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월드컵 토크방 손흥민을 윙포로 쓰는걸 별로인가요??
인천서포터즈 추천 0 조회 613 26.06.19 17:40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9 17:42

    첫댓글 윙포로 써도되는데 명보가안씀..

  • 26.06.19 17:42

    그놈의 3백때문에 ...하ㅠㅠ

  • 26.06.19 17:44

    저는 여전히 손흥민이 윙포에서도 위력이 있다고 봅니다.
    지금도 활동량이 적은 선수가 아님
    직전 윙포로 뛰던 시절에도
    활동반경은 좋았거든요.
    수비가담도 열심히 하는 선수임
    포스텍시절 스프린트 상당수가 수비가담에 쓰기도 했으니까요
    소속팀에선 부앙가가 있으니 두선수 활용하기 위해서 톱을 뛰는것도 있구요. 한번은 윙포에서 해볼만한 카드이지 않을까 싶어요.

  • 개인적으로 경기 잘 안풀릴때 할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 손흥민 윙포, 오현규 톱이라고 생각하는데......

  • 26.06.19 17:48

    흥민. 현규(규성). 강인
    재성 인범
    진섭
    옌스 민재 한범. 문환.

    베스트 이렇게 가야함

  • 26.06.19 17:55

    3백쓰느라고ㅋㅋ

  • 26.06.19 17:57

    아하

  • 26.06.19 18:07

    흥미니 왼쪽윙포 이거 조만간 쓸꺼 같아욧!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