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창립119주년 경기도지사 연차대회 참석
군포지구협의회, 대표수상자 산본1동봉사회 이금실 봉사원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군포지구협의회(문성제 회장)는 지난 11월 13일 (수) (경기도 의정부시) 신한대학교 벧엘관 대강당에서 개최하는 ‘대한적십자사 창립119주년 경기도지사 연차대회‘에 봉사원 15명이 참석했다.
경기지사 직원 유진미 사회로 식전 공연을 관람, 내빈소개 및 적십자 봉사원들의 봉사활동 동영상 상영, 국민의례, 국제 적십자운동 기본원칙은 경기도지사 이필욱 부회장이 낭독했다.
경기도지사 이재정 회장의 기념사와 경기도 협의회 홍순도 회장의 축사, 대한적십자사 박종술 사무총장의 격려사, 신한대학교 강성종 총장, 김동근 의정부 시장이 축사를 했다.
적십자인도주의 이념 기념과 사업 발전에 기여한 표창 수상에는 군포지구협의회는 산본1동봉사회 이금실 봉사원이 경기도의회 의장상 단상대표 수상자로 시상을 받았다.
이날 행사에는 기후위기 관련으로 책자및 순서지가 지급되지 않았고 차후 창립119주년 연차대회 표창,수상자 및 책자는 소속 봉사관으로 모두가 전달될 예정이며 종이컵 대신 다회용기를 사용함에 일부 봉사원들은 개인용 텀블러를 지참해 오기도 했다.
문성제 회장은“2024년도 대한적십자사 창립 119주년 경기도지사 연차대회를 맞아 표창을 수상하신 모든 봉사원 들에게 축하를 전하며 아침일찍 연차대회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군포에 도착 저녁식사를 함께 하며 산본1동봉사회 이금실 봉사원 단상수상을 다함께 축하하며 일정을 마무리 했다.
신학대학교 구내식당에서 점심식사후
나른한 오후 늦가을 낭만가득 야외까페에서
한진옥 직전회장: 비타민듬뿍 단감,따끈한 커피 제공
이금실 봉사원 : 머핀빵,치즈케잌 간식 제공
첫댓글 군포지구협의회(문성제 회장) 봉사원님들 (경기도 의정부시)
신한대학교 벧엘관 대강 참석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아울러 표창 수상자분들께도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