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세째주 목요일 오늘은범일1동 어르신들께영양반찬 나갔습니다오늘은 김치찌게 꽈리고추찜 🍆 가지볶음 🍆 한여름 날씨속에다듬고 씻고 썰고
김치찌게
재료준비하여 한솥 끓어서
가지볶음도
예쁘게 담고
꽈리고추양념무침도
정성 가득사랑 듬뿍 담아서한상 차려 잘 전해 드리고
뒷정리도 깔끔이
더운날씨에고운마음 내어서함께 해주신 반찬봉사봉사자님들수고가 많으셨어요~
첫댓글 더운 날씨에 수고 많으셨어요 표정들이 명품입니다조금더 궂은일 서로 하려는 마음들이 참 예쁩니다미경씨가 미소원에 삼성 청소기도 후원했답니다^^감사감사 _()_
첫댓글 더운 날씨에 수고 많으셨어요
표정들이 명품입니다
조금더 궂은일 서로 하려는 마음들이 참 예쁩니다
미경씨가 미소원에 삼성 청소기도 후원했답니다^^
감사감사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