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왕 솔로몬 모두 아지죠?
그 유명한 솔로몬은 하나님께 엄청난 축복을 받았습니다.
그럼 솔로몬이 바라본 하나님은 어떤 하나님이실까요?
솔로몬은 이땅에 태어나기 전 하나님 곁에서 하나님께서 천지를 창조하시는 사역을 바라보면서 함께 기뻐했다고 했습니다.
솔로몬은 자신이 땅이 생기기전부터 존재했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그가 하늘을 지으시며 궁창으로 해면에 두르실 때에 내가 거기 있었고...
내가 그 곁에 있어서 창조자가 되어 날마다 그 기뻐하신바가 되었으며 항상 그 앞에서 즐거워하였으며.."
-잠언 8장 27~30절-
"그"는 창조자 하나님이십니다.
솔로몬은 하나님 곁에서 이 땅이 창조되는 사역을 바라보며 함께 기뻐했습니다.
그렇다면 솔로몬이 바라본 천지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의 모습은 어떠했을까요?
성경은 천지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을 단수가 아닌 복수의 하나님으로 증거하고 있습니다.
원어성경에는 천지창조를 하신 하나님을 히브리어로 복수형의 하나님 "엘로힘"으로 기록하고 있습니다.
창조의 역사가 펼쳐지는 그 순간 솔로몬이 바라보았던 창조주 하나님은 한분하나님이 아니었습니다.
"우리"라고하신 엘로힘하나님 즉, 남성형상과 여성형상의 하나님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세상을 창조 하셨던 것입니다.
엿새 동안 천지 만물을 창조하시고 일곱째 날 안식하시며 그날을 복되게 하신 하나님은 엘로힘 하나님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천지만물을 창조하시고 지혜의 왕 솔로몬이 바라본 하나님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어 구원의 축복을 모두 받으실길 바랍니다.
첫댓글 천지를 창조하신 하나님은 엘로힘 하나님즉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솔로몬을 통해 우리도 하늘에서 하나님과 함께 즐거움에 있었음을 알려주셨습니다.
솔로몬은 창조자 하나님 즉 엘로힘 하나님이 계심을 바라보았습니다~
창조주이신 엘로힘 하나님은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신 안상홍님과
지금도 우리와 함께하시는 어머니하나님입니다.
믿지 않는 사람들조차 천국을 행복한곳으로 묘사하며 소망하는 것은, 기억은 잃었지만 그곳에 있다 왔기 때문에 영혼이 그곳을 그리워 하는것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성경66권은 아버지하나님과 더불어 어머니하나님께서 존재하심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천지만물을 창조하신 아버지 어머니 하나님께 감사올립니다.
아버지, 어머니하나님과 함께 하는 천국은 너무너무 따듯하고 행복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