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도들로서의 양: "나는 선한 목자라 나는 내 양을 알고 양도 나를 아는 것이며..." (요한복음 10장 14절). 이 구절에서는 그리스도는 목자로, 성도들은 양으로 비유됩니다.
그리스도로서의 양: "보라 세상 죄를 지고 가는 하나님의 어린 양이로다" (요한복음 1장 29절). 여기서는 예수님이 세상의 죄를 짊어지는 '어린 양'으로 표현됩니다.
[출처] 어머니하나님 부인하는 이유 vs 하나님의교회 믿는이유?|작성자 소중한사랑
이처럼 성경 속 단어들은 문맥에 따라 다르게 해석됩니다. 따라서 성경을 올바르게 이해하기 위해서는 그 단어가 사용된 문맥을 정확히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천국 혼인 잔치의 '어린 양의 아내'는 하늘 어머니
'그리스도의 아내'라는 표현 역시 문맥에 따라 성도들을 가리키기도 하고, 하늘 어머니를 가리키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에베소서 5장에서는 아내와 남편의 관계를 그리스도와 교회의 관계에 비유합니다.
성도들로서의 아내: "남편들아 아내 사랑하기를 그리스도께서 교회를 사랑하시고 위하여 자신을 주심같이 하라" (에베소서 5장 25절).
[출처] 어머니하나님 부인하는 이유 vs 하나님의교회 믿는이유?|작성자 소중한사랑
이 구절에서는 교회(성도들)를 그리스도의 아내로 비유합니다.
반면, 요한계시록에서는 어린양의 아내가 등장하는데, 여기서는 하늘 어머니를 가리킵니다.
하늘 어머니로서의 아내: "어린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요한계시록 19장 7절).
[출처] 어머니하나님 부인하는 이유 vs 하나님의교회 믿는이유?|작성자 소중한사랑
같은 '아내'라는 표현이라도 문맥에 따라 그 의미가 다릅니다.
천국 혼인 잔치에서 어린양의 아내는 단순히 성도들이 아니라, 생명수를 주시는 하늘 어머니를 의미합니다. 요한계시록 22장 17절에서도 성령과 신부가 등장하여 생명수를 주는 분으로 나타납니다.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출처] 어머니하나님 부인하는 이유 vs 하나님의교회 믿는이유?|작성자 소중한사랑
3. 하와에 대한 이중적 의미
성경에서 아담과 하와는 각각 예수 그리스도와 그리스도의 아내를 상징하는 인물들로 나타납니다. 성경에서는 두 가지 차원에서 하와를 설명합니다.
1차적인 표상: 아담과 하와는 그리스도와 성도들
아담은 예수 그리스도를 표상하고, 하와는 성도들을 표상합니다. 사도 바울은 고린도후서 11장 2~3절에서 하와를 성도들의 표상으로 설명합니다.
"내가 너희를 정결한 처녀로 한 남편인 그리스도께 드리려고 중매함이로다. 뱀이 그 간계로 하와를 미혹케 한 것같이 너희 마음이 그리스도를 향하는 진실함과 깨끗함에서 떠나 부패할까 두려워하노라" (고린도후서 11장 2~3절).
2차적인 표상: 아담과 하와는 성령과 신부
마지막 아담과 하와는 성령과 신부로 표상됩니다. 로마서 5장 14절에서는 아담이 오실 자의 표상이라고 설명하고 있으며, 요한계시록 22장에서는 성령과 신부가 생명수를 주시는 장면이 나타납니다.
"아담은 오실 자의 표상이라" (로마서 5장 14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생명수를 받으라"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출처] 어머니하나님 부인하는 이유 vs 하나님의교회 믿는이유?|작성자 소중한사랑
4. 결론: 하와와 어머니 하나님의 관계
하와는 성경에서 1차적으로 성도들, 2차적으로는 하늘 어머니를 상징합니다. 하와가 아담의 아내이자 모든 인류의 어머니로서 생명을 준 것처럼, 하늘 어머니는 영적 생명을 주시는 분으로서 등장합니다. 특히, 요한계시록 22장에서는 성령과 신부가 등장하여 인류에게 생명수를 값없이 주시며, 이는 어머니 하나님의 역할을 나타냅니다.
하나님의교회의 가르침에 따르면, 어머니 하나님은 천국 혼인 잔치에서 성도들을 초청하시고, 생명수를 주시는 분으로 예언되어 있습니다. 이는 아담과 하와의 상징적 의미를 통해 더욱 분명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성도들은 하늘 어머니의 초청에 응함으로써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1차적인 표상 - 아담과 하와는 그리스도와 성도들
【천사세계에서 온 손님들. 제13장 '처음 아담과 마지막 아담' 중에서】
아담은 후에 오실 자 예수 그리스도를 가리켜 말하였고 하와는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성도들을 표상하였다. 기록한 바 「내가 너희를 정결한 처녀로 한 남편인 그리스도께 드리려고 중매함이로다 뱀이 그 간계로 하와를 미혹케 한 것같이 너희 마음이 그리스도를 향하는 진실함과 깨끗함에서 떠나 부패할까 두려워하노라」(고후 11:2-3) 하였으니, 아담과 하와는 예수님과 성도들 간의 오묘한 진리를 연구할 수 있도록 기록되어 있는 것이다.
2) 2차적인 표상 - 아담과 하와는 성령과 신부
【하나님의 비밀과 생명수의 샘, 제24장 완성품과 미완성품】
여섯째 날에는 육축과 모든 짐승을 창조하시고 마지막 끝 시간에 아담과 하와를 만드셨다(창 1장 24~31절). 이 아담과 하와에 대해 예언으로 해석한다면 아담은 오실 자(예수님)의 표상이라고 하셨다(롬 5장 14절). 그리고 첫 아담은 땅에서 났고 마지막 아담은 하늘에서 나셨다고(고전 15장 44~49절 참고) 하였으며, 요한계시록 22장 17절에는 마지막 아담과 하와에 대해 성령과 신부라고 하였다.
계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었다.
1900년 전에 오신 예수님이 둘째 아담으로 예언되어 있지만 그 예수님이 세상 끝에 다시 육체로 나타나셔서 모든 짐승(이방 사람)들을 인도할 것을 에언으로 보이신 것이다.
【하나님의 비밀과 생명수의 샘, 제 24장 완성품과 미완성품, 여섯째 날의 섭리 도표】
창 1:24~31 생물, 육축과 모든 짐승과 마지막 시간에 아담과 하와를 만드심.
롬 5:14 아담은 오실자의 표상. 마지막 아담과 하와는 성령과 신부가 되어 있다.
계 22:17 끝날에 성령과 신부가 나타나서 모든 짐승(이방 사람)을 인도할 것이다.
출처: 저자 안상홍님
출처: 하나님의교회 공식 홈페이지
출처: 어머니하나님 부인하는 이유 vs 하나님의교회 믿는이유?|작성자 소중한사랑
https://youtu.be/wI6FbbzFx8g?si=oAOrbfkFCnXKDSVz
|
첫댓글 성경에는 이중적 단어가 있기에 앞뒤 내용을 살펴 봐야 되는 것이군요! 생명을 주실 수 있는 분은 오직 하나님이시기에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는 하늘 예루살렘이신 하늘 어머니입니다!
작성된 글을 천천히 읽어 보면 어머니 하나님을 이해 할 수 있지요. 어머니하나님 알아야 성경을 제대로 보고 있는 것이구요
올바른 이중적 의미를 잘 알아야 하나님의 성도로써 살 수았겠네요~~
성경의 비밀, 그리스도의 아내, 어머니 하나님을 꼭 깨달았으면 좋겠습니다~
성경에서 생명수를 허락해 주시는 분은 하늘 아버지 그리고 하늘 어머니입니다.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고자 천국 혼인잔치의 신부로 등장하신 분은 다름아닌 우리 하늘 어머니이십니다! 그 어떤 말로도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 하나님이 부인되어질 수 는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성경을 기준으로 믿고 있는 어머니 하나님을 부인하려고 하면 할 수록 성경이 점점 더 모호한 책이 되어 버리고 맙니다. 성경 속 미스테리라고 그저 묻어두기보다 어머니 하나님을 인정하는 것이 더 빠른 길인데 왜 고집을 부리는지 모르겠어요.
하나님의 뜻을 성경의 앞뒤문맥을 통해 올바로 분별하고 아버지와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는 지혜를 가져야 하겠습니다 :)
성경의 문맥에 따라 해석을 해야하는게 맞죠~어머니 하나님은 분명 계십니다
앞뒤 문맥을 살펴보지 않고 고정관념을 가지고 성경을 살펴보면 하나님의 뜻을 올바르게 이해할 수 없습니다
한 단어는 반드시 한가지 의미만 갖는다고 생각하는 것은 너무나 어리석은 생각입니다
성경을 볼 줄 아는 지혜를 주심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