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이러브사커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축구동영상 다시보는 2002년 월드컵 '이경규가 간다'
독일월드컵우숭! 추천 0 조회 8,280 05.08.15 20:00 댓글 3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5.08.15 20:01

    첫댓글 1빠^^ㅋㅋㅋ

  • 05.08.15 20:01

    2빠 ㅎㅎ 처음이다 ㅎㅎ

  • 05.08.15 20:02

    선감상 후리플

  • 05.08.15 20:04

    이건 MBCESPN에서 심심하면 틀어주던...ㅋ

  • 05.08.15 20:21

    리플달면 나올까??

  • 05.08.15 20:31

    봐도봐도 재밋음

  • 05.08.15 20:32

    나왔었는데 -_-

  • 05.08.15 20:33

    리플달면 나올까

  • 06.01.05 21:34

    말루다

  • 이거 폴란드전만 나오는건가??;

  • 05.08.20 14:13

    저는 이탈리아 할때 ......

  • 05.08.15 20:42

    갑작스레 안나오네 -_-

  • 작성자 05.08.15 20:48

    전 나오는데 이상하내요;;; 이거 터키전까지 다 있는 동영상이에요.

  • 05.08.15 21:14

    저 지금 계속 보고 있는데 정말 다시봐도 너무너무 잼나네요~특히 전 경기가 다 있는 한시간이 넘는 동영상인데다가 경기모습 외에 볼보이,주심,벤치쪽등 못보던 경기장면들이 너무 잼나는게 많아 진짜 크게 웃어가며 보고 있습니다~진짜 짱이네요 ^-^

  • 05.08.15 21:23

    이떄 잘한건 자신감... 꼭이겨야겠다는 지금은 그게 많이 부족한거 같아요

  • 05.08.15 21:52

    안나완다ㅠ

  • 05.08.15 21:59

    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

  • 05.08.15 22:51

    안나온다요ㅠㅠㅠ

  • 작성자 05.08.15 23:09

    좀 기다리시면 나옵니다.

  • 05.08.15 23:18

    이경규 최고 ㅠㅠ 이경규가 간다란 프로 정말 좋은 것같습니다.. 특히 월드컵때 빛나죠 .. 조형기 이윤석대신에 김용만 이 갔음 한다는 ...

  • 05.08.16 00:06

    리플달면 나올라나

  • 05.08.16 01:04

    ㅋㅋㅋ나도 달아봐야지-ㅠ-

  • 05.08.16 02:16

    원본 게시글에 꼬리말 인사를 남깁니다.

  • 05.08.16 02:42

    아 ㅜㅜ 펑펑 울었더니 머리가아프네 ㅋㅋㅋ

  • 05.08.16 05:05

    말이필요없음..최고!!

  • 05.08.16 10:36

    몇 번을 봐도 질리지가 않는!!!!

  • 05.08.16 10:50

    ...잘 나옴....무지 감동...ㅠ.ㅠ/

  • 05.08.16 12:28

    안나오네 ;;; 리플달면 나올라나 ㅜ?

  • 05.08.16 12:59

    아~~정말 감동 98프랑스때 이경규울어버리는장면생각난다 5;0으루지구 나서 .ㅜ.ㅜ

  • 05.08.16 14:54

    아 그때 감동////

  • 05.08.16 16:23

    ;;;

  • 05.08.18 22:41

    으아~~ 2002년의 한국축구모습은 찾아볼수가없네요 지금..

  • 05.09.30 15:41

    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