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월드컵 토크방 개인적으로 오늘 경기 보고 옌스 안 쓰는 것도 납득됨
최온유 추천 0 조회 1,193 26.06.19 14:12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옌스가 인버티드 잘하면 더 잘했지요.
    미드출신이라 공간적인 이해도는 훨씬 뛰어남..

  • 작성자 26.06.19 14:19

    좀 더 정확히 말하면, 인버티드인데 공격력보다 수비력을 중시하는 역할이요

  • 26.06.19 14:17

    옌스가 큰무대에서 보여준게 더 많잖아요
    거기에 유일하기 소속팀에서 3백 좌윙백 서는 선순데 오히려 안넣는게 더 이상하죠
    설영우도 대회전에 윙백 소속팀에서 안쓰는 포지션이라 어렵다고도 얘기했고요

  • 26.06.19 14:21

    옌스 저도 보고싶긴한데 너무 터프한플레이가 중요한경기에 쫄리는거아닐까싶음.. 혹여 퇴장한번 맞으면 ㄷㄷㄷ

  • 글쓴이님 말씀에도 동감하지만, 멕이 뭐 맞불 놓았으면 모르겠는데, 잠그고있는 상태에서 오늘 같은 경기에서는 옌스 더욱 필요하다고 봅니다.

  • 26.06.19 14:28

    선발로 안쓰는거 이해라도하는데 지고있는 상황에서도 안쓰는건 좀 선넘은거같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