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한달전에 한국에서 보낸 짐들(20박스)이 도착했습니다. 이 곳에서의 삶이 이제 어느정도 정비가 되었는데, 적극적으로 하나님의 뜻을 묻고 기도하며 주께서 명하신 일들을 겸손히 준행하며 살아가도록 주님의 지혜와 도우심을 구하는 기도의 시간들을 깊이 가져야겠습니다.
<기도>
사랑하는 주님, 순종이 제사보다 낫다고 하신 주님의 말씀이 떠오릅니다. 구약을 통해 너무나 세세하게 정한 짐승과 부정한 짐승들을 구분해 주심으로, 제가 구체적으로 어떠한 삶을 살아야 할지 깨닫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하지만, 죄악된 것을 구분하는 일차원적인 신앙에서 머물지 않고, 하나님께서 가장 기뻐하시는 것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주의 뜻을 행하기를 원합니다. 제 모든 삶이 성령의 음성을 따라 적극적으로 순종하는 삶이 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하나님 아버지, 저는 죄인임을 시인합니다. 예수님께서 저의 죄를 대신하여 십자가에 못박혀 죽으시고 부활하신 사실을 믿고 감사드립니다. 제가 주님을 원합니다. 지금껏 하나님을 떠나 제 자신이 제 삶의 주인이 되어 살아왔던 모든 과거를 회개합니다. 이제 예수님을 제 삶의 주인으로 믿고 제 마음에 모셔 들입니다. 제 마음에 들어오셔서 제 삶을 다스려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첫댓글 하나님의 말씀에 귀기울이고 집중하는 삶
이것이 최고네요
그 모든 율법을 초월하시는 하나님의 음성에 귀기울이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함을 깨닫습니다.
-> 와 정말 그렇네요. 좋은 교훈얻어갑니다!
은혜론 묵상 감사합니다!
하나님 말씀애 더 열심히 귀가울이고 분별해야갰어요!
죄냐 아니냐가 아니라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뜻을 따라 순종해가야겠습니다!!
주님,, 거룩한 제물로 드릴 수 있는 순종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