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월드컵 토크방 남아공은 이길것 같다고 생각하는데...
인천서포터즈 추천 0 조회 476 26.06.19 21:34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9 21:39

    첫댓글 무는 캘듯

  • 26.06.19 21:40

    방심하면 안됩니다. 옛날 그 약하다는 토고한태도 역전승했습니다.

  • 26.06.19 21:42

    선수들은 방심 안 할거같아요..

  • 26.06.19 21:56

    남아공 개인기술이 좋던데.
    큰일날수도 있음

  • 26.06.19 22:08

    쌔건 약하건 우리나라는 전통적 으로 아프리카랑 언제나 개빡겜 이였음 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