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연인가 봐 (1절) 우연히 스친 그대 눈빛에 얼어붙은 내 마음이 녹아내리네 이것이 운명이란 걸까요 내 가슴이 먼저 그대를 알아보네요 (후렴) 아, 인연인가 봐, 피할 수 없는 사랑 그대 없인 단 하루도 살 수 없을 것 같아 바람 불어와 내 몸을 흔들어도 내 사랑은 오직 그대뿐입니다 (2절) 모진 세월 속에 멍든 내 가슴 그대라는 약을 만나 숨을 쉽니다 이토록 아픈 사랑일지라도 그대 곁이라면 난 두렵지 않아요 (후렴) 아, 인연인가 봐, 피할 수 없는 사랑 그대 없인 단 하루도 살 수 없을 것 같아 바람 불어와 내 몸을 흔들어도 내 사랑은 오직 그대뿐입니다 (3절) 밤하늘의 별을 보며 빌었죠 다음 세상에서도 우리 만나기를 눈물로 얼룩진 이 밤이 지나면 그대 품에서 영원히 잠들고 싶어 (후렴) 아, 인연인가 봐, 피할 수 없는 사랑 그대 없인 단 하루도 살 수 없을 것 같아 바람 불어와 내 몸을 흔들어도 내 사랑은 오직 그대뿐입니다 (4절) 모든 걸 다 주어도 아깝지 않은 내 생에 단 하나뿐인 소중한 사람 모진 바람이 우리를 갈라놓아도 이 손을 절대 놓지 않을래요 (후렴) 아, 인연인가 봐, 피할 수 없는 사랑 그대 없인 단 하루도 살 수 없을 것 같아 바람 불어와 내 몸을 흔들어도 내 사랑은 오직 그대뿐입니다
첫댓글 천생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