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 산행기 [영인지맥3](終)<39번도로-공세리성당>...영인산을 넘어 아산만방조제를 바라보고
수객 추천 0 조회 317 16.02.27 14:18 댓글 14

• 16.02.27 19:12

첫댓글 와우짱 영인산을 넘어 그 유명한 공세리 성당까지 잘 완주하셨군요 하하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 16.02.29 09:18

감사합니다...요즘 다시 산행을 활발하게 하시는듯 합니다

• 16.02.27 19:17

아산에서 서울 올려면 바로 타나요 아님 천안 나가야 하나요?

• 16.02.28 15:06

아산에서 타죠 버스

• 작성자 16.02.29 09:17

공세리에서는 선택에 여지가 없이 무조건 타고 나와서 생각해야 됩니다.
    저는 버스타고 온양온천역에 내려 기차표 끊고 기다리며 국밥한그릇 먹고 올라왔습니다.
    제가 찍은 버스 시간표 출발시간에 15분 이상 기다리면 버스가 정류장에 도착합니다.

• 16.02.28 15:54

영인산 정상 올라가려면 땀깨나 쏫겠네요, 747 계단,...ㅎ
    조망은 좋아 가보고 싶어지게 만드네요.
    영인지맥 완주를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 16.02.29 09:20

747계단코스는 영인지맥능선이 아니라 바라만 봤고요
    문득 mb공약이 생각나서요 ㅎㅎ

• 16.02.29 10:37

ㄱ ㅅ ㄲ

• 16.02.28 17:05

아우 형 난 영산 발 들였는데
    하기 싫어서용
    영산보다 영인이 더 땡겨요

• 작성자 16.02.29 09:22

ㅎㅎ 영산...시작을 했으니 끝은 봐야겠지요
    그래도 축석령님이야 워낙 준족이니 마음만 먹으면 한방에 달려도 될듯

• 16.02.29 08:22

영인산을 망가끄린거 보니 황당하더군요...돈까지 받는군여~ 하튼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16.02.29 09:24

예...참 한숨니 나오더군요...비효율적인 대표적인 전시 행정 같습니다.
    일반 자연공원을 산위에다 만들으니 그 유지비용은 얼마나 많겠으며..

• 16.03.01 09:01

서산에서 서울을 가다보면~~서해대교가 막히면,옛날길로 돌아서 아산만 방조제로 버스가 돌아돌아 갑니다.차창 너머로 멀리 멋진 산이 영인산이고 주욱 지맥이 보이던데~~~영인지맥이 아직 답사를 못한 산줄기라 많이 궁금했습니다.덕분에 잘 감상하고 갑니다.

• 작성자 16.03.02 09:18

예...초반의 아파트와 공장지대 통과가 조금 그렇긴해도 괜찮은 산줄기 같았습니다.
    가까운 곳이니 틈 나실때 다녀오셔도 좋을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