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월드컵 토크방 손을 톱으로 기용하는 이유?
고산 추천 0 조회 548 26.06.20 01:30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0 01:34

    첫댓글 소니를 침투 및 상대 견제용으로 정했다면 그렇게 만들어진 공간을 활용할 준비를 했어야하는데 위대하신 우감홍께서는 그런 준비가 전혀 보이지않았죠ㅋㅋ 그냥 아기레와 홍명보 두감독의 역량 차이가 나온 경기라고 봅니다

  • 작성자 26.06.20 01:46

    아기레 역량차이로 승부가 갈렸다고 보기에는 명성에 비해 아직까지 실망스러워서 이번경기는 우리가 전반까지는 잘하다가 후반에 자멸한거라 봅니다...

  • 26.06.20 02:36

    손흥민 침투와 롱패스로 상대 수비라인 뒤로 물리게 의도한 건 맞는 거 같은데 그후에 우리가 볼 소유를 수월히 한다? 는 애초에 계산에 없던 거 같아요. 왜냐면 90분동안 그 공간을 활용하능 패턴플레이가 없었거든요 하물며 시늉이라도 해야되는데.. 그냥 롱패스 말곤 2차 움직임이 전무했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