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미라지의 콤프방
 
 
 
 

회원 알림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네오ruft2303
    2. 에어픽서
    3. 김준서
    4. 손무산
    5. 쭌결맘
    1. 유동희
    2. 너구리(홍영승)
    3. 박성우/75
    4. 유형석
    5. 사령관
 
 

최근 댓글 보기

 
 
 
 
카페 게시글
Ⅱ AERO & Chopper [신제품] EF-2000 Eurofighter Typhoon [1/32 TRUMPETER MADE IN CHINA ]
mirageknight [왕성국] 추천 0 조회 713 09.01.29 15:10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01.29 15:19

    첫댓글 음... 사진의 각도 때문인지 모르겠으나, 캐노피의 프로포션이 좀 이상해 보이는데요? 이건 화이트 메탈로 랜딩기어를 만들어줬을라나? 실제 킷에 들어가 있는 지 확인할 바가 없으니 뭐라 하긴 힘들지만, 무장도 다 빼먹은 거 같고... 만약 그렇다면 하세가와 따라하기?

  • 작성자 09.01.29 15:28

    무장은 아직 완성이 안된걸로 보입니다. 가격은 12만원 내외가 될듯 하고요.. 물론 무장은 풍부하게 넣어준다고 합니다. 유러파이터에 무장이 빠지면 유러파이터가 아니지요..메탈파츠는 안들어 있는것 같네요.. 흐미..

  • 09.01.29 15:40

    무장색상이 참 특이하네요...거의 칼라풀~ 멋진데요....

  • 작성자 09.01.29 15:45

    테스트 무장이라 그럽니다. 훈련용은 보통 청색을 쓰고요 실전용은 올리브드랩에 적색이나 노란색 줄이 들어갑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09.01.29 17:42

    서얼마~~~~

  • 09.01.29 18:07

    휴~~ 저한테는 다행인지.. 전 아직까지도 프롭기가 좋아서.. 이돈이면 1/32 프롭기 두대분이군요.. ㅡ_ㅡ;;

  • 09.01.29 18:24

    전 날틀과 인연이 없어서 별다른 감흥이.....12만원이라........

  • 09.01.31 12:28

    트럼페터의 나팔소리가 점차 크게 들리는 거 같다는...^^; 정말 뱅기 표준이 1/32로 바뀔지도 모르겠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