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나회장] / 미국 현지 최신 인텔 32편/ 2022년 5월 20일
트럼프 사망소식은 헛소문, 50개주 중 39개주(공화당성향)가 모여 미국공화국 선포(민주당성향 10개주는 불참), 미군부가 미국운영중(현재는 중간계급 하수인들 체포중), 2000Mules 다큐멘터리는 자질구레한 부정선거에 가담한 2,000명의 운반책에 대한 증거 다큐이고 현재 그들은 체포중, 대법원에서 2000년 대선 부정선거 재심리중이고 낙태법관련 인 것처럼 가장하여 대법관들 보호중, 우크라이나로 도망가는 정치인, 할리우드 연예인을 방문으로 포장하여 대중미디어 방송, 구글 어쓰로 기트모 보면 수만명 수용 가능한 시설 볼 수 있음, 이스라엘의 유태인들이 로스차일드와 카자리안마피아의 유태인 홀로코스트 진실을 알고 지지하지 않음, 과거의 카자리아가 지금의 우크라이나 지역, 곧 천지가 개벽할 이벤트가 있을 예정(?), 알카에다와 아이시스와 우크라이나 아조프는 모두 카자리안 마피아의 용병들, 우크라이나 동부는 러시아가, 서부 큰 땅은 폴란드와 루마니아로, 유엔안전보장이사회(미, 영, 프, 중, 러)에서 우크라이나 분쟁 종결로 만장일치로 결의(러시아 내부문제 종결의 의미, 나라간 전쟁으로 다루지 않음), 현재 3차 대전은 비밀작전들로 이루어진 전쟁, 카자리안 마피아의 꼭두각시 저스틴 트루도 캐나다 총리는 캐나다를 전체주의 노예캠프로 만들려고 시도, 캐나다 밀리터리 견제를 위해 성추문으로 없는 죄를 씌워 고위급 장성들 잡아들임, 인기 많은 캐나다 고위급 장성 트레버 까디유 암살하고 성추문과 거짓 바이오범죄 누명씌움, 화이자 제약회사 백신 관련 문서 공개로 임상시험때 첫 28일안에 1223명 대량 사망 공개, 화이자 70억달러 순이익, 제약회사와 CDC와 FDA는 범죄조직들, 화이자 부사장 래디 존슨 체포, 이스라엘 전 총리 네타냐후 전향한 것으로 보임- 이스라엘 공항에서 코비드검사 중지, 호주에 코비드 집단수용소 지음, 중국 전체주의와 락다운에 대한 대대적인 항거, 필리핀의 봉봉 마르코스 대통령이 얼라이언스와 같이 일함, 지구를 살리는 프로젝트에 펀드 서명(필리핀은 금이 많은 나라), 두테르테가 그동안 필리핀에 데이빗 록펠러 주니어를 숨겨주고 있었음, 현재 두테르테 제거되었고 데이빗 록펠러 주니어는 협상을 원하는 중, 우주프로그램소스에 의하면 아기들을 인공자궁에서 대량 생산, 반중력장치공개와 노쓰랍 그루먼 방산업체 공개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었습니다.
https://rumble.com/v15igy8--32-2022-5-20.html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라나입니다.
<공지>
라나쌤 인생까페에 린우드 변호사에 대해 올렸습니다. 라나쌤 인생카페의 댓글에서는 인텔 관련 댓글을 쓰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민감한 단어나 내용이 있으면 운영자가 삭제를 할 겁니다.
< 인 텔 >
1. 최근에 ‘트럼프가 1월달에 죽었다, 우리에게 보이는 트럼프는 진짜가 아니다.’라는 헛소문이 있습니다. 오정보, 역정보가 난무하죠. 불안해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습니다. 어처구니 없는 잘못된 정보로 클리어 해드리겠습니다.
2. 지난주 각 주의 대표들이 워싱턴 디씨에 모였습니다. 컨벤션 어브 스테잇츠(Convention of States, 주협약/ 헌법수정안을 제안하기 위해 주 의회가 소집하는 회의/ 헌법 5조에따라 수정할 권한 부여받음)라고 해서 각주의 대표들이 모여서 컨벤션(convention, 회의/대회)을 했는데, 거기서 민주당 성향의 10개주는 블루 스테잇(Blue State, 민주당의 파란색 주)라고 합니다. 공화당은 레드 스테잇(Red State, 공화당의 빨간색 주)이라고 하죠. 애칭으로 부릅니다.
참고자료 : Convention of States(주협약 또는 헌법수정회의) 설명 영상 (한글자막있음, 5분 41초)
https://conventionofstates.com/what-is-a-convention-of-states
(궁금하신 분만 보세요.)
10개주(민주당성향 주)는 참석을 안했습니다. 39개의 레드 스테잇츠(Red States)가 참석을 했습니다. 하와이주는 이번 기회에 독립하겠다... 그 주들이 모여서 유나이티드 스테이츠 어브 리퍼블릭(Unites States of Republic, 미국공화국)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게 인텔소스에서 사실이라 확인해주어서 여러분께 방송으로 말씀드리는 겁니다.
써쎄션(secession, 분리독립)이라는게 있는데, 민주당성향의, 바이든을 지지하는 10개주가 50개 주의 20%밖에 안되죠. “너희들이 미연방에 떨어져 나가서 자치주를 하고 싶으면 그렇게 해라.” 분리되서 나가는 걸 영어로 써쎄션(secession)이라고 하는데, 그렇게 하는 것도 논의가 되었다고 해요. (그러나) 예상컨대, 유니언(union, 연방)에서 떨어져 나가겠다고 하는 주가 결국엔 나오지 않을 거라고 예상을 한다고 합니다.
3. 트럼프 대통령이 백악관을 떠나면서 군부가 맡았고, 미국은 지금 밀리터리 거번먼트(military government, 군부가 운영하는 정부)라고 여러 번 얘기를 드렸는데, 군부가 나서게 된 하나의 뒷받침 된 것이 데볼루션(devolution,권력이양)이라고 해요. 컨티뉴에이션 어브 거번먼트(continuation of government)라고 하죠. ‘정부의 계속’이라고 말씀을 드릴 수 있어요.
현재는 우리는 지금 데볼루션(devolution, 권력이양)이라는 근거하에 군부가 미국을 맡고 있는 겁니다. 그래서, 데볼루션이 있다는 걸 사람들이 거의 모르죠. 이런 방송을 들으시는 분들만 아시는데, 전 미국민을 대상으로 보면 아는 사람이 많지 않을텐데요.
이제 군부가 “데볼루션(devolution, 권력이양)이었다.”라고 하고, 트럼대통령이 나서서 “나는 사실 프레지던트 인 엑사일(president in exile, 망명을 했다는 뜻은 아니고 백악관을 떠난 대통령)인 실제 대통령이야.” 라고 나서는 일이 앞으로 있을 일입니다. 군부가 나서겠죠.
지금 미드 티어(mid-tier,중간) 계급의 하수인들을 잡아들이고 있지 않습니까? 중간계급의 하수인이라는게 예를 들면 트리즌(treason, 반역)을 한 주지사, 각 주의 국무장관등을 얘기하는데 이 사람들이 중간계급밖에 안되는 거예요. 누구에 비하면? 탑에 있는 로스차일드나 록펠러등에 비하면 이들은 결정권자를 가진 자들이 아니고 위에서 시키는대로 하는 하수인들이란 말입니다. 그들이 지금 속속 체포가 이미 많이 됐고 체포중에 있습니다.
4. 2020년 선거 기록을 보면 트럼프 대통령이 약 1억명의 표를 받고, 바이든이 2천만표가 채 안된다고 합니다. 그러면 이것은 정말 어마어마한 차이니, 이번에 <2,000 Mules(노새, 당나귀)(2000명의 운반책)>의 다큐멘터리를 상영중인데요. 2,000명의 사람들이 선거부정에 사용된 사람들입니다. 현재 발표되서 많은 사람들이 보고 있는데, 사실 화이트햇이 만든 거예요.
참고: "2000 MULES" MOVIE TRAILER!!!
https://rumble.com/v13aa33-2000-mules-trailer.html
드니쉬 대수자(Dinesh D'Souza)란 인도계 미국인이 있습니다.
그 사람이 오바마나 힐러리에 대해 엑스포즈(expose, 폭로)하는 영화를 과거에 여러 편 만들었죠. 그런 전력이 있어서 그 안에 해설자가 사실은 영화를 데수자(Dinesh D'Souza)가 하지만, 사실은 그 영화의 버짓(budget, 예산)도 있을거 아니겠습니까. 사실 그건 화이트햇이 만들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아까 2,000명의 뮬들(mules, 노새, 당나귀)이란 표현을 쓰는데, 밸럿 하비스팅(ballot harvesting, 투표용지수거)이라던가 표를 감췄다가 개표할 때 꺼낸다든지, 이미 바이든이 찍힌 표들을 투표함에 넣는다던지 여러 가지 자질구레한 선거부정에 협조한 자들을 뮬(mule, 노새) 이라고 하는거예요. 지금 그런 뮬들을 체포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진 출처 : House Republican Introduces Bill to Ban 'Ballot Harvesting'
(하원 공화당, '투표용지 수확' 금지 법안 발의 5월 18일, 2020년))
저도 이 문제에 대해서 촉각을 세우고 관심 있어 하는 부분인데, 트럼프가 “나는 2024년에 출마할거야.” 라고 하면서 “2024년까지 기다리면 이 미국이란 나라는 바이든이 다 망쳐버리고 망가뜨리고 있는데 이 속도로 가면 2024년까지 미국이란 나라가 남아있긴 하겠어?” 이렇게 말을 한단 말이예요. 투 컨플릭팅 메시지(two conflictin messages, 두 개의 상충되는 메시지)란 말입니다.
2024년에 출마한다는 것은 하나의 연막을 치는 것이고, 그 전에 모든 일이 끝이 나야죠. 올해 미국에 11월에 총선이 있는데, 그 전에 해결이 안되면 얘네들은 또 부정(또는 사기)을 할건데요 11월에 선거를 그냥 치룬다구요?
라나쌤 인생까페에서 린 우드 변호사에 대한 이야기를 올렸는데, 린 우드 변호사가 하는 말이 “Fix 2020 or bust.(픽스 2020 오어 버스트)” 2020년부터 고쳐야 그 다음에 다른 일이 된다는 뜻으로 얘기를 하는 거예요.
예를 들면 트럼프 대통령이 아무 일도 안하고 있다가 2024년에 출마한다면 그게 말이 되겠습니까?
트럼프 대통령이 선거에서 1억명 : 바이든 2천만명을 얘기를 했는데, 지금 미국 대법원에서 심리를 하고 케이스 리뷰(case review, 사건 재심리)를 하고 있습니다.
로우 비 웨이드(Roe v. Wade)라 해서 “미국의 낙태법을 연방에서 하는게 아니라 각 주가 알아서 결정을 해라.” 고 보낸다는 케이스를 사람들이 특히, 여성들을 “마이 바디 마이 디시전(my body my decesion, 내 몸은 내 결정으로)" 내몸 갖고 내가 하는데 누가 뭐래~하는 뜻이에요. 데모들이 일어날까봐 수프림 코트(supreme court, 대법원)에 펜스(fence, 울타리)도 치고 했는데, 사실은 밀리터리가 수프림 코트 법관들을 보호하고 있다는 말들이 있는데, 그것도 하나의 연막입니다.
사실은 수프림코트가 심리하고 있는게 2020년 선거 부정에 대한 케이스를 리뷰(case review, 사건 재심리)하고 있다고 해요. 그것 때문에 밀리터리가 대법관들을 보호하고 있다는 겁니다.
사실 역사적으로 대법관이 비밀로 케이스 리뷰(case review, 사건 재심리)를 하는 것은 과거에 전례가 많이 있습니다. 없는 일도 아니라는 얘기입니다.
그런 뉴스들이 메인 스트림 미디어(Main Stream Media, 주류방송언론)에서 나왔을 때 이건 우리 우파 관련으로 인텔을 전하는 저같은 사람들이 전할 때 여러분들게 알려드려야 마음이 불안하지 않고, 여러분이 모든 내용을 오거나이즈(organize, 조직화)해서 생각할 수 있게 한 말씀 드렸습니다.
5. CIA소스가 전한 얘긴데, 카자리안 마피아(Khazarian Mafia)가 컬랩스(collapse, 붕괴)하고 있는데, 그 하수인들 캐나다 수상 저스틴 트루도(Justin Trudo)이던가, 질 바이든 (Jill Biden, 조 바이든의 아내)등 여러 명이 우크라이나로 도망갔다고 합니다. 그들은 워 크라임(war crime, 전쟁 범죄)을 저지른 범죄자들이죠. 크라임 어겐스트 휴매니티(crime against humanity, 인류에 대한 범죄)를 저지른 자들이죠. 더 이상 그들이 죄를 감출 수 없죠. 체포될 것이 두려워 도망을 갔습니다.
사진출처 : https://avaz.ba/globus/svijet/740692/dzastin-trudo-u-iznenadnoj-posjeti-ukrajini
그들은 그런데 그런 식으로 말을 하지 않죠. 배우나 가수들, 할리우드의 유명한 연예인들, 정치인들이 우크라이나로 갔다는 건 도망갔다는 의미입니다.
구글 어쓰(google earth)에서 상공에서 내려다 보면 기트모(GITMO, 쿠바의 관타나모베이에 있는 디텐션센터/감옥)를 보면 굉장히 크고 어마어마한 시설입니다. 빌딩도 많고, 수만명을 유치할 수 있는 그런 빌딩들이 구글 어쓰(google earth)로 있는 사진을 제가 보았습니다.
록펠러 일당들이 가짜 바이든 정권을 조정하고 있다고 했죠. 코너에 몰리니까 록펠러가 써렌더(surrender, 항복)하려고 니고우씨에이션(negotiation, 협상) 하기를 원한다는 소식이 나왔습니다. 아시안 씨크릿 써싸이어티(Asian Secret Society, 아시아비밀사회)가 전한 소식이구요.
6. 한편 유럽에서는 로스차일드가.....그동안 그들이 노예국가로 지배해왔던 나라가 이스라엘인데 이스라엘한테 보호를 받으려고 하고 있지만, 문제는 이스라엘의 대부분의 유태인들이 알아버린거예요. 과거에 로스차일드와 카자리안 마피아가 홀로코스트(holocaust, 유태인 대학살)을 저질렀다는 걸 안 거예요. 홀로코스트는 사탄에게 영어로 번트 어퍼링(burnt offering, 번제/태워서 죽여 사탄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이라는 것을 이스라엘의 유태인들이 안 거예요. 그래서, 카자리안 마피아에게 협조를 안하고 있다고 지난 방송에서 몇 번 말씀을 드렸어요.
카자리안 마피아가 1948년에 밸포어 디클러레이션(Balfour Declaration)에 의해 이스라엘을 건국하죠.
유럽의 유태인들이 지난 2,000년 동안 유럽 곳곳에 흩어져 살았지 않습니까? 유럽에 흩어져 살던 유태인들을 몰아내서 이스라엘로 이주시킨 자들이 카자리안 마피아들인데, 이것은 메시아닉 프로젝트(Messianic Project)란 이름으로 한 겁니다. 이것이 사실은 유태인의 의지를 거역하는 거였죠. 지금 이스라엘은 카자리안 제국을 만들려는 카자리안 마피아의 계획을 지지하지 않고 있습니다. 과거의 카자리아(Khazaria)가 지금의 우크라이나(Ukraine)죠. 지도상으로 보면 같은 지역입니다.
서방국가의 카자리안 마피아에 대한 붕괴는 우리 역사에서 보면 이제까지 이들이 붕괴된다는 것은 상상도 못한 거예요. 그동안은 절대 일어나지 않은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겁니다. 이들이 붕괴된다는 것은 상상도 못할 정도로 힘이 막강했죠. 전 세계를 상대로 지배를 해왔으니까요.
7. 러시아(Russia)나 아시아 씨크릿 써싸이어티(Asian Secret Society, 아시아 비밀사회)나 씨크릿 스페이스 프로그램(SSP/Secret Space Program, 비밀우주프로그램), 여러개의 소스가 말하길, 앞으로 어쓰 쉐터링(earth- shattering, 천지가 개벽하는) 일들이 곧 일어날거라고 얘기합니다. 그게 뭔지 궁금하고, 빨리 빨리 일어나서 카자리안 마피아들이 지구에서 사라졌으면 좋겠습니다.
니어 데쓰 익스피어리언스(near death experience, 죽기직전까지의 경험)을 겪어야 된다고 하는데, 미국을 보면 지금 일어나고 있는 여러 일들이 지금 반쯤 죽는 익스피어리언스(경험) 같은데, 이것보다 더 험한 일들이 나올런지요... 미국 현지에 사는 사람으로서는 참 괴롭습니다.
늘 그래왔듯이 실제 그 일이 일어나야죠. 일어날거다, 일어날거다 하는 말을 한 두 번 들었습니까? 저도 정말 인텔 들어서 여러분한테 전하는 사람으로서 저도 이 일이 보통 갑갑한 일이 아닙니다, 여러분.
저에게 왜 프러스트레이션(frustration, 좌절감)이 없겠습니까? 갑갑하다, 속이 상한다 이런 말을 내가 방송할 때마다 할 수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여러분들에게 있는 그대로 말씀을 전하는데 내 자신이 희망을 가지고 편안한 마음으로 살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에게 불안한 마음을 조성할 의도는 없습니다.
하던 얘기를 계속 할께요.
현재 블루빔(blue beam) 관련된 일이 앤탁티카(Antarctica, 남극)에서 일어나고 있는데, 카자리안 마피아가 외계인이 침공했다고 가짜로 내세우면서 인류를 공포로 몰아넣고 어쩌구 저쩌구 이런 수법을 쓸거라는 얘기는 우리가 과거에 많이 들었지 않습니까?
최근 중국에서 하늘이 시뻘겋게 변하면서 사람들을 공포에 몰아넣고 했다는데 그건 자연적인 현상은 아니었다 확실하게 얘기합니다. 누가 인공으로 조작한건데 그 외에 자세한 내용은 없습니다. 어디서 그런 뉴스를 들으신 분들이 있을까봐 얘기한건데 자연적인 현상은 아니었다고 합니다.
영상 출처 : https://t.me/STFNREPORT/14427
8. 우크라이나 상황을 좀 더 얘기를 하면, 카자리안 마피아의 리더가 은신처를 찾고 있는 것인데 우크라이나의 아조프(Azov, 용병들/ 나찌군)가 항복을 선언하고 러시아군이 그들을 호송하는 트럭을 보았습니다.
(1) 아조프(Azov) 얘기를 좀 더 하자면, 카자리안 마피아(Khazarian Mafia)들은 밀리터리(military, 군대)가 없습니다. 역사적으로 카자리안 마피아가 미국의 밀리터리에 침투해서 좌지우지하면서 마치 자신의 사유의 군대처럼 미국 밀리터리를 사용했던 겁니다.
그러니까 트럼프 대통령이 대통령 되기전에 유에스 밀리터리(U.S. Military, 미국군대)는 아주 오랫동안 상~당히 부패한 카자리안 마피아의 꼭두각시 역할을 했던 군대들인데 유에스 밀리터리가 그들의 군대처럼 역할을 해왔던 거죠. 지금은 스토리가 달라졌죠.
그래서, 카자리안 마피아는 돈을 찍어내는 애들 아닙니까... 돈이 있으니까 그동안 용병(mercenary, 머스네리)을 사용한 겁니다. 용병이 알카에다(Al-Qaeda, 광범위한 무장이슬람주의 조직)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하다가 아이시스(ISIS, 중동의 넓은 지역을 장악한 강력한 테러리스트 무장단체)란 이름으로 활동을 하다가, 지금은 우크라이나의 아조프(Azov)죠...다 같은 애들입니다. 그냥 이름만 바꾸는 거예요.
용병들에게 막대한 돈을 지불해서 그 군인들을 써먹었는데 그 군인들한테 지불할 돈도 말라가서 없다 이런 말씀을 지난 방송에서 드렸습니다. 그럼 용병들은 누구냐? 과거 스페셜 포스(special force, 특공대)에서 일하던 사람들, 각국에서 그런 사람들을 뽑는 거예요. 용병이 한국에서 온 사람일수도 있는 것이고, 중동, 미국에서 온 사람일수도 있는 거예요. "난 돈 받고 전쟁하고 파괴하는 일에 참가할게." 하는 사람들이 용병입니다. 특공대 출신도 많고, 사람들을 죽이는 걸 좋아하는 자들이 많이 지원을 한다고 합니다.
(2) 전쟁으로 우크라이나에 손실이 많이 왔는데, 80%의 오일과 개스(oil and gas fields)가 손상이 됐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리파이너리(refinery, 정유소)의 거대한 탱크가 손상이 됐고, 농사지을 땅들이 많이 훼손이 되었고, 석탄광산이 훼손되었고, 4개의 대표적 항구가 훼손이 되었고, 핵발전, 화력발전소가 많이 손실이 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가 이번 전쟁으로 많이 망가진거죠.
(3) 그래서 유엔안전보장이사회가 만장일치로 “우크라이나에 디스퓨트(dispute, 분쟁)를 끝내. 종결해.” 하는 결론을 냈습니다. 워(war, 전쟁)이란 말을 사용하지 않고 디스퓨트(dispute, 분쟁)이란 말을 씁니다. 이걸 주목하시고.... 이걸 해석해 볼께요.
이건 무슨 뜻이냐? 이건 러시아 내부의 문제라는 겁니다. 러시아란 나라가 우크라이나라는 다른 나라를 침공한 게 아니고, 러시아 내부 문제라는 것을 인정한다는 뜻으로 받아들이시면 된다고 합니다. 미국, 영국 프랑스가 이걸 결의(resolution, 레졸루션)하는데 표를 던졌어요. 디스퓨트(분쟁)를 중단하라고 하는 뜻인데... 이건 곧 미국 영국 프랑스도 항복을 의미한다 이렇게 보시면 되고, 지금 이런 얘기를 제가 이렇게 얘기하니까, 좋은 옛날 얘기 듣듯이 플레인(plain, 평범)하게 들으실지 모르지만, 이런 얘기는 엄~청나게 좋은 얘깁니다. 우리한테는 좋은 뉴스예요.
9. 이 전쟁이 3차 대전인데 전쟁이 끝날 때까지는 아직 끝난게 아니죠. 전쟁을 하고 있는 이 과정을 제가 전쟁터에 실제 가서 있지 않지만, 전쟁터에서 보도를 하는 기자들한테 소식을 들어서 여러분한테 보도한다 이해하시면 됩니다.
지금 3차 대전인데 이게 소리소문없이 모든 작전이 이루어지고, 이런 전쟁을 치루고 있는데 전쟁이 끝날 때까지 코버트 워(covert war, 비밀전쟁)로 일어나는게 이게 3차 대전이라고 합니다.
사진 출처: 트럼프의 은밀한 전쟁: 2017년 기록적으로 149개국에 배치된 엘리트 특공대
(부분발췌: 미 특수작전사령부(US Special Operations Command)가 TomDispatch 에 제공한 수치에 따르면 2017년 에 Navy SEALs 및 Army Green Berets를 포함한 미국 특수 작전 부대 는 전 세계 149 개국에 배치되었습니다. 이는 전 세계 국가의 약 75 %에 해당하며 오바마 행정부 에서 2016년 에 이러한 배치를 본 138 개 국가 에서 한 단계 도약한 것 입니다. 또한 조지 W. 부시 백악관의 마지막 날보다 거의 150 %나 뛰어올랐습니다.........국제 정책 센터(Center for International Policy)의 무기 및 안보 프로젝트 책임자인 William Hartung은 " 대부분의 미국인들은 미국 특수 작전 부대가 지구상의 국가의 4분의 3에 배치되었다는 사실을 알고 놀랄 것입니다.".......이하 생략)
그러니 세상에 여러분, 이렇게 갑갑할 수가 있습니까? 80년대나 90년대에 중동에서 전쟁이 있을 때는 CNN에서 실시간으로 방송을 하고 ‘이렇게 전쟁이 진행이 되고 있구나.’ 하면서 들었던 우리로서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데 전쟁이라고 하면서 이런 일이 있었다고 하니 이런 소식을 전해듣고 전달을 하니 이게 얼마나 답답합니까, 여러분! 하다보니 그 얘기가 또 나왔네요.
10. 사실 미국, 영국, 프랑스가 유엔안전보장이사회의 ‘우크라이나의 디스퓨트(dispute, 분쟁)를 종결하라.’는 레졸루트(결의안)에 표를 던졌다는 것은 항복을 의미한다 했구요. 우크라이나는 지금 유엔의 멤버가 아닙니다. 딥스 멤버드란 말을 썼으니까...
우크라이나의 남부, 동부쪽은 러시아의 땅이 되는 것이고, 폴란드와 루마니아가 서부쪽의 큰 땅을 차지하게 된다고 합니다. 폴란드 대통령 두다가 “우크라이나와 폴란드 사이의 국경을 없애자.” 라고 말한 이유가 그런 내용입니다. 폴란드 대통령 두다가 “우리는 국경을 없애고 서로 같이 상생하며 행복을 누리고 서로 어떠한 위험도 용납하지 말자. 우리가 힘을 합쳐서 힘을 갖자.” 이렇게 말했습니다.
한 가지 문제는 쪼그라든 우크라이나(남부, 동부, 서부 제외한 지역)가 카자리안 마피아의 남은 자들을 위해서 그런 고도(?)를 유치하는 기능을 할 거냐는 것에 대한 답은 “러시아가 허락을 용납을 안할거다.” 하는 겁니다.
이제까지의 잔재를 완전히 없애겠다는건데, 카자리안 마피아가 우크라이나에 숨어들어 거점을 삼아 했던건데, 러시아가 완전히 없앨거 아닙니까. 암이 있다고 해서 의사가 열어 수술을 해서 암덩어리를 끌어내는데 암덩어리 주위를 싹 도려내서 완전히 제거하는 수술을 하는데, 카자리안 마피아의 잔재들을 놔두고 끝낼거냐 이겁니다. 아니죠! 여러분! 비유가 맞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왜냐하면 러시아 정부 대변인이 말하길, “우크라이나의 키예프 나찌 정권이 잔혹행위(atrocity, 어트롸씨디)를 많이 저질렀는데, 그렇게 저지른 자에 대해서는 미국의 지도자들이 책임을 져.” 라고 러시아 정부 대변인이 말을 했습니다. 미국의 지도자들이라 하면 바이든 정권 사람들과 그 뒤에서 조종하는 록펠러 같은 자들을 말하는 겁니다.
11. 그들의 범죄는 단지 우크라이나에 국한된 것이 아니고 시리아에 있는 용병들을 알카에다(Al-Qaeda), 아이시스(ISIS)를 얘기하는데 멘(men, 남자들)은 전부 죽이고, 아이들과 여성들은 전리품으로 취한 일들이 우크라이나에서만 그런 것이 아니고 과거에 머스내리(mercenary, 용병)들이 카자리안 마피아의 명령을 받아서 그런 일을 해왔다는 겁니다.
사진 출처 : https://thesanghakommune.org/2017/06/26/western-backed-neo-nazism-in-the-ukraine-in-photographs/
(신나찌임을 보여주는 사진들이 많이 있습니다.)
카자리안 마피아는 잡아온 아이들을 슬레이브 옥션(slave auction, 노예경매)을 해서 가장 하이스트 비더(highest bidder, 가장 돈을 많이 내는 사람)에게 그 아이들을 팔곤 했습니다. 이런 일들이 전 세계에서 일어나고 있었는데 우리들은 몰랐던 거죠. 현대가 우리가 지금 살고 있는 때가 가장 노예가 많은 때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믿겨지지 않죠?
12. (1) 미국에서는 수십년간 많은 아이들이 사라졌죠. 매일 아이들이 사라지고 우유팩에 아이들 이름있고, 얼굴있고 나이있고.... 다 어디로 납치된 겁니까? 아이들이 다 끌려가서 고문당하고 학대당하면서 가장 공포에 질려 아드레날린이 최고일 때 죽여서 아드레노크롬을 만들었던 수많은 증인들이 있습니다.
아드레노크롬은 우리들은 잘 알고 있어요. 방송들으시는 분들은 하도 들어서 귀에 젖도록 잘 알고 있는데, 이걸 알고 있는 숫자가 극히 적은 미비한 숫자라 이말입니다. 이게 전 세계의 세계인들에게 알려지면 이 범죄자들은 이 지구상에서 숨을 곳이 없을 것입니다.
13. (1) 예를 들면, 카스트로의 아들인 캐나다총리의 저스틴 트루도가 캐나다를 티러니(tyranny, 전체주의)의 노예캠프로 만들려고 했습니다. 맨추리안 캔디딧(Manchurian candidate, 꼭두각시)으로 카자리안 마피아가 세운 꼭두각시로 그걸 하려고 했습니다. 카자리안 마피아가 세운 꼭두각시인데 어떻게 그런 사람이 수상이 되느냐? 선거 사기하면 되니까요... 얘네들한테는 너무 쉬웠던 거예요. 카자리안 마피아들은 자기들이 원하는 사람들을 다 수상, 대통령으로 세울 수 있습니다. 왜? 선거사기하면 되니까. 그렇게 오랫동안 진행됐던 일을 우리가 몰랐던 거죠.
(제가 2020년 8월에 선거시작 3개월 전에 인터뷰를 시작하면서 방송에 목소리가 나가기 시작했는데요. 제가 8월달에 그랬어요. “11월에 선거가 있을건데, 2월부터 코로나를 퍼뜨렸으니까 우편투표 하지 말고 직접 가서 선거하시오. 11월에 어마어마한 선거부정이 있을거다.”라고 미리 얘기했습니다.
제가 그때는 선거부정이 있을 것은 알았지만, 트럼프 대통령이 선거부정을 하도록 내버려두고, 그 현장이 다 기록이 되고 바이든이 들어와서 이러한 폭정을 하도록 하는 이러한 계획이 있었다는 것은 제가 그 때 몰랐던거죠. 이러한 계획이 있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습니까. 텐 커맨드(ten commands)외에는 몰랐겠죠.)
하던 얘길 계속하겠습니다.
(2) 캐나다 정보국의 소스에 따르면, 약자로 CFNIS(Canadian Forces National Investigation Service, 캐나다 정부 조사국)가 카자리안 마피아와 타협을 한 거예요. 애매하게 밀리터리의 고위장성급들을 성범죄로 잡아들였습니다. 없는 죄를 씌운거죠. 잡아들이려니까. 없는 증거를 만들어서 했는데...
왜 캐나다 밀리터리를 잡아들였느냐? 트루도가 “우리가 국민을 보호하고 캐나다의 헌법을 지켜야 하겠다.”면서 트루도를 체포하고 캐나다 사람을 (여기 미국의 밀리터리처럼) 캐나다 사람을 구할까봐 그걸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서 캐나다 고위 장성급들을 성범죄로 잡아들였다 이 말입니다.
결국 카스트로와 카자리안 마피아의 하수인들이 그 중의 한 사람 주목될만한 사람인데, 트레버 카디유(Trevor John Cadieu)란 장군을 죽였어요. 죽여놓고 그 사람은 미씽(missing, 실종)됐죠. 죽이니까 안보이겠죠. “우크라이나에서 도망가다가 붙잡혀서 러시아에 끌려가서 재판을 기다리고 있다.” 라고 캐나다 정부가 발표한 겁니다. 또 어떻게 모함을 하냐면 “18명이 일하는 넘버원 바이오랩에서 같이 일하는 책임자였다.”고 스토리를 만든 겁니다. 이거 완전 거짓말이예요.
(3) 그럼 왜 그 사람이 모함을 당하고 죽임을 당했느냐? 카디유(Trevor Cadieu)는 캐나다 군대를 장악하기로 돼 있었죠. 트루도 밑에는 나라가 망하게 생겼구나 하고 캐나다 군대를 장악하고 , 미국의 합참의장 밀리(Milley)를 대신하는 사람이 데이빗 버거(David H. Berger, 해병대 마린코어 사성장군)인데, 같은 역할을 이 사람이 하려고 했던 것 같아요. 제가 비유적으로 설명을 합니다.
카디유(Cadieu)는 캐나다 군대를 장악해서 트루도에 대항하려고 했던거죠. 그것을 알아차리고 성추행 범죄를 뒤집어 씌워서 그 사람과 뜻을 같이 하는 많은 장군들을 잡아들인 겁니다. 카디유(Cadieu)는 죽인거죠.... 그렇다라고 인텔리전트 소스가 이야기를 합니다.
이것에 대해서 카운터 러시아의 FSB의 인텔리전트 소스가 말하길, "카디유(Cadieu)는 러시아군에 의해 잡힌적이 없어." 라고 발표를 해버렸어요. 카디유가 고위급의 장군이고 인기가 많은 사람이었다고 해요. 사진보니 아주 강직하게 생겼더라구요.
(여기서 잠깐 사담을 하면, 링컨 대통령이 아주 훌륭한 말을 남겨요. “40대 이후에 네 얼굴에 책임을 져라.” 20대, 30대에는 타고난 얼굴로 사는거예요. 그러나, 40대 이후에는 자기가 가진 생각과 자기의 여러 가지 품성, 인격이 자기 얼굴로 배어 나와서 20-30대때 타고났던 얼굴을 변화시킨단 말입니다.
제가 젊었을 때 이 말을 듣고서 굉장히 훌륭한 말이라고 생각을 했어요. 야 링컨은 천재구나. 어떻게 저런 말을 할 수 있냐? 저런 말을 할 수 있는 사람이면 링컨 자체가 인격이 훌륭하고 인품이 훌륭한 사람이구나 라는 것을 유추했어요. 만약에 우리가 마음에 탐욕이 있고 음흉한 마음이 있으면 그게 얼굴에 다 드러나고, 선한 마음이 있으면 그게 얼굴에 다 드러나고, 아주 스마트하고 그런 생각들이 있으면 얼굴에 드러나는 겁니다, 여러분. 카디유(Cadieu) 얼굴 보니까 아주 강직하게 생겼더라구요.)
캐나다 정부가 그를 죽였으니까, 트루도가 죽인거죠. 그 사람이 인기가 많은 장군이기 때문에 캐나다 밀리터리가 다 들고 일어나서 보복을 할까봐 그럴듯한 스토리를 꾸며댄거라고 했습니다.
카스트로(Castro, 트루도를 의미/쿠바의 카스트로가 생물학적 아버지)가 그의 하수인들과 필사적으로(desperately, 데스퍼리틀리) 캐나다 밀리터리를 막고 있는데, 언제 봇물이 터질지 모르죠. 캐나다 밀리터리도 그렇게 바보만은 아닐테니까요.
하나의 단초가 뭐냐면, 지금 백신범죄가 모두 드러나고 있지 않습니까? 군대가 그런 걸 다 알게 되면 트루도를 체포할 수 있기 때문에 두려워하고 있다고 합니다.
14. 백신범죄에 대해서는 많은 자료가 발표되었는데, 수도 없는 자료들을 보고 이미 아시고 여기저기서 들으셨을 테니까 중요한 것만 몇가지 말씀드리면,
(1) 화이자 제약회사 문서가 발표되었는데 하나의 클리니컬 트라이얼(clinical trial, 임상시험) 하나의 실험대상을 놓고 백신을 투여해서 FDA승인 받기전에 트라이얼을 하지 않습니까? 주사를 맞고 28일안에 1223명이 죽었다는 문서가 발표되었습니다.
(2) 그럼에도 불구하고, FDA(Food and Drug Administration, 미국의 식약청)가 승인을 했습니다.
(3) 1/4분기 화이자 제약회사의 순이익(profit, 프라핏)은 70억 달러라고 합니다. 순전히 이익을 남긴 것이 70억 달라다!! 천문학적인 숫자죠. 백신 팔아서요. 얘네들 이거 다 토해내고 더 많이 토해내야 합니다. 사람들이 클래스 액션(class action, 집단 소송) 걸어서 화이자 회사 망가지는 건 순식간입니다. 빨리 그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이런건 대단히 거대한 범죄 조직이죠.
(4) 범죄 조직이 누구냐? 제약회사, CDC(Center for Disease Control, 질병통제센터), 미국정부에 소속되어 있는 FDA(식약청)!
이 범죄조직들이 모여서 만든 합작품이 백신이다!!!
(5) 지난 방송에서 말했듯이 래디 잔슨(Rady Johnson)이라는 화이자 부사장이 체포되었다고 했죠. 그가 체포되었으니까 자기가 목숨 부지 하려고 캐너리(canary, 카나리아새) 같이 다른 사람의 죄를 불 수도 있겠죠. 비밀폭로를 할 수도 있고, 자살당할 수도 있고, 자살당할 때 심장마비로 죽었다고 발표될 수도 있고... 두고 보자(We'll see.)....
여기서 심장마비로 죽을지도 모른다는 말이 뭐냐? 카발들이 치명적으로 죽게 할 때에 심장마비로 죽은 것 같이 죽여요. 죽은 사람을 어탑시(autopsy, 부검)해보면 트레이스(trace,흔적)도 안남기고 심장마비로 죽은 것처럼 나타난다고 합니다. 그런 물질을 카발들이 개발했다고 해요. 감쪽같이 죽이는 거예요. 자연사처럼 위장을 하는데 사실은 자살당하는 거다 이말입니다. 겉으로는 심장마비(heart attack, 하트 어택)로 나타난다고 합니다. 사담이었구요...
15. 코비드를 이용해서 인류를 영구 노예화하려는 카자리안 마피아의 시도는 지금 실패하고 있죠.
실패하고 있으니 얼마나 다행입니까. 그들이 성공하고 있으면 우리는 죽음이죠. 아마 우리는 다 컨센트레이션 캠프(concentration camp, 강제 수용소)에 가 있을 겁니다.
일례로 이스라엘의 전 수상이었던 네타냐후가 말하길, “코로나로 두려워하지마라. 댓츠 올 넌센스(That’s all nonsense. 그건 다 난센스야.)”라고 말했습니다. 옛날의 네타냐후가 아니죠. 네타냐후는 카발의 앞잡이였는데 전향을 했는가 봅니다.
사진 출처: 5월 22일 기사 https://www.independent.ie/world-news/middle-east/netanyahu-poised-for-return-to-power-in-israel-41674922.html
(부분발췌: 이스라엘의 완고한 전 총리인 베냐민 네타냐후(Benjamin Netanyahu)는 지난주 그의 전 제자가 이끄는 정부가 과반을 잃은 후 수요일에 정치적 복귀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네타냐후 총리의 우익 정당인 리쿠드당은 목요일 주요 연정 구성원 중 한 명이 사임한 후 정부를 해산하는 법안을 제출할 태세입니다.....이하 생략)
제가 예전의 방송에서 “네타냐후를 체포해서 데려가서 심문하고 있다.” 이런 말이 있었죠. 그때 전향했나 봅니다.
이스라엘이 예전엔 공항에 도착하는 외국인들은 전부 코비드 테스트를 받았어야 했는데, 그 자체를 없애버렸습니다. 한국은 미국이나 외국에서 가면 격리하는거... 한국도 아직도 하나요? 여러분... 과거 한국에 자주 갔던 사람인데 팬데믹 이후로는 가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빨리 이 일이 끝나고 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가서 여러분들도 만나고 싶습니다.
16. 호주에 코비드 집단 수용소를 만들었습니다. 지상에서 가장 프리 컨트리(free country, 자유국가)라고 했던 나라들이 호주, 뉴질랜드, 캐나다등 브리티시 커먼웰쓰(British Commonwealth, 영연방국가) 아닙니까. 그런데 이들이 팬데믹때 보니까 가장 전제국가로 변한 거예요.
사진을 보니 오스트레일리아(호주)에 집단 수용소를 만들어놓은 것을 보니 어마어마하더라구요. 하루 아침에 이루어진게 아니예요. 땅 많겠다! 은밀하게 오랫동안 준비해서 지어 놓았더라구요. 호주 사시는 분들 깨어나십시오.
제 방송에 가끔 댓글 쓰시는 분들중에 시드니에 사시는 분이 있더라구요. 반가웠는데.... 댓글 쓰실 때 이메일 주소를 남겨도 좋다고 생각하시고 이메일 주소를 남겨놓으시면 좋겠습니다. 호주, 뉴질랜드 사시는 분들... 현지에 사시는 분들의 소식이 가끔 궁금합니다.
일본에 사시는 분들이 제 방송을 많이 들으시는데, 일본 현지 소식을 댓글에 올려주시는데 굉장히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일본 현지 소식도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인텔에서 전해주는 일본소식하고, 현지인이 느끼는 일본소식이 괴리감이 있을때가 있더라구요.
17. 중국은 코비드 전체주의에 대한 항거가 대대적으로 일어나고 있고, 락다운불만이 곳곳에서 터지고 있습니다. 락다운을 해서 상하이에서 빌딩에서 뛰어내리고 상하이에서 대대적인 숙청이 일어나고 있다고 말씀드렸죠.
중국인의 성격이 그냥 꾹 참는다고 합니다. 도저히 안될때까지 부글 부글 끓다가 급기야는 폭발하는 것이 중국인의 민족성이라고 하는데 곳곳에서 대규모 시위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18. 여기서 재미있는 이야기가 생각나서 말씀드리는데 조지아주의 가이드스톤에 카발이 지구에서 하고 있는 계획을 자세히 써놨습니다. 걔네들은 감추지도 않아요. 돌판에 다 새겨놨단 말이예요. 자기들의 십계명을 새겨놨어요.
지구의 인간은 5억명정도 살면 좋겠다고 써놨어요. 카발들이 5억명의 인구가 중국사람으로 선호한다고 했어요. 역사적으로 중국사람들이 순종적이고 하란대로 하는 민족성을 가지고 있다고 그들은 생각을 했나 봅니다. 과거 방송에서 얘기한적 있습니다.
중국의 내부고발자가 말하길, 중국에서 어떤 일이 있었냐, 중국에서 코비드 테스트를 하지 않습니까? 이것을 로스차일드의 팩션(faction, 파벌)이 있는데 불란서 브랜치(프랑스 지부)에 있는 애들이 이렇게 한겁니다.
로스차일드가 영국, 불란서, 네덜란드, 독일 이렇게 있었지 않습니까? 암쉘 1600년대에 아버지가 아들 4명을 4나라에 보내죠. 그들의 후손들이 내려와서 지금의 로스차일드입니다.
중국에서 코비드 테스트 킷(Covid Test Kit)을 열심히 생산을 합니다. 마치 그것을 만들기는 중국에서 만들고 중국정부가 로슈(Roche France, 불란서 제약회사)에서 비싼값으로 수입한 것처럼 해서 국민들을 속이고 국민들한테 팝니다. 여기서 나온 이익을 중국 관리들한테 뇌물을 주기 위한 돈으로 쓰인다고 합니다.
돈세탁하는거죠. 그런 일을 하고 있다고 내부고발자가 얘기를 한겁니다.
19. 필리핀 얘기를 좀 하겠습니다. 필리핀은 드래곤 패밀리(Dragon Family, 용가문)의 사람으로 봉봉 마르코스가 대통령이 되는데 그가 얼라이언스와 같이 일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좋은 소식이네요. 지구를 살리는 여러 가지 펀드를 푼다고 싸인을 했습니다. 필리핀에 금이 많다는 얘기는 과거에 말씀드렸죠.
대통령은 두테르테인데, 두테르테 대통령 제거는 심각한 의미가 있습니다. 데이빗 록펠러 주니어(현재 록펠러가문의 수장, 데이빗 록펠러의 아들)가 현재 필리핀에 있습니다. 인섹트 푸드 프로젝트(Insect Food Project, 곤충을 식량으로 인류에게 먹이는 프로젝트)를 필리핀에서 하고 있다고 하는데 사실은 데이빗 록펠러 주니어가 거기에 숨어있는 거예요 두테르테의 비호아래 보호를 받았던 거죠.
두테르테가 제거되고 마르코스가 대통령이 되면서 데이빗 록펠러 주니어가 더 이상 보호를 못 받게 된거죠. CIA소스가 얘기를 했어요. "내가 항복을 해야겠구나." 하면서 협상을 하겠다고 나온 겁니다.
20. 스페이스 프로그램(우주프로그램)의 관계자가 또 말을 하는 겁니다. 아기들이 인공자궁에서 생산되고 있습니다. 여자의 몸에서 아이가 자라나는게 아니고, 인공자궁에서 생산되고 있다고 합니다. 이게 끔찍한 뉴스죠. 하나님의 입장에서 보면 반역이죠. 이런 끔찍한 죄가 없습니다.
참고사진 및 참고 영상: https://t.me/RealWorldNewsChannel/18108
(부분발췌 : 로봇자궁에서 아이들을 성장시키기 위해 중국인 과학자들에 의해 만들어지고 있는 인공지능 유모)
그래서 이런 소스에 따르면 앤티 그래비티 디바이스(anti-gravity device, 반중력장치= TR3B)가 방산업체중에 노쓰롭 그루먼(Northrop Grumman) 회사가 만들었다고 세상에 발표를 했어요.
앤티 그래비티가 테슬라(Nikola Tesla) 기술중의 하나거든요. 그걸 만들었다고 퍼블릭(public, 대중)에게 발표한 것도 의외이거니와, 그 만든 회사가 노쓰롭(Northrop)이라고 밝힌 것도 의외입니다.
참고자료 1 : 미국의 주요 방산업체 15곳
https://www.zippia.com/advice/largest-defense-companies/
참고자료 2 : Amazing Anti-Gravity TR3B Military Spacecraft in Action!
(놀라운 반중력 TR3B 군 우주선) (30분 35초)
이런 기술들이 우리 일반인들에게 어베일러블(available, 이용할 수 있는)할거다라고 합니다. 좋은 소식이죠. 좋은 세상이 오면 씨크릿 스페이스 프로그램(비밀우주프로그램)에서 개발된 6,000개의 테크날러지가 인류에게 공개될거라는 얘기는 과거에 여러번 했습니다.
이런 것은 카자리안 마피아가 완전히 패배되면 어드밴스드(advanced, 진보된) 기술이 우리에게 공개되고 일상생활에서 사용이 될거라는 것을 결론적으로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21. 지금은 완전히 싸움이 끝난 것이 아닙니다. 끝날 때 끝나는 것이고, 지금은 싸우고 있는 과정이고, 저는 전장터에서 보내온 소식을 받아서 제가 여러분에게 전하는 사람입니다. 제가 과거에 나찌때 불란서의 나찌에 항거해서 은밀하게 지하 비밀조직들이 레지스탕스(Résistance)들이 있었지 않습니까? 영어로 리지스턴스(resistance, 항거한다)는 것을 불란서 말로 레지스탕스라고 합니다.
영화에서 많이 봤죠. 레지스탕스에서 미인계를 써서 정보를 빼내고 하는 영화를 많이 봤죠. 제가 그런 영화를 좋아했는데요. 그런 소식을 전달해주는 역할을 제가 하게 된 것이 아이러니칼 합니다. 갑자기 이런 생각 저런 생각이 들어서 말씀드렸습니다.
아주 좋은 소식들이 속속 들어오고 있는데 희망을 잃지 마시고.....
제가 여러분께 과거에 이런 말씀을 드렸습니다. “희망을 드리려고 이런 소식을 전하는게 아니고, 이런 소식을 전하다보니 여러분이 희망을 갖게 되었다.”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두 개는 전혀 다른 거죠.
좋은 소식이 나오고 있는데... 이 일을 빨리 끝냈으면 좋겠습니다. 모든 것이 하나님이 하시는 일이라는 생각은 변치 않습니다. 예수 믿으시는 분들은 “기도 열심히 했는데 빨리 안 끝나.” 이건 아닙니다. 기도는 게으르지 말고 항상 인내를 가지고 해야 합니다.
우리의 시간이 있고 하나님의 시간이 있습니다. 하나님에게 호소해야 합니다. 우리를 구해달라고! 이 세상이 바뀌고 우리를 구해주셔야 우리도 예수님을 마음 편하게 믿을 수 있는 거 아닙니까. 팬데믹때 교회 다 무너지고, 백신 안맞으면 교회도 못 오게 하고, 예배도 못하게 하고, 팬데믹 기간동안에 얼마나 교회가 텅텅 비었습니까.
자유민주주의를 해야 우리가 신앙의 자유도 갖고, 하나님의 성경책 읽고, 예배도 하고, 모임도 가질 수 있는 겁니다. 이건 우리한테 절체절명의 중요한 사안이기 때문에 우리가 눈물로 기도해야 겠습니다. 긴 이야기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나였습니다.
풍부한 자료 곁들여 늘 수고해주시는 버드나무님 덕분에 정세인식정리가 아주 잘 됩니다. 감사합니다.
정세인식이 잘 되신다니 보람을 느끼네요^^ 감사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넵 감사합니다~^^
정성~!! 듬뿍 담아, 정갈하게 올리신 버드나무님의 정리글을 읽으며 ~! 정말, 진심을 담아 인사 드립니다. 간단간단 메모를 할 때가 있기는 하지만, 자료를 첨부하여 주시니.... 이해가 절로 됩니다. 많은 분께 공유하겠습니다. 꾸벅 꾸벅^^
방송 많이 들어주시고 읽어주시고 공유까지 해주신다니 제가 감사드립니다~^^
소식 감사합니다~^^
넵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담아갈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