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수가 다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포츠머스 영입 예상 후보 리스트에 올랐다.
이번에는 스포츠전문 방송인 ESPN 인터넷판이 12일(한국시간) 보도했다. 지난 달말 BBC 등 영국 언론들은 일제히 이천수의 포츠머스 입단 가능성을 전한 바 있다. ESPN은 이천수를 포츠머스 클럽이 필요로하는 선수 중 한 명으로 꼽았다. 포츠머스는 1월부터 열리는 겨울 스토브리그 동안 선수 영입을 고려 중인데 스트라이커 옵션 중에는 울산 현대의 이천수, 사우스엔드의 프레디 이스트우드, 프레스턴의 데이비드 뉴젠트 등이 올라 있다고 보도했다. 포츠머스가 이천수의 영입에 꾸준히 공을 들이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이천수가 주장으로 나선 한국 아시안게임 대표팀이 이라크에 패해 도하 아시안게임 결승 진출이 좌절된 것은 악재다. 도하 현지에는 유럽 클럽에서 파견한 스카우트들이 다수 경기를 관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천수를 비롯 한국 선수들의 경기력에 실망했을 가능성이 크다. < 노주환 기자 nogoon@>
첫댓글 악~ 제발 이천수 포츠머스로 가라.
예상후보임
포츠머스가면 예상후보 ㅋㅋㅋ 후보 예상.. 벤치?ㅋㅋ
삭제된 댓글 입니다.
저건 개솔이 아닌데. 솔직히 아깝죠. 빨리 떠나야할듯
밑에 글에 달려고 햇는데 실수로 이 글에 단거.. ㅋㅋ
이천수는 지단의스승이자 호나우딩요의 코치이자 우희용의제자이다 !! 이천수는 맨유에 못가는게 아니라 더좋은팀을 위해 방황하고있을 뿐이다 !!
ㅡㅡ 그건좀....
뭔 개솔..
급질 !! 제가 유럽리그본지 얼마안돼서 여쭤보는건디~이천수가 만약 포츠머스간다면 선발로몇퍼센트나 나올까요??
10 포츠머스 막강하조 ㅋㅋ
지금 공격수는 앤디콜, 카누가 주전이고 루아루아가 백업인데 루아루아가 약간 이천수랑 같은 타입이라고 해야 하나.. 솔직히 이천수가면 이번시즌은 그냥 벤치만 있을 거 같아요 전 갠적으로 이천수 프리메리가 가는 게 나을듯.. 프리미어는 이천수가 못 버틸듯...
천수 잘하는데 하지만 1:1 돌파 안습
2002년 천수라면 포츠머츠에서도 선발이지만 지금은 기량이 하락했다.
제발가자 ㅋㅋ
일단 감독이 아까워서 몇번 시험무대 올려놓을때 잘하면 주전 가능성도 배제할수 없음. 허나 삽질할경우 지금 모습과 다를게 없다고 판단하고 후보로 있다 좀 쓸것임.
솔직히 이번 아시안 게임 보면서 자신감 없고 너무 주장에 대한 책임 의식때문에 뭔가 보여주려다 보니 자기 플레이가 안나옴. 이천수는 리더쉽쪽은 아닌거 같음. 누가 형같은 사람이 이끌어져야지. 아직 좀 부족하다 봅니다, 악플은 아니구요, 개인적인 제 생각입니다. K리그에서 잘한다 하더라고 진정한 스타는 큰 무대에서 발휘되야 된다고 봅니다.
이천수 포츠 머스 ....힘들껀데 ..
후보로 잔류하느니 차라리 k리그가 낳을수도..-_-
아시아 에서는 더이상 막을자가 업다..기술+스피드. 그정도면 epl 도전도 무모하진않다..가라 천수!!!지켜보겠다..
가서 주전꿰차라...너정도면 충분히 가능하다...하지만 그전에 동메달따고 가랔ㅋ
넌 어딜가든 살아남을 놈이야 다시한번힘을내
천수야 빨리가라ㅡ그러나 자만은 하지말고 팀워크도 좀 맞추고 자식아~~~~~~~
지금가서 열심히 하는수밖에없다 벤치라도 어디냐
천수는 군문제 해결됬으니 가서 벤치멤버라도 가는 게 좋지.포츠머스 구단주 돈 많으니 연봉도 꽤 받을 거 같은데...근데 프리미어 갈려면 개인기,돌파력,몸싸움 아직도 크게 부족해보이는데...아시안게임보고 실망 좀 했을 듯~.
우리나라에잇기는 아깝다1!!!!!! 떠나라! 가서 너의 능력을보여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