 그것을 말하자면 가로채간 모습이 되더라 근데 병(丙)이 오히려 신(辛)하고 합하면
병신합수(丙辛合水)가 돼가지고 병(丙)이 어두워지는 거예요.
관(官)이 어두워지고 신(辛)을 도와가지고서 상관(傷官) 역할을 해야 된다 재능(才能) 역할을 해야 된다 이런 것이지 그래서 제능을 재능 역할 예능 역할 하는 것을 충파 시킨다 하기
하기도 하겠지만 충발(衝發)시킨다 이렇게 본다.
한다 할 것 같으면 크게 해주는 거 재능 예능을 발달시키는 거 말하자면 상관패인(傷官佩印)식으로 그런 식으로 재능 예능을 발달을 시키는 모습도 된다 말하자면 병신 합수한 것을 충격을 준 것이 되기 때문에 그런 뜻으로도 볼 수가 있지 아 뭐 여기에 본다.
하면은
어 신중(申中)에 임수(壬水)도 들렇겠지만 다시 삭시(朔時)로 기준화(基準化)해서 푸는 거니까 자중(子中) 계수(癸水)도 다 식신 상관이 되는 거 아니야 그러니까 이런 운명은 그렇게 어 윷가락도 좋은데 중간에 그 뭐 도 같은 게 하나 끼어서 무언가 흠탈이 잡히는 모습이 된다.
이런 말씀이지
노무현이는 도 윷 개 예요. 그 끝에 가 처음도 도 라서 그 집안이 넉넉하지 못하고 환경이 좋지 못한 걸 상징하는 거든 윷이라 하는 것[보너스 받을 기회 얻는 것]은 그러니까 이제 날리는 걸 상징하는 거 개라 하는 것도 역시 청문회 스타 식으로 경쟁 관계 뭐 이런 식으로 아주 승패가 많은 거 거기서 이제
말하자면 성공할 때도 있고 실패할 때도 많잖아 근데 참 공교롭게도 천운(天運)이 돕든가 뭔가 해가지고
아
개가 돼 가지고 이회창이를 눌러 잡은 거 되지 나중에 정몽준이가 반대한다는 바람에 오히려 그 덕을 본 수도 있어 정몽준이 지지하다가 말고 반대한다니까 그 반발 저항 심리로 인해서 어 유권자들이 이 노무현이를 지지하는 것으로도 될 수가 있다.
그래서 한 오십만 표 정도로 아마 승리를 했지 예...
경쟁관계 삼각관계 이런 게 심하다는 걸 말하는 거야 좋은 말을 타고서 날마다 훈련하는 것은 경기에 일 이 삼등 먹기 위함인데 그런 주제가 된다.
이거 천구백 년도에는 태어나는 사람들은.. 국회의원 선량이 되는 것은 소선거구제나 전체
선거구제 한 사람만 뽑는데서는 일등 아니면 다 낙선되는 거 아니야 어 그러니까 일등 해야 된다 이런 뜻이 나온다.
이런 말씀이지
이회창이는 이 한문으로 이름을 풀어보면 이십팔획이라는 뜻이 나와 가지고 공부 중단수가으로 옵니다.
그래서 이 사람이 말하자면은 말하자면 고시생으로 이런 식으로
어
학력을 높인 것으로 나와 그래가지고 판사 말하자면 판사 시험 사법고시까지 합격한 거 검정고시 출신이라 이런 뜻이야 그러니까 요새 뭐 고등학교 중학교 다 검정고시 이런 걸로 다 학력을 따놓은 사람들도 많잖아 그런 사람이라 이런 말씀이지 그 이십팔획이라는 것이 썩 좋은 모습을 그려놓는 것은 아니다.
아 이런 뜻이야
네
이렇게 세 번 국회의원을 해 먹었는데 끝에 가 가지고서 도가 됐다.
이런 말씀이지. 운이 저조한 모습을 그려놓고 있다.
이런 뜻이지
아
모이긴 모인데 모가 되면 좋은 거 아니야 그러니까 당 대표
어
빽도나 이런 당 대표 집단의 대표 우두머리 이런 걸 상징하는 거다.
이런 말씀이지. 노무현이 대통령이 됐을 망정 뭐 어디 무슨 당 대표 이런 건 아니잖아 나라 대표는 했겠지 근데 이게 도하고 노무현이는 도 윷 개인데 이 이회창이는 개가 먼저 들고 개 모 도 다 이게 도가
개보다 끝발이 하나 적지 않아 그러니까 나중 겨루기에는 전 것이 된다.
이런 말씀이지
이번에 어제 대관식을 했는 찰스 삼세 영국 국왕을 본다.
할 것 같으면 상당히 좋아 초전 걸윷이라고 하는 것은 그만큼 위권(威權) 있는 집안의 환경에 태어났고 그런 위상에 있다.
그러니까
어
황태자 자리다 개라 하는 것은 어머니 여왕께서 너무 오래도록 해 먹는 바람에 개로 머물렀다 즉 말하자면 약간 저조한 운세로 태자를 오래도록 해먹게 됐다.
빽도 앞서도 말했지만 임금이다. 집단의 우두머리다 모보다 낫다 이런 뜻으로 지금
아
영국의 왕이 된 것이다. 이런 뜻이 된다.
이런 말씀이에요. 그러니까
다 이
고관대작이거나 여느 일반 사람이거나 그 운세 흘러가는 것을 그대로 또 표현하고 그 인생 살이를 그대로 표현해 주는 것이 또한 윷가락 논리가 아닌가 이렇게도 보여진다.
이런 말씀이지 요즘 젊은 애들 한창 이 두각을 드러내는 애들 뭐 아이돌이나 운동 선수나 뭐 이런 사람들
말하자면 스포츠계나 예능계나 정치계나 이렇게 두각을 드러내는 사람들 윷가락들을 보면 거의가 좋은 사람들이 많아 우선 말하자면 환경이 좋으려면 처음에 윷가락 매김이 좋아야 돼
모나 윷이나 걸 아니면 빽도나 이런 식으로 모로 태어나는 해가 제일 좋아 그러니까 모나 윷이나 걸로 태어나는 해 그런 식으로 해가지고 끝까지 그렇게 윷걸 윷걸 모 이런 식으로만 말하자면 조성이 된다.
한다 할 것 같음
그 팔자는 매우 좋은 팔자가 되는 게 쉽다.
이런 뜻입니다. 이준석이 말하자 국힘당 대표까지 한 이준석이도 끝에 가서 그렇게 말하자면 그 개인가 그렇지 그렇게 되지 말고 하루만 더 있어서 걸이나 또 이틀 더 있어가지고 윷이나
사흘 더 있어서 모로 나흘 더 있어서 빽도로 이렇게 태어났으면 얼마나 좋아 그 하루를 더 못 참아가지고 당 대표 하 국힘당 대표를 했을 만정 아직까지 국회의원 한 자리를 못 해 먹었잖아 그러니까 앞으로는 해 먹을런지 모르지
어
그렇게 이제 특이하게 특이해 셋 윷이 한 군데 모여 있다는 거 그러니까 열여덟 말 정도는 된다.
이런 말씀이지 두 섬 섬은 안 되고 섬은 부족하고 그저
어-이-
열여덟 말 정도 된다. 이렇게 지금 표현이 된다.
이런 뜻이야 그니까 그러니까 공인(公認)기록이 이러니까 뭔가 그 두 말 정도 부족한 걸 다른 걸로 채워가지고 모나 걸 윷이 되게 하면 된다 이런 뜻이기도 하다 이런 말씀이야
거미도 상당히 좋잖아 중간에 도가 하나 있어 그러니까 그만큼 어려웠던 사정도 있을 거다.
이런 말씀이지 끝에 가서 이제 이렇게 걸 좋은 곳으로 둔갑이 된 거지
대만 가서 봉구항
응
영화 촬영한 사람 박시연이 인물도 좋잖아 이렇게 윷가락 논리도 상당히 좋잖아 윷 윷 걸 빽도 그런데도 말하자면 이혼녀가 되고 딸 둘을 키우고 있는데 여기 이 빽도라 하는 그 의미가 그렇게 좋기만 한 건 아니다.
앞서서 강론을 드렸지만
어느 집단의 우두머리가 되지 못한다 할 것 같으면 그렇게 근심걱정 섞인 거 유여이기(有厲利己) 말이야 병마(病魔)갈이 하기 이로운 몸이 되어 있는 모습이기도 하다 병마갈이 관성(官性)이 병마(病魔) 아니야 관성(官性)이 씨갈이 하면 나한테는 그 자손 자식을 길러줘서 낳게 되면 상관 식신 아니야 그러니까
남의 자식 낳아서 길러주기이의로운 몸이 된 모습이기도 하다 이런 뜻으로 풀렸다.
이 사람은 그리고 이 박시연이 지금 무슨 집단의 말이야 우두머리나 이런 회사를 거느렸다.
이렇게 되면 그걸로 풀리는데 그렇지 못했다.
이런 뜻이 되기도 한다 이런 말씀이지
이제 뭐 빽도니까 그럭저럭 말하잠 모보다 나은 걸로 또 풀리는 수도 있을 거 아니야 그러니까 뭐 계속 그 배우로 또는 그 직업관계 그런 데로서는 좋게 또 될 수도 있는 문제이지 앞으로 보면 알겠지만은 그 나이가 또 어도 요즘은 년중 원만하고 이런 사람들은 내 생각에...
이혼을 했을 망정 그
전 남편이 어떤 심보를 갖고 있는지 몰라도 같이 가서 살았으면 좋겠어 뭐 그 자식도 딸이 둘이나 있으니까
그
말하잠 수절을 하다시피 하여 시집도 가지 않는다 하면 그건 달리도 생각을 할 수도 있을 거 아닌가 이런 생각도 든다 이런 말씀이지 심보가 나쁜 사내 같으면은 뭐 말할 것도 없겠지만 서로 헤어졌다만 또 다시 만나서 사는 수도 있잖아 가까이 되는 수도 결혼을
말하자면 남성이 했다. 하더라도 아 예전에는 그렇게 본처 있고 후처 있고 그렇게 되는 수도 많았잖아 아 지금이라고 그렇게 해서 서로 가까이 지내고 산다 살지 말라는 법은 없지 않겠느냐 내 이야기는 그거야 그러니까 그렇게 해서라도 어 말하자면 같이 가까이 지내는 것이 좋지 않겠는가
또 이런 생각도 든다 이런 말씀이지 예
이특이 그 박정수도 처음에는 개고 나중에 빽도 윷이여 그러니까 뭔가 그래도 불미한 점이 말하잠 있을 거다.
이런 것을 상징하기도 한다 이런 말씀이지 아주 좋게 시리 되어 있는 건 아니다.
어디가 중간에 가 개가 있든 도가 있든 처음에 개가 있든 도가 있든 끝에 가서 개가 있든 도가 있든 좌우지간 개도가 있는 운명은 무언가 그렇게 흥결이 잡히는 그런 모습을 그려놓지 않겠는가 또 그런 뜻으로도 풀이가 된다.
뭔가 흠결이 잡히는 것을 그려놓는 수가 있다.
일단은 초전에 흠결을 다 지내놨다면은 나중에는 다 잘 풀릴 것이고 나중에 그렇게 또 초전에 아무 탈이 없더라도 나중에도 뭔가 그렇게 흠털이 잡히는 수도 있을 거다.
처음에 말하잠 개 도가 있다 한다 할 것 같으면 끝에서 가서 개 도가 된다.
하면 그게 운이 저조하다는 거 이런 걸 상징하는 거
아 계은숙이 같은 사람 그 이름 저 가수 얼마나 잘 나가 그런데 끝에 가서 도를 만들어 놓았기 때문에 그렇게 말하잠 마약 같은 데 손을 댄 것으로 나오기도 하고 그러는 거 아니야 그러니까 뭔가 운이 저조 아주 일락 천장 뚝 떨어지는 거 이런 것을 상징하기도 한다 이런 말씀이지 도가 된다.
하면..
도가 있는 운명들은 끝에 가서 좀 조심하고 몸을 사리는 그런 삶을 살게 된다면 무난하게 그 험함을 탈출하지 않겠는가 또 부단한 노력으로 그 도라 하더라도 앞서 공인(公認) 기록 다른 것을 말하자면 전화번호나 상호번호나 기타 여러 가지 숫자 논리
주거 환경의 주소나 이런 것이 좋은 것으로 숫자를 배정받게 된다.
한다 할 것 같으면 역시 좋게 되는 운명으로 둔갑이 돼서 살 수 있지 않겠는가 이것은 후천적인 노력이라 할 수 있지 공인 기록도 그래 좀 나쁜 것은 전부 다 좋은 숫자로 고치고
남이 인정하게 하면 되는 것이고 그런데 일단 이렇게 공인기록화 된 것이 근본으로 남아 있어 남이 알면 안 된다 이런 말씀이지 안 되는 게 그만큼 흠결이 잡힌 걸로 표현이 된다.
이런 말씀이에요. 그렇다 하더라도 그렇게 좋은 곳으로 공인 기록을 수정을 하게 된다면 역시 좋은 운명으로 나아가지 않겠는가 이것을 또 한번 생각해 보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남이
나쁜 것은 내 허물댈 것은 감춰진 것이고 내 좋은 장점은 드러나게 하는 그런 공인기록 숫자를 어떻게든 가지려고 노력을 해봐야 된다 이런 말씀입니다.
내 허물 안 잡히려면 타향살이 하는 것과 같은 거 아니에요.
고향에서 살면 내 속속들이 내가 어떻게 살았던 걸 다 알지만 이웃이라도
멀찌감치 타향에 와서 말하잠
어
예전 사람들하고 사귀던 사람들 하고 멀리 떨어져 있으면 누가 그 사람이 허물이 어떤지 누가 알겠어 그냥 심성만 좋게 쓰고 그 부단하게 노력하고 발전하는 모습을 그려놓게 된다.
하면 그 사람 좋은 사람으로 인정을 받을 수가 있지 않아.. 그와 마찬가지로 부단한 노력으로 변신을 하려고 노력을 해야 된다 누구든지 둔갑술을 부릴려고
아
조순형이 모냥 묘기를 부려가지고 7선 의원을 해 먹듯이 이리저리 둔갑을 잘 해가지고
아
자기의 발전 자기 장점을 크게 드러낼 수 있는 그런 말 하잠 노력을 열심히 해봐야 된다 이런 뜻입니다.
그러니까 공인 기록이라는 게 얼마나 중요해 중요해 차 번호 전화번호 도로 번호 자기 사는 주소 이런 것을 좋은 곳을 선택해가지고
그렇게 남이 인정해서 볼 적에 좋은 그림을 그려주는 운명으로 살려고 노력들을 해봐야 된다 이것을 또 이렇게 끝에 가서 역설해 봤습니다.
이번에는 여기까지 강론하고 다음에 또 강론드릴까 합니다.
어떻게든지 부단한 노력으로 사람들이 좋아지자는
뜻이여 내 말은 전부 다 이 세상 사람이 다 좋아지면 세상은 살기 좋은 극락 천당이 되는 거 아니야 누구 하나 빠짐없이 왕따 당함이 없이 다 좋게 된다면 얼마나 좋아
아
그런 걸로 만들려고 하는 것이 목적이여 이 운명을 논하는 사람들도 그런 목적을 갖고 있어야 돼
에
하필 이 강자가 주장하는 것이 그렇게 되면 누가 일하나 이렇게 생각할수도 있으나 일하더라도 뭔가 수익이 좋고 삼비 업종에 종사하더라도 마음 여유롭고 말해 긍정 사관을 갖고 고달프지 않사 재물 많이 생긴다
이렇게 자기 분수를 알고 주제 파악을 알게 하는 거 이런 것이 다 좋은 세상을 만들어놓는 거 아니야 긍정 사관을 갖고 살게 만들어 놓는 거 그러면 그런 세상은 살기 좋은 말하자면 복지 나라 복지국가 복지사회 말하자면 극락천당 하늘에 좋은 것을 땅에 말야 말하자면 이루어 놓는 것이 된다.
이런 뜻도 되잖아
아
그러니까 어떻게 머리를 쓸 것인가 머리를 써서 우리 운명들 세상 삼라만물 특히 만물의 영장이라고 하는 인간들의 삶을 어떻게 발전시켜
아
행복하게 만들 것인가 이것이 궁극적인 목적인 거예요.
그것을 지금 그렇게 만들려고 노력하는 것이 우리 운명학자들이기도 하다 남의 운명만 이러쿵 저렇고 뭐 길하니 흉하니 이런 것만 봐주려고만 할 게 아니라 어떻게든지 온 세상 사람들을 좋게 아름답게 착하게
아
말하자 살게시리 주제와 분수를 알고 긍정 사관을 갖고 살게시리 모든 병마 근심 걱정 이런 걸 다 털어 없애고 말하잠 즐겁고 즐겁게 격양가를 부르며 이렇게 살게 시리
만들어야 된다 이것이 곧 목적이다. 이런 뜻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