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X길드비전 스타배신의 모든것!!◀$$
▷intro..
배신이란..
스타크래프트란 게임은 1:1에서 4 :4까지 인원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배신이란 바로 2 :2 이상의 게임에서 과반수 이상의 아군을 확보하여 유리한 고지에 선 후, 남은 제물게이머를 처참하게 학살해서 울편 참여 게이머들에게 1승씩을 안겨주는 방법이라 하겠습니다..
물론 당한사람은 1패(디스를 걸면 1디스)가 올라가겠죠..
당한사람 입장에선 이를갈며 짜증만땅에 우리를 찾아내 죽이려고 하겠지만, 배신을 하는 입장에선 대단히 유쾌하고 아드레날린 팍팍 분비되는 즐거운 경험이라 하겠습니다..
아주 더럽고 매너없는, 그야말로 외국인이 본다면 어글리코리안(Ugly Korean)이라고 부르기 딱 좋은 수치스럽기 그지없는 광경이죠..
정말 승률에 눈이 먼, 도덕적으로 문제있는 인간들만이 즐기는 아주 좋지못한 현상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 그럼 지금부터 국내최상급썩어빠진추악노매너길드라 자부하는 저희 [XX]길드가 주로 쓰는 배신방법과 각종 노하우를 소개하겠습니다.. $$
▷3 :1..
맵은 주로 로템입니다..
같은 껨방에 셋이 나란히 앉아 먼저 맵핵을 다운받아 켠 후 게임크래프트로 서버를 맞춥니다.. (어차피 맵핵은 없어도 되지만 있으면 편함..)
채널을 'xxx'으로 통일하고 한넘이 방을 만듭니다.. (주로 길마가 만듬..)
셋 이외에 다른 한넘, 즉 제물이 있겠죠??
최대한 귀여운척을 하며 그넘의 경계심을 늦춥니다..
gg, manner, no map plz, gl, ^^, gg & gl, 12 :34, ok, go, team check 등등을 쳐주며 마치 평범한 2 :2 방인양 행세를 합니다..
그런 후 게임이 시작되면..
일단 우리 셋끼리는 동맹을 다 맺어둡니다..
그리고 표면상 그넘과 같은편이 되었던 한넘이 제물과도 동맹을 맺습니다..
즉 제물과 같은편이 되면 모든 게이머와 동맹을 맺는 셈이 됩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제물과 같은편이 되었던 넘은 가만히 있고, 나머지 둘이 협공으로 제물을 제거합니다..
물론 생각이 있는 제물이면 같은편에게 help, mo hae? 등등의 메시지를 보내겠죠..
그럼 wait, ok, 등을 치거나 아예 씹으며 본채 만채 해줍니다..
눈치빠른 제물이라면 같은편과 동맹을 끊고 혼자 고전분투하다 장렬히 전사하거나 디스를 걸겠죠??
그럼 나머지 셋에겐 소중한 1승씩이 추가되는 것입니다..
우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
만일 제물이 바보라면 엘리를 당하는 그 순간까지 그 사실조차 모른채 불쌍하게 1패만 추가시키겠죠..
과거엔 노골적으로 동맹을 풀며 3 :1로 쳐들어가 끝장을 보는게 보통이었지만, 최근엔 한명은 그냥 방관하고 두명이 마물하는 추세입니다..
물론 셋이 쳐들어가면 빨리 끝낼순 있지만, 그렇게 되면 제물이 욕설을 퍼붓고는 디스를 거는 경우가 허다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주로 둘은 캐넌러시나 벙커러시, 성큰러시.. 아니면 안전빵으로 유닛이나 모아서 끝내곤 합니다..
참고적으로 길마는 가끔 '언덕바락띄우기'를 즐겨합니다..
시야가 닿지 않는 사각지대 언덕 아래에서 바락을 2~3개 정도 만들어 띄운 후 언덕 위로 올려 몇기의 마린을 모아 뒤통수를 치는 방법이죠..
아군의 캐넌러시와 함께하면 빛을 발합니다.. (제물이 맵핵을 켰다면 어려움이 따름..)
그렇다면 제물과 같은편이 되면 무얼하느냐??
그건 하는사람 자유겠지만, 저희는 보통 온리일꾼무한확장이나 제물기지에마인도배하기, 쥬라기공원, 넓은곳에글씨쓰기 등을 즐겨합니다..
'온리일꾼무한확장'이란, 말 그대로 멀티를 할 수 있는 장소란 장소엔 모조리 확장만을 하여 제물로 하여금 황당함을 감추지 못하게 하는 방법입니다..
일꾼이외엔 유닛이 안나오고 미네랄&가스가 장난 아니게 많이 모이죠.. 보통은 4~5개 멀티를 뜰 시점이면 게임이 끝나곤 합니다..
'제물기지에마인도배하기'는 제물의 유닛이 밀집해있는 장소에 마치 방어를 도와주는 척 하면서 마인지뢰를 깐 후에 갑자기 동맹을 풀어버리는 방법입니다..
진 짜 예 술 입 니 다.. 기껏 모아놓은 유닛들이 한순간 몽땅 전멸하는데.. 우와.. 멋지죠..
제물은 디스걸기 십상입니다.. 우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
'쥬라기공원'은 최근에 길마에 의해 개발된 방법으로서.. 본인이 저그일 경우에 쓰는 방법입니다..
뮤탈, 가디언, 디바우러, 스콜지, 퀸, 오버로드등 공중유닛을 대거 뽑아서 제물의 기지위에 몽땅 패트롤을 시킵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카오스'적으로 패트롤을 해야 한다는 것이죠..
가만히 서있는 넘이 있으면 안되고 반드시 다들 따로따로 다른방향으로 혼란스럽고 난잡하게 상하좌우동서남북대각선으로 눈이 어지러워야 합니다..
특히 오버로드는 무한생산이 가능하므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죠..
온갖 괴물들이 제물의 상공을 뒤덮는 광경이란.. 참 멋지답니다..
중간중간 스핀오버로드를 해주면 더욱 뽀대납니다.. 우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
물론 꽤 오랫동안 제물이 버텨줬을때만 가능하겠죠..
'넓은곳에글씨쓰기'는 말 그대로 넓은 대지에 주로 파일런을 이용해 글씨를 나타내는 방법입니다..
W I N, 바 보 등등을 알아보기 쉽게 커다랗게 써주십시오.. 역시 제물우롱행위입니다..
▷4 :2..
아군은 4명이 필요하고..
맵은 헌터에서 주로 하며.. 3 :1보다는 오래걸린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3 :1일 땐 여유를 가지고 반장난으로 가지고 놀다 죽일 수 있지만 4 :2의 경우엔 약간의 긴장감을 필요로 합니다..
물론 패배할 확률은 없지만 놈들이 아군중 하나를 끝까지 물고 늘어질 가능성이 있으므로 상호 의존이 중요합니다..
특히 위기시에는 2명의 제물과 잠시 동맹을 맺었던 한넘의 배신이 절대적입니다..
나머지는 3 :1 할때와 같은 방법으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5 :1..
아군이 5명일때 입니다..
긴장감, 신중함이고 뭐고 다 필요없습니다..
다같이 일꾼러시를 해도 좋고 전진바락이나 전진게이트, 벙커러시나 캐넌러시나 성큰러시 등도 쓸만합니다..
5 :1이라니.. 너무하는군요..
제물은 이길 가능성조차 보이질 않습니다..
게임이 아주 빨리 끝나지만 제물이 테란이었다면 건물을 띄워서 도망가기도 합니다.. 짜증나죠..
그럴때를 대비해서 공중유닛을 뽑을 수 있도록 발전을 해놓는 편이 좋습니다..
단.. 일꾼러시를 너무 빨리가서 드로우게임이 되는일이 없도록 주의합시다.. 약간의 딜레이 필요..
▷그 외..
물론 5 :3, 6 :2,7 :1 등도 가능은 합니다만 시간이 오래걸리며 그만큼의 인원이 모이는 일도 없었습니다..
혹시 기회가 생기면 해보세요..
경험상 3 :1이 젤루 맘도 편하고 하기도 쉽고 재밌었습니다..
그럼..
건투를 빕니다..
승률 만세~!!!!!!!!!!!!!!!!!!
[XX]길드여 영원하라..
▷tip..
베넷상에서 컴터와 1:1을 뜨면 승이 안올라가지만..
2 :1, 3 :1과 같이 동맹을 맺을 상대가 있으면 승이 올라갑니다..
놀라운 사실..
시간 넘쳐날때나 방을 만들었는데도 제물이 안들어 올 때 하곤 합니다..
당근으로 실력향상엔 전혀 도움 안되겠죠..
카페 게시글
유머 게시판
스타 크래프트 배신 노하우~~~~
배만싸이
추천 0
조회 159
01.12.01 15:58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