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것은 영웅적인 중국 할머니가 안에 빠진 손자를 구하기 위해 미처리 오수로 가득 찬 정화조에 뛰어든 순간입니다.
CCTV 카메라는 소년이 탱크의 덮개를 들어올린 후 구덩이를 밟아 하수구에 빠지기 전에 일어난 놀라운 구조를 포착했습니다.
운 좋게도 현지 언론이 그의 할머니라고 보도한 한 여성이 손자가 배설물로 사라지는 것을 보고 주저 없이 중국 안후이성 푸양의 수조에 있는 오물 속으로 먼저 뛰어들었다.
"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http://
영상은 계속해서 그의 할머니가 행인에 의해 하수구에서 끌어내는 모습을 보여주고, 손자가 폐에서 콧물을 뱉어내도록 격려하기 위해 손자를 거꾸로 안고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현지 언론은 다른 행인의 도움으로 할머니와 아이가 모두 충격을 받았지만 그 외에는 다치지 않은 사고에서 생존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것은 영웅적인 중국 할머니가 안에 빠진 손자를 구하기 위해 미처리 오수로 가득 찬 정화조에 뛰어든 순간입니다. 놀라운 구조는 소년이 탱크의 덮개를 들어 올린 후 구멍을 넘어 하수구에 빠지기 전에 이루어졌습니다.
+5
갤러리 보기
사진: CCTV 영상에는 소년의 할머니로 알려진 여성이 소년이 먼저 넘어진 후 그를 보호하기 위해 정화조에 몸을 낮추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인근 사업가에 따르면 정화조 상단에는 원래 맨홀 뚜껑이 있었다고 한다.
하지만 몇 년 전 트럭에 치인 이후로 늘 나무 판자로 뒤덮여 있었고 호기심 많은 소년이 들어 올렸다.
영상에는 그가 지금 노출된 구멍 위로 한 발짝 내딛기 전에 임시 덮개를 들어올리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5
갤러리 보기
사진: 행인이 끌어올린 소년을 안전하게 태운 후 할머니도 함께 들어 올려지는 모습.
+5
갤러리 보기
사진: 할머니는 손자를 거꾸로 잡고 폐에서 나오는 오물을 기침하도록 격려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어린 소년은 탱크 내용물의 표면 아래 구멍 속으로 완전히 사라집니다. 몇 초 후, 여자는 구멍으로 전력 질주하고 소년을 따라 용감하게 점프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영상은 사건을 듣고 CCTV를 확인했다고 밝힌 리 씨로 확인된 남성이 공유했다.
그는 일어난 일에 충격을 받았고 아무 생각 없이 손자를 구한 할머니의 용기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온라인 네티즌들도 '심플라이프'라는 이용자를 통해 할머니를 칭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