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동계 : - 센터 드라이브 레이아웃 및 모터 위치로 트랙에서 안정성과 균헝감을 높임 - 18T와 Diff 케이스 사이에 심이 없는 새로운 리어 디퍼렌셜이 부드럽고 일관적으로 작동 - 새 경량 프론트 스풀 및 센터 풀리 어셈블리 - 새 내측 구동 비율 1.9
서스펜션: - 새로운 롱 카본암과 핏봇 인서트 - 캠버 조절가능 한 ARB링크 경량 쇽 / 안티롤바 - 상부 암의 캐스터 및 캠버 조정 용이 - 저중심 쇽 - 새로운 쇽설계로 스프링 프리텐션 조정의 최대 범위와 손쉬운 조립이 가능 - 새 셕 타워를 통해 충격 위치의 미세 조정 및 유지 가능 - 저중심 중심 안티롤 바 장착 위치 - 전방에 장착된 조절식 차체 높이 스토퍼로 차체가 닿지 않도록 방지
스티어링: - 새로운 제로 유격 스티어링 시스템
섀시/상부 데크: - 새로운 메인 섀시 설계로 트랙 표면과 보다 일관된 주행 가능 - 무게분배 구멍이 추가되어 좌우 균형이 쉽게 조정될 뿐만 아니라, 전방 및 후방 중량 분배 - 여러 가지 유연한 옵션. - 1pc. 상부 데크 포함, 2pc.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상단 데크 - 냉각 팬 마운트 포함 - MTC2 키트를 위한 알루미늄 또는 카본 샤시 옵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