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가히 말이 안나옵니다...배 뒤 농구장(헬기탑승장-.,-), 엔진, 함포, 이지스 레이더까지 디테일하게 보이는군요-0- 파라독스 회사에서 해군함정의 디자인 디테일은 '제독의 결단IV' 에서 '퍼시픽스톰' 급으로 만들어 버렸구랴-.,-...(태평양전쟁 하러 가는겨?-0-) 한국의 함정에 대해 공부를 한 노력이 엿보입니다.(육군이 AK47들고댕긴다는건 다음 패치에 K2자동소총으로 바꿔달라 해야 할듯합니다- 3-...예비군은 칼빈으로) '자동패트롤' 기능은 무지막지 해졌습니다. 오토로 맞춰놓으니 일본 공해상에서 깔딱깔딱-0-(헉?! 일본 자극하지 마라-0-...)
->슈프림 2010 에선 영해 안에서 벗어나 본적이 없는데 '아산'만에서 출항한 '남해함대'가 일본사세보 항에서 나온 자위함대를 알아서 추격을 하는군요-0-...소문 대로 향상됐네요...>_<b...
'빅토리아' 처럼 가장 많이 생산하는 국가 리스트를 죽~뽑아볼수있게 도입한것 같습니다.
월드 마켓이 바뀌었습니다. 기존 월드마켓은 사라지고 대신 월드마켓 회원국 들이 해당 물품을 얼마나 생산하고 얼마를 수출하고 얼마를 내수시장에 내놓는가 좀더 자세한 정보를 열람할수 있는 권한이 주어지는대신 전작에서 주어진 '덤핑 가격' 이나
'가격 올리기' 꽁수는 좀 쓰기 어려울듯 보입니다. 파라독스 회사에서 좀더 돈주고 물건사서 쓰는 국가들 손을 들어줬군요.
(OPEC 의 등장인건가-_-...) 내수시장 이나 기타 세금 능률이 상당히 업그래이드 됐군요. 처음 '한국' 으로 시작하면 무려
800백만 달러 세수소득이 거두어 집니다 -0-...(슈프림 2010 에 비해 무려 4배의 이윤이군요-_-...)
문제는 부대유지비용, 무기수입물가, 훈련비 기타 경상유지비가 전작에 비해 오르지 않았나 걱정이 되는군요...
(설마 핵무기 쓰면 '슈퍼파워2' 꼴 나는지도 궁금하고-.,-...)
2007년 한국의 정치, 경제, 군사력 에 맞추어 졌다고 설명문에 나오는데
(헉!! 한국에서 T80U 1개 대대분 더 수입해서 운용합니까?-0- 국방부 관계자 분들이 러시아제 탱크가 맘에 드셨나 봅니다...총 3개 대대에 K1A1 전차 숫자가 팍~늘어났군요-0-... 아직 M48 전차 쓰지만 이것도 물량이 만만치 않더군요...전부 다해서 '840대대분량' 이나 있더이다-0-...슈프림2010에서 북한의 70% 전력유지였는데 지금은 1.2배를 압도하지 않습니까? ㅎㄷㄷ...)
...대신 국방비 부담이 더 늘어났군요. 2007년, 삼성이 전세계 LCD시장을 꽉 잡고 있어서 그런지 아직은 수출해서 들어오는 돈이 더 많습니다. (전작과 비교하자면 ' 얏호~우리는 가난해~' -> '돈은 얼마든지 있다! 최신무기 첨단무기 사들여라-0-' 가
되어 버렸군요. 아...게임하면서 쪼달리는 생활은 이제 갔습니다 ㅠ-ㅠb...)
마지막으로 세이브 하고 메인화면 컨트롤 등 게임종료하는데 드는 시간등 전체적으로 30% 향상이 됐습니다^^
전작에서 '깜빡깜빡'하던 화면이 신작에선 '휙~'지나가서 편리해 졌습니다- 3-...
첫댓글 지금 그 디자인 때문에 해군만 뽑고 있습니다.. 너무 멋저요 ~ㅁ~
상륙전은 좀 쉬워졌나요? 영국같은 섬나라로 할 때 그게 가장 문제라... 부대 묶어 지정만 하면 자동으로 좀 제대로 상륙시켜 줬음 한데... 2010에서는 sea transport 명령 내려도 AI가 헤메기 일쑤라...
그런데 왠 석유랑 무슬림을 넣은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