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5일 현재 진행 상황입니다...
<시설부분>
강의실: 706호-에어콘1대 스크린, 책걸상 일체형 110개 무선마이크 사용 가능
705호- 에어콘 스크린 책걸상 73개
704호- 에어콘 2대 스크린 책걸상 60개
709호- 에어콘2대 스큰린 책걸상 105개
708호- 에어콘2대 스크린 책상 100개
703호- 에어콘 2대 스크린 책상 104개
707호- 에어콘 2대 스크린 책상 110개
702호- 에어콘 1대 스크린 책상 60~70개
701호- 에어콘 2대 스크린 책상 100~110개
80호1- 에어콘 2대 책상 100개 스크린
807- 책상50개 에어콘1대
808, 802 803, 804, 805, 809, 810, 811,
- 책상 70개 에어콘 1대 스크린 설치
806호- 에어콘 2대 책상 100~110 스크린
812호- 에어콘1대 책상 40개정도
기자재: 학부 가용 빔-2대 (부족한 것은 학부를 통해서 확보할 예정)
캠코더- 2대가용
강당: 대강당 (호심관 1층- 810석)
소강당1 (호심관 3층- 246석)
소강당2 (호심관 3층- 고정석 아님)
로비: 전시장소로 사용될 예정 (15일 전시업체에서 전체적으로 살펴봄,
강당로비의 설계도는 16일까지 발송)
기숙사: 21일부터 사용가능토록 준비상태 (21, 22, 24, 26일 인원의 정확성 필요/
15일 기숙사 담당자 만나기로 함)
식당: 기숙사에 있는 식당을 이용할 수있도록 준비상태/ 15일 담당자와 만나기로함/
인원과 가격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상의
악기: 악기섭외 중입니다...(드럼과 키보드)
프로그램 담당자: 28일 선택강좌- 개인 복지 브랜드 전략: 조선대 신민경
소시오드라마: 광주대 김민지
사회사업을 위한 레크리에이션: 광주대 최보람
복지영상: 광주대 김요섭
커뮤니케이션: 광주대 정원범
대학생활및 진로설계: 광주대 정명균
사회복지개론:
현수막- 4개의 현수막을 만들 예정 (대형 현수막 1개, 일반 현수막 3개 예정/ 15일에 업체와 상의)
축제: 현재 이부분은 경희 선배와 상의 중입니다...
담당: 광주대 김용운(어울림 이벤트) 예정입니다...
* 현재까지의 준비상황입니다...오늘 부터는 하루 하루 계속 준비상황을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광주대가 어떻게 준비를 하고 있는지 많이 궁금 하셨을텐데 오늘 부터 준비상황을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댓글 악기와 드럽 악기사를 잘 아시는 분은 좀 도와주세요~~ 01046116133 정명균~
이용교- 고생이 많구나. 해당기간에 [계절학기가 있어서 그 강의실을 쓸 수도 있을 것이다]. 학교 홈피에서 여름계절학기 강좌와 강의실배정을 확인하기 바란다. 아울러, 선택강좌의 준비에서 복지영상은 다른 사람에게 맡기고, 김요섭군은 총괄을 하는 것이 좋겠는데...
요섭 팀장님 잘하셨습니다. 전화하면 언제나 "예"라고 시원하게 대답해주고 즉각 처리해주어 고마워요. 힘이 됩니다. 29일 소모임 및 선택강좌 담당자도 배정해주시고, 배정표를 올려주십시오. 제 생각에도 "복지영상" 선택강좌 담당자를 다른 학생으로 배정해주시고 요섭팀장은 총괄 조정 업무만 전념해주면 좋겠습니다.
29일 오후에 하는 소모임과 선택강좌... 계절학기를 고려해서 방배정해야겠군요.
예....학부실과 상의를해서 바로 조정을 해서 공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섭아 ~ 29일 선택강좌 강사 섭외 상황이 궁금하다. / 21일 기숙사 사용인원은 지금 정확히 말할 수 없는데, 준비팀신청자가 현재 20명도 안되고, 그 중 일부는 21일에 들어오지 않는다. 이 정도 정보로는 기숙사와 협의하는 데 어려움이 있을 줄 안다만, 현재로서는 어쩔 수가 없구나. 그때 가서 융통성있게 가감할 수 있도록 최대한 잘 부탁드려보렴.
기숙사 식당과 의논할 때, 인원은 전에 이야기한 것처럼 가변폭이 크다는 점을 감안해서 다음 주말쯤에 대략의 인원을 말씀드리겠다고 하렴.
요섭이 수고가 많네.. 부탁 하나 해도 될까? 복지예술단 악기팀에서 사용할 "보면대"가 4개는 필요한데 가능할까?
와, 멋집니다. 발바닥닳도록, 더운땀 닦아가며, 바람에 실컷 웃기도 하며 준비하는 광주대 준비팀의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 ^-^
요섭님~ 식권은 참가비 납부자의 90%만큼 신청하고, 28일에 접수할 때 7장을 한꺼번에 나눠주세요. 그리고 혹 식권을 분실하거나 추가로 식사하는 사람들을 위하여 광주대생 1명이 교대로 식당앞에서 식권을 실비로 판매하게 해주세요. 26일부터 28일 아침 식사까지는 식당앞에서 식권을 직접 판매해주세요. 식사팀을 구성하더라고 상시 활동할 필요는 없고, 식권판매자 1명만 교대로 배치해주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