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형 선고 알렉 볼드윈
마이클 백스터
에 의해-
2022년 5월 23일
타락한 배우 알렉 볼드윈의 군사 재판소는 시작되자마자 거의 끝났다.
5월 16일 월요일, 수갑을 채우고 나약한 볼드윈이 자신의 딸 아일랜드를 포함한 어린 십대들이 연루된 아동 성추행 혐의에 대해 변호하기 위해 관타나모 만의 남쪽 법정에 들어갔습니다. 볼드윈은 지난해 10월 도널드 J. 트럼프 대통령이 할리나 허치를 고의로 쏴 살해했는지에 대한 개인 조사 이후 군사 조사 대상이 됐다. 결정적이지 않은 결과를 낳았습니다. 그러나 트럼프 수사관들은 아드레노크롬 중독자인 볼드윈이 무방비 상태의 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가혹하고 야만적인 범죄와 관련이 있는 정보를 발견했습니다. 아일랜드를 학대하는 것 외에도 볼드윈은 다른 할리우드 엘리트들과 "딸 교환" 반지에 참여하도록 그녀를 설득하려 했습니다. 트럼프는 자신의 조사 결과를 군사위원회(OMC)에 넘겼고, OMC는 트럼프의 데이터를 확증하고 볼드윈의 범죄에 대한 사악한 세부 사항을 찾아내는 데 6개월을 보냈다.
5월 1일 OMC 장교들은 볼드윈을 뉴욕 이스트 햄프턴에 있는 자택에서 체포하고 관타나모 만으로 이송하여 군사 재판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월요일에 법정에 들어서자마자 그는 Darse E. Crandall 중장과 검사의 책상에서 서류를 조사하고 있던 여성 법률 보조원에게 외설적인 말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볼드윈은 "젠장!"(“F*** all you mother******, you and Trump,”) 여경을 노려보는 그의 미친 눈이 번뜩였다. "저기 봤어, 자기야." 그는 그녀에게 혀를 흔들었다. "법은 내가 결백하기 때문에 나를 기소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과 험피 덤프티 트럼프는 갈 도끼가 있기 때문에 나를 마녀사냥하고 있습니다. 글쎄, 빌어먹을 여러분.”
크랜달 중장은 분노에 가득 찬 목소리로 “또 한 번 터지면 재갈을 물리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볼드윈은 엄지손가락과 집게손가락을 입술에 대고 지퍼를 올리는 제스처로 법정을 조롱했다.
크랜달 중장은 간략한 개회사를 하고 신속하게 첫 번째 증인을 불렀습니다. ZOOM에 출연한 볼드윈의 딸 아일랜드였다. 볼드윈은 그녀의 얼굴을 보았을 때 의자에서 벌떡 일어나 화면을 향해 소리치기 시작했습니다.
GITMO 보안팀은 볼드윈의 다리를 족쇄로 묶고 재갈을 물렸다.
크랜달 중장은 "이제 좀 더 예의 바르게 행동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일랜드는 눈물의 간증을 했다. 그녀는 45분 동안 그녀의 아버지가 그녀의 10 번째 생일 에 그녀를 어떻게 성추행하고 강간했는지 설명했습니다 . 그녀는 볼드윈이 종종 아드레노크롬 주입을 받아 시야에 있는 모든 젊은 여성을 대상으로 성적 광란에 빠지게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아버지가 그녀에게 "데이트 강간" 약물로 더 잘 알려진 로히프놀(Rohypnol)을 먹였다고 말했습니다. 이 약물은 고용량에서는 기억 상실, 억제력 상실, 의식 상실을 유발합니다.
“그가 나에게 그랬을 때, 나는 몰랐다. 그리고 그가 끝났을 때 나는 기억할 수 없었다”고 아일랜드는 말했다. “체계적이었어요. 어머니는 알고 계셨지만 성(family name)을 지키려고 잠자코 있었다. 잠시 후 그는 마약에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내가 11살이었을 때, 그는 내가 내 또래의 딸을 둔 의사인 그의 친구와 '놀아주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내 아버지는 같은 침대, 같은 방에서 그의 딸을 강간하는 동안 이 의사는 나를 강간할 것이라는 의미였습니다. 그때 내가 달렸고, 어머니는 나를 보호해 주셨다. 나중에야 그 의사가 Dr. McCoy L. Moretz(성형외과 의사)와 그의 여배우 딸인 Chloe Grace(클로이 G. 모레츠)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둘 다 현장에 있었습니다.”
크랜달 중장은 “당신의 말 외에 성추행과 학대에 대한 당신의 주장을 뒷받침할 다른 증거가 있습니까?”라고 물었다.
"내가 당신에게 준 이미지"라고 그녀는 대답했습니다. “나는 몇 년 후 아버지의 개인실에서 찾았습니다. 사진 찍는 걸 좋아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크랜달 중장은 패널 디지털 이미지와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알렉 볼드윈(Alec Baldwin)이 분명히 미성년자인 소녀들 위에 펄쩍펄쩍 뛰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아일랜드에서는 이 소녀들 모두 알렉이 침투하기 전에 마약을 한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아일랜드는 “그는 한때 여자아이들에게 약을 주기를 좋아한다고 나에게 말했다.
크랜달 중장은 JAG가 다른 여성들의 신원을 확인했지만 아무도 볼드윈에 대해 증언할 의사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JAG의 증거를 평가하는 일을 맡은 패널은 아일랜드의 증언이 유죄에 대한 신속한 판결을 내리기에 충분히 설득력 있고 성범죄자인 볼드윈이 그의 '용서할 수 없는' 죄로 교수형을 당할 것을 권고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렇습니다." 크랜달 중장이 말했습니다. "6월 1일 선고 예정"
출처: 리얼로 뉴스[RRN: RealRaw News] - 구글 번역기 이용 후 살짝 손 댐.
https://realrawnews.com/2022/05/military-sentences-alec-baldwin-to-death/
알렉 볼드윈이도 곧 죽게 될 것 같습니다. 아주 악랄한 쓰레기네요. 자기 딸이 저렇게 말할 정도면...
한국에도 방한한 적 있는 배우 클로이 모레츠도 아일랜드랑 비슷한 일을 겪었을 거라 생각하니 참...
할리우드는 그야말로 타락의 제국이었습니다.
첫댓글 딸이 안타깝네요.
얼마나 많은 딥스 가족의 아이들이 고통 받았을지 상상이 안 갑니다...
아일랜드 엄마가 배우인 킴 베이싱어네요. 예상은 했지만...
고맙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악질범들은 사형이 답입니다.
개만도 못한놈 아니 상상을 초월하네요 .
법정에서도 그 버릇 못버리고 아주 난리부르스를 췄으니 뭐 말 다했죠. 할리나 허친스 살해가 주 죄목이 아니라는 게 더 신기해요. 프롭건(영화 소품용 총)인 줄 알았다는 게 통했나봐요. 어쨌든 사형 받길 바랍니다. 집행일이 한국은 지자체선거 날이네요. 한국이 날짜가 빠르니 그 다음날이겠네요.
소식감사합니다
정말 이 쓰레기같은 놈은 죽어 마땅하다고 봅니다. 이렇게 하나 둘 형장의 이슬로 후딱후딱 사라졌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제는 가는군요. 첨엔 그도 협박에 못벗어나 그랬겠지요만 거기서 이겨내고 돌아 오지.. 너무 나갔군요.
이젠 늦었네요.
악마는 인간의 내재된 욕망을 끌어내어 극대화하는 데 아주 능하죠. 거기에 휩쓸리는 순간 돌아오지 않는 강을 건넜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한 번 타락에 젖어드는 순간 쭉 미끌어져 내려가는 비탈길이 될 수 밖에 없겠죠. 저 놈은 법정에서의 태도를 보아하니 이미 갈 때까지 간 놈입니다. 죽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소식 감사합니다. 진짜 상상초월이네요.ㅜㅜ 잘가라~~나쁜넘들아
저도 이렇게 형편없고 악질적인 놈인지 구체적으로 안 건 처음입니다. 그리고 이런 악질들이 한 둘이 아니겠죠. 알렉이는 할리나 허친스 살해로 어그로를 끈 것도 있고요. 속속들이 파헤쳐서 엄중한 심판을 받게 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인면수심~~
꼭 대가를 치루길 바랍니다
대가를 치루기는 할 겁니다. 일주일 남았네요. 사회적으로 저명한 인사들도 처분들어가는 걸 보면 전세계적 이벤트가 멀지 않은 것 같습니다. 권선징악이 없으면 안되겠죠. 단지 아직까지는 사람들이 누가 진짜 악이고, 선인지 헷갈려서 문제지요.
감사합니다.
꼭 제대로된 댓가를 치뤄야하는데ㅜ그냥 사형은 넘 약한듯요ㅜㅜ
클레이모레츠와 알렉딸ㅡ아일랜드볼드윈은 모두 배우네요.그러한 환경에서도 배우가 된것보면 보통멘탈은 아닌것 같아요.
아일랜드는 미국의 가장 핫한 팝가수ㅡ캐나다출신ㅡ저스틴비버와 결혼해서 살고있네요
상세한 정보 감사합니다. 볼드윈가가 배우가 많기로 유명하죠. 딸도 배우였군요. 키미님 정보로는 볼드윈가의 막내 스티브는 트럼프를 지지한다고 합니다. 죽어 마땅한 놈은 죽어야 합니다. 딸조차도 포기할 정도라면요.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모티콘이 매우 인상적이네요.ㅎㅎ 알레기 잘 가~~ 이런 느낌이에요.
소식 감사합니다~~
관심가져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아직은 비주류 뉴스지만 진실이 주류가 되는 그 날까지 버티자구요.ㅎㅎ
사형은 인벌(人罰)이고 인간의 법이니 부족하다 말하지만
창조주의 천벌(天罰)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저도 그럴 것이라 생각합니다. 인간은 그 악한들을 창조주께 보내는 일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아마 비슷한 말을 푸틴이 했을 거예요. 정확히 기억은 안 나지만...
킴베이싱어와의 딸, 아일랜드 볼드윈이네요. 클레이 모레츠 ㅠㅠ 안타깝습니다.
볼드윈 말고도 숨겨진 많은 사연이 있을 것 같습니다. 클로이 모레츠는 찾아보니 아버지가 성형외과 의사인데 4000억 재력가라고 하더군요. 순수하게 의사 일로 그렇게 돈을 벌 수 있을까 싶네요. 위로 오빠만 넷 있고, 클로이는 외동딸이네요. 그런데 저런 짓을 했다는 게 애비란 작자가 뭐하는 놈인건지... 댓글 감사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