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의 좋은 소식을 가리켜 성경은 복음이라고 합니다.
복된 소식, 좋은 소식, 복된 소리.
인류가 구원에 이를 수 있는 소식입니다.
그런데 이런 복된 소식은 누구만이 허락해 주실 수 있을까요?
우리를 구원해 주실 수 있는 분은 하나님뿐이 시기에 하나님께서만 이 복된 소식, 복음을 알려주실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을 가져오며 평화를 공포하며 복된 좋은 소식을 가져오며 구원을 공포하며 시온을 향하여 이르기를 네 하나님이 통치하신다 하는 자의 산을 넘는 발이 어찌 그리 아름다운고 들을지어다 너의 파수꾼들의 소리로다 그들이 소리를 높여 일제히 노래하니
이는 여호와께서 시온으로 돌아오실 때에 그들의 눈이 마주 봄이로다
(이사야 52장 7절 ~ 8절)
출처 : 하나님의교회
우리에게 복되고 좋은 소식은 하나님께서 우리를 통치하시며 우리가 하나님을 마주 바라볼 수 있도록 이 땅에 오시는 소식입니다.
하나님께서 육체로 오시지 않으시면 복음이 우리에게 전해질 수 없습니다.
그러니 복음으로 우리가 죄사함 얻고 구원받는다는 것은 하나님께서 육체로 이 땅에 오셔야 가능한 것입니다.
그래서 2천 년 전 예수님께서 오셨을 당시 천사들은 증거 하기를 하나님께서 오신 이 사실이 두려워할 일이 아니라 큰 기쁨의 좋은 소식이라고 했습니다.
그 지경에 목자들이 밖에서 밤에 자기 양 떼를 지키더니
주의 사자가 곁에 서고 주의 영광이 저희를 두루 비취매 크게 무서워하는지라
천사가 이르되 무서워 말라 보라 내가 온 백성에게 미칠 큰 기쁨의 좋은 소식을 너희에게 전하노라 오늘날 다윗의 동네에 너희를 위하여 구주가 나셨으니 곧 그리스도 주시니라
(누가복음 2장 8절~11절)
2천 년 전에 오신 예수님께서 오신 소식이 우리에게 구원의 큰 기쁨의 좋은 소식이었습니다.
그런데 이 마지막 시대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시기 위해 큰 기쁨의 좋은 소식으로 우리에게 또 임하여 주셨습니다.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출처 : 하나님의교회
하나님께서 오시지 않는다면 허락되지 않을 구원의 소식,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이 허락되는 새언약, 생명수를 주시기 위해 성령 되신 아버지 하나님과 신부 되신 어머니하나님께서 오셨습니다.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시기 위해 임하신 하나님을 만나기 위해서는 어디로 가야 할까요?
2천 년 전에 예수님께서 세워주셨고, 이 시대 생명수 주시기 위해 오신 하늘 아버지와 어머니 계신 교회.
바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큰 기쁨의 좋은 소식을 영접하고 구원에 이르시기를 바랍니다.
https://youtu.be/R3ICYYLrMME?si=DLI0MA1UbYhXz1oj
[출처] 하나님의교회 성령과 신부 복음 큰기쁨의좋은소식 육체로오신하나님 안상홍님 하늘어머니"내가 온 백성에게 미칠 큰 기쁨의 좋은 소식을 너희에게 전하노라 "|작성자 라이징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