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아쉽네요 실수땜에 진거라…
1승1무였으면 진작에 발뻗고 관망할텐데요
첫댓글 전 차리리 체코전도 졌으면 아예 맘편히..ㅋ
아 오늘 이기거나 비기고 다른나라 반응이나 볼려고 했는데 다 공쳤네 힝~
진짜 일주일동안 여유있게 유튜브로 쇼츠보고 영상보고 흐뭇해하는게낙이였는데…
첫댓글 전 차리리 체코전도 졌으면 아예 맘편히..ㅋ
아 오늘 이기거나 비기고 다른나라 반응이나 볼려고 했는데
다 공쳤네 힝~
진짜 일주일동안 여유있게
유튜브로 쇼츠보고 영상보고 흐뭇해하는게
낙이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