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과 사귐
예배
1. 산수유와 생강나무 꽃이 봄을 알리는 주일입니다. 이 귀한 날 함께 예배하며 동행하는 우리 모두를 기쁜
마음으로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2. 오늘은 예수님이 마침내 예루살렘으로 올라가신 종려주일입니다. 그 길을 가셔야만 했고 그곳에서의 한 주 간이 세상을 바꾸어 놓았습니다. 고난주간, 예수님을 깊이 묵상하며 함께하시는 교우들이 되시기 바랍니다.
3. 다음 주일(31일)은 죄와 죽음의 권세를 이기고 다시 살아나신 예수님의 부활주일입니다. 이 엄청난 소식과 은혜 앞에 온전히 다가서는 쌍샘의 교우들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4. 오늘 오후 2시에는 전성수 전도사님이 주관하는 영성예배가 있습니다.
5. 오늘은 예배 중에 성례식이 있습니다. 오늘 세례를 받으신 이아름, 김영미 성도와 윤지혁, 윤지원의 유아세 례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하하며 축복합니다.
6. 3월의 쌍샘자연교회 1전(傳,), 1소(素), 1감(感의) 캠페인은 <기도, 수고, 이해>입니다.
모임
1. 오늘도 공동식사 후에 공동체 놀이가 있습니다. 음악(노래)이 들리면 1층으로 모여주시기 바랍니다. 문화사 회 위원회의 하재찬 집사님이 진행을 맡아 주십니다.
2. 오늘부터 한 주간은 예수님의 고난주간입니다. 고난주간살기를 참고해 주십시오.
3. 26일(화) 오후7시30분 사랑방 카페에서 꽃잠 운영위원회 모입니다.
4. 오늘 오후에 꽃잠, 노아공방, 착한살림 운영위원회 잠시 모입니다. 그리고 이번 주 목요일(28일) 저녁 7시30 분에 사랑방 카페에서 3월 운영위원회 모입니다.
5. 이번 주 토요일(30일)은 3월 쌍샘 공동체의 밤으로 모이는 날입니다. 이날은 부활절을 앞두고 십자가 만들 기와 부활절 준비를 다같이 합니다.
6. 청소년부 인문학당 모임이 31일(다음 주일)에 있습니다. 이번에 읽고 공부할 인물은 윤동주입니다.
7. 다음 주일 오후에 3월 당회가 사무실에서 모입니다.
교우소식/알림
1. 오늘 공동식사는 앵두나무(9구역)에서 준비하여 나눕니다.
맛있게 나무시며 즐거운 밥상 공동체를 이루시면 좋겠습니다. 다음 주는 대추나무(10구역)에서 준비합니다.
2. 오늘부터 노아공방에서 만든 새 밥상에서 밥을 먹습니다. 수고하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3. 이영일 목사님이 오늘 오후에 출국하여 27일까지 필리핀에 다녀옵니다. 기도해 오던 OMD 교육과 일정에 따른 것입니다. 잘 다녀오시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지난 화요일(19일) 김호성(고은숙 집사) 선생님 어머님이 소천하셔서 21일 장례가 잘 마쳤습니다. 유족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소남순 권사님 어머님을 비롯하여 치유와 회복의 은혜가 필요한 교우들을 위해 교우들께서 마음을 모아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