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이 오쁘다볼 천재라 그런지 몰라도
우리 선수들 움직임이 필요하다
공간 침투 하면 다른 선수가 침투한 선수 자리 가서 받아주고 움직여야 한다
공격 진영에 선수 많은데 다들 기다리고 있다 움직임 필요하다
특히 실점 하고는 거의 움직임, 침투 무새 급으로 얘기함..
세부전술이 없으니 보는 입장에서 얼마나 답답 했을지..
첫댓글 사실상 감독의 부분전술 없다고 돌려말했죠
체코전 포함해서 계속 이야기했었죠.. 공 안잡은 선수들도 계속 움직야줘야한다, 움직임이 너무 없다...
계속 서있기만함 ㅋㅋㅋㅋ 뛰지를않음
너무 안움직이긴 함
맞죠 경기보면이미 멕시코 선수들이 위치를 다 틀어막고 있음이건 이미 전술적으로 상대가 다파악했다는 의미고 그로인해서 패스길이 없다는것이거든요.그걸 깨부시려면 위치를 조정하던가 움직임을 가져가야하는데 그 두가지가 부족했죠.
명보 감독하면서 쭉 저랬음 ㅋㅋㅋ
근데 진짜 누가시켰나싶을정도로 안움직이긴하던데..
전술 때문에 그런것도 있지만 선출들은 자기 특기 쪽을 집중하는 경향도 있죠그런 박지성한테 오늘 대표팀은 여기 맨유 아니지 짤만큼 답답했을거임
벤투 때랑 비교를 안 할 수가 없는 게, 그때만 해도 경기력이야 어쨌든 선수들이 계속해서 움직이는 걸 볼 수 있었음. 그런 걸 감안하면 선수들의 문제가 아니라 전적으로 코칭 스태프의 문제임.
첫댓글 사실상 감독의 부분전술 없다고 돌려말했죠
체코전 포함해서 계속 이야기했었죠.. 공 안잡은 선수들도 계속 움직야줘야한다, 움직임이 너무 없다...
계속 서있기만함 ㅋㅋㅋㅋ 뛰지를않음
너무 안움직이긴 함
맞죠 경기보면
이미 멕시코 선수들이 위치를 다 틀어막고 있음
이건 이미 전술적으로 상대가 다파악했다는 의미고 그로인해서 패스길이 없다는것이거든요.
그걸 깨부시려면 위치를 조정하던가 움직임을 가져가야하는데 그 두가지가 부족했죠.
명보 감독하면서 쭉 저랬음 ㅋㅋㅋ
근데 진짜 누가시켰나싶을정도로 안움직이긴하던데..
전술 때문에 그런것도 있지만 선출들은 자기 특기 쪽을 집중하는 경향도 있죠
그런 박지성한테 오늘 대표팀은 여기 맨유 아니지 짤만큼 답답했을거임
벤투 때랑 비교를 안 할 수가 없는 게, 그때만 해도 경기력이야 어쨌든 선수들이 계속해서 움직이는 걸 볼 수 있었음. 그런 걸 감안하면 선수들의 문제가 아니라 전적으로 코칭 스태프의 문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