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강기 비상통화장치 및 비상조명장치 설치 입찰공고
1. 단지개요
가. 단 지 명 : 방화현대아파트
나. 소 재 지 : 서울시 강서구 방화대로 37길26
다. 단지규모 및 현황 : 3개동 337세대
라. 승강기현황 : 현대엘리베이터 13대
2. 입찰의 종류 : 제한경쟁입찰
3. 입찰에 부치는 내용
가. 승강기내 비상통화장치 및 비상조명장치 설치 공사.
(비상통화장치 및 비상조명장치 설치 13대)
나. 행정안전부 고시 제2012-14호(제14.2.3.5 및 제8.17.4)에 충족되게 설치.
다. 승강기 정기 검사 시 합격되어야 하는 조건
(불합격 또는 조건부 합격 사항으로 지적될 경우 재시공과 재공사비용 부담하는 조건)
라. 비상 통화 장치
1) 주장치는 KC 인증제품에 정전 시에는 비상 배터리에 의해 1시간이상 통화 가능.
2) 비상통화 호출 후, 경비실에서 응답할 수 있어야하고, 응답이 없을 경우 기계실,
유지보수업체 등 사전에 입력된 외부 전화를 자동 호출하여 통화 가능.
3) 주장치 전화입력 번호는 5개 이상 할 수 있어야 하며 통화 중 또는 전화를 받지 않을 때 순차적으로 다음 번호로 자동 전화걸기가 가능.
마. 비상조명장치
1) 정전 시 승강기 내부를 2LUX 밝기로 1시간 이상 조도를 유지.
2) LED LAMP 식으로 배터리 보호기능이 있는 제품.
4. 참가자격
가. 국토교통부고시 제2014-393호 제19조 각호의 해당 되지 않은 사업자
나. 영업배상책임보험가입 1억 이상, 하자보수 2년 이상 보증 업체
다. 현장확인업체
라. 승강기유지보수업, 승강기관련제품제조업, 전기공사업, 정보통신공사업중 1개 이상의 등 록증 또는 면허증 보유업체
마. 비상통화장치 설치 실적이 50개 이상인 업체
5. 제출 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법인등기부 등본 1부
3). 승강기유지보수업, 승강기관련제품제조업,전기공사업,정보통신공사업중 1개 이상의 등록 증 또는 면허증 사본1부.
4).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5). 국세 및 지방세 납세필증 사본 1부
6). 입찰결과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다는 업체대표자의 각서 1부
7). 영업배상책임보험가입증명서 사본, 제품에 대한 공인시험기관의 인증서 각 1부
8). 사업자가 보유한 법정 기술인력, 장비보유 현황 각1 부
9). 비상통화장치 설치 실적 증명서 1부
10). 비상통화장치 제품 설명서 및 시방서각1부
11).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 공제증권 또는 보증서로 납부)
12). 입찰서 및 산출내역서(VAT 별도, 입찰보증금과 함께 밀봉제출)
13). 하자보수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0% 기간은 3년(공사 완료 후)
14). 방송통신 기자재 등의 적합인증서 사본 각 1부
15).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6. 서류 접수 기간 및 장소 (우편접수는 관리사무소에 제출기한 도착분에 한함)
가. 업체 개별 현장 확인 : 2014년 12월 19일(금요일) 17시 까지
나. 제출기한 : 2014년 12월 24일(수요일) 17시까지, 당 아파트 관리사무소
다. 제출방법 : 제출서류와 견적서(편지봉투에 날인밀봉)를 별도로 제출
7. 업체 선정 방법
가.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4-393호의 공사사업자 선정지침에 따라, 제출된 서류 및 공사 견 적서를 토대로 입주자대표회의에서 적정업체를 선정하여 개별 통지함
나. 입주자대표회의에서 결정된 사항에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8.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 중 허위사실이나 결격 확인 시 계약은 무효로 함.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하지 않으면 입찰보증금은 아파트에 귀속 되며 본 낙찰은 무효 처리됨
라. 입찰진행을 방해하거나 혼란을 야기한 업체는 입찰등록 및 입찰을 배제함
마. 기타 문의사항은 관리사무소(02-2661-6387)로 문의바람
2014년 12월 10일
방화현대아파트 관리사무소장
첫댓글 자료 잘 보았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