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여름 메뉴 '말차 밤양갱 빙수'
진한 말차 풍미와 달콤한 밤양갱 토핑
CJ푸드빌이 운영하는 건강한 데일리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가 여름을 맞아 시즌 한정 빙수
신제품 '말차 밤양갱 빙수'를 선보입니다.
'말차 밤양갱 빙수'는 지난 1월 출시한 말차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하는 시즌 메뉴입니다.
말차 제품은 건강한 원료 말차를 활용해 깊고 진한 풍미를 가득 담아냈으며,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으로 누구나 즐기기 좋아 현재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뚜레쥬르는 이번 여름 말차와 트렌디한 원료인 밤양갱을 더한 '말차 밤양갱 빙수'로 소비자들의
무더위 입맛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입니다.
신제품은 우유 얼음 위에 진한 말차 베이스와 아이스크림을 올려 말차의 풍미를 가득 담았습니다.
달콤한 국내산 팥에 쫄깃하고 고소한 인절미 떡, 그리고 밤양갱 토핑까지 더해져 씹는 재미는 물론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외에도 매년 여름 시즌 꾸준한 인기로 사랑받아 온 빙수 2종도 업그레이드된 맛으로 함께
선보입니다.
우유 얼음 위에 고소한 콩가루와 쫀득쫀득 인절미 떡, 달콤한 애플망고 다이스와 패션 후르츠,
상큼달콤 열대과일을 활용한 '애플망고 빙수'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편 뚜레쥬르는 여름 시즌 빙수 출시를 기념해 앱 전용 이벤트도 마련했습니다.
뚜레쥬르 앱에서 픽업 혹은 딜리버리로 빙수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7월 14일까지 매일 1회 다운로드 가능하며, 다운로드 당일 쿠폰을 적용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보건뉴스>
롯데웰푸드, '꼬깔콘 매드핫' 브랜드 론칭
강렬한 K-매운맛의 꼬깔꼰으로 맵부심 자극
롯데웰푸드는 강렬하고 자극적인 매운맛으로 '맵부심 (매운맛+자부심)'을 자극하는
'꼬깔콘'의 신규 브랜드 '꼬깔콘 매드핫 (MAD HOT)'을 새롭게 론칭한다고 지난 28일
밝혔습니다. 매운맛을 즐기고 도전하는 것을 꺼리지 않는 잘파세대의 니즈를 겨냥한
국내 대표 옥수수 스낵 브랜드 '꼬깔콘'의 라인업 확장입니다.
최근 SNS를 중심으로 '매운맛 챌린지' 영상이 인기를 끌면서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K-매운맛'
인기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일상에서 가볍게 즐기는 스낵에서도 자극적인 매운맛을 찾는 1020세대 고객들의 수요가 크게
늘었습니다. 실제로 업계에 따르면 고추장, 마라 등 매운 양념을 베이스로 한 매운맛 스낵의
매출이 저년 대비 약 40% 증가하며, 전체 스낵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꼬깔콘 매드핫 고추장 직화구이맛' 은 매운맛 트랜드에 맞춰 꼬깔꼰에 강렬하고
자극적인 고추장 직화구의맛 시즈닝을 입힌 제품입니다.
한국인이 선호하는 메뉴인 고추장 불고기를 모티브로 하고, 화끈한 불맛까지 더해 멈출 수 없는
강력한 매운맛을 구현했습니다.
시즈닝의 스코빌 지수 (맵기를 측정하는 척도) 는 청양고추 (약10000SHU)에 버금가는 9300SHU로,
바삭한 식감 뒤에 혀끝을 감도는 얼얼하고 화끈한 매운맛이 특징입니다.
직관적인 제품명처럼 패키지에도 매운맛을 떠올리게 하는 붉은색을 적용해, 매운맛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맵고수', '맵덕후'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제품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삼각뿔 모양에서 착안한 역삼각형 형태의 기존 브랜드 라벨에 서브
브랜드인 '매드핫(MAD HOT)'을 접목시켜 시각적인 강렬함과 입체감을 더했습니다.
타오르는 불길, 홍고추 등 다양한 이미지를 배치해 '꼬깔콘 매드핫 고추장 직화구이맛' 제품의 새로운
맛과 진한 향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한편 롯데웰푸드 꼬깔콘은 지난해 맛과 품질을 한층 끌어올리는 업그레이드 과정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했습니다.
고깔 모양에서 오는 꼬깔콘의 바삭하고 경쾌한 식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0.9mm 얇은 두께로 튀겼습니다.
또한 꼬깔콘만의 고유 공법인 'OC레시피'로 옥수수 원물 본연의 고소하고 진한 맛은 그대로 살리면서
고급스러우면서 은은한 단맛을 더했습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1020세대를 중심으로 매운맛 트렌드가 지속되고 맵고 짭짤한 시즈닝이 특징인
스낵류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꼬깔콘 매드핫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지난해 약 900억 원에 육박하는 매출을 기록한 꼬깔콘의 인기를 이어갈 수 있도록, 타깃별 취향에 맞춘
다양한 브랜드 라인업을 향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보건뉴스>
<참조:월간포장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