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은 둥글긴한데 손톱 보단 윙으로 쓰고
최전방 조규성이나 오현규 쓰는게 나을것 같은데
옌스는 무조건 선발 가야하구요...
수비 조직은 그래도 확실히 좋아 보였거든요?
첫댓글 진땀승...?
딸깍 나올수도...
답답한 경기 끝에 1대0 신승 봅니다..
우리도 3골이상 넣어봤으면 ㅜ
이기긴할듯
제발 🙏
2:0승 봅니다
선제골 먹고 동점후 마무리 예상합니다.
222
모코에나 대신나온선수한테 골먹고 경기종료 5분전 동점골 예상
1:0신승 예상
이기긴 하는데 대승은 아닐듯
이상하게 1대1 삘이오는데 ㄷㄷ
첫댓글 진땀승...?
딸깍 나올수도...
답답한 경기 끝에 1대0 신승 봅니다..
우리도 3골이상 넣어봤으면 ㅜ
이기긴할듯
제발 🙏
2:0승 봅니다
선제골 먹고 동점후 마무리 예상합니다.
222
모코에나 대신나온선수한테 골먹고 경기종료 5분전 동점골 예상
1:0신승 예상
이기긴 하는데 대승은 아닐듯
이상하게 1대1 삘이오는데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