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대통령기 전국택견대회 - 이천시 전수관 종합 준우승!!!!!
2010 .12.12(일) 잠실 종합운동장 내 체조관에서 있었던 제7회 대통령기 전국택견대회에 우리 이천시 전수관이 종합 준우승을 했습니다.
참가선수 - 27명으로 용인대학교 선수들 다음으로 많이 출전 하였습니다.
초등부 도급에 5명의 선수들이 출전해 선전했지만 학년이 낮은 관계로 동메달 두개(박경호 증포초4, 이태경 증포초3)을 획득했습니다. 아직 나이가 어린 친구들이지만 내년 후년이 기대되는 실력파 선수들입니다.
다음으로 초등부 개급에서는 3명의 선수가 출전 했는데 결승에서 우리 전수관 선수들끼리 맞붙 었습니다.
이인규(설봉초6) 선수와 김도환(이천남초6)선수가 경기를 치뤘는데 연장 접전끝에 이인규 선수가 우승을 차지 했답니다.
이인규선수는 경기 중 새끼 손가락 골절에도 불구하고 투혼을 발휘해 결국 우승을 차지 했습니다. 한편의 드라마를 보는 심정 이었습니다. 김도환 선수 역시 예선부터 전국에 강자들이며 우승 후보들을 물리치고 결승까지 갔지만 아쉽게 2위에 머물게 되었습니다.
걸급엔 세명의 선수들이 출전해 동메달 하나(백승윤 한내초6)를 획득했습니다.
윷급엔 김지선 선수 1명이 출전해서 동메달 하나(증포초5 김지선)를 획득 하였습니다.
모급에 출전했던 조준한(제22회 총사기 초등 모급 우승, 최우수 선수상, 송정초6)) 선수는 장신에 울산남구 전수관 우명호(키180CM) 선수에게 아쉽게 2:1로 패했습니다. 하지만 막상막하에 손에 땀을 쥐는 경기 였습니다.
막급엔 2명의 선수가 출전해 김은회(한내초5)선수가 금메달을 획득 했습니다.
김은회 선수는 만년 2위 선수였으나 많은 노력 끝에 좋은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다음 중등부를 살펴보면 걸급에 3명의 선수가 출전 했습니다. 금1(허인호 송정중2) 동1(신환 이천중1) 를 획득 했습니다.
금메달을 획득한 허인호 선수는 개인전 첫 금메달로 우승 순간 감정이 복받쳐 눈 물을 흘렸답니다. 곁에 있던 저역시 눈물이 나더군요^^; 3위를 한 신환 선수는 작년에도 이대회에서 2위를 했던 저력이 있는 선수 입니다. 아마 낸년 정도엔 우승을 하지 않을까 기대가 모여지는 선수 입니다.
중등부 막급에 출전한 백승민(증포중2) 선수는 초등학교 시절 부터 많은 대회를 석권한 선수로 올초엔 선적이 부진 했지만 이번대회에서 우승을 하며 전국대회 최강자 자리를 굳혔습니다.
고등부 개급에선 전국대회 우승경험이 많은 정용이(이천제일고1)선수가 선전 했지만 몸 컨디션 저하로 많은 수련을 하지못해 아쉽게 동메달에 머물었습니다.
걸급엔 2명의 선수가 출전 했습니다.
고원준(이천제일고2), 장찬희(이천제일고2) 이 두 선수역시 전국대회 우승 경험이 많은 선수로서 이천시 전수관의 대들보 들입니다. 하지만 기말고사와 몸 컨디션 저하 등으로 선전 했지만 두선수 모두 동메달에 그쳐 보는 이들로 하여금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윷급에 출전한 김주회(이천 제일고1) 선수는 허리 부상에도 불구하고 투혼을 발휘 했으나 은메달에 머물었습니다. 이선수는 초등부 막급에서 우승한 김은회 선수의 친형이기도 합니다.
모급에 출전한 고등부 스타 김수동(이포고2)선수는 예선에서 강력한 라이벌(?) 부산의 정영현 선수를 2:0으로 누르고 결승에 안산의 백재민 선수를 가볍개 누르고 우승을 차지 했습니다. 이로서 2010년 전국대회 개인전 대회를 모두 석권 그랜드 슬램을 달성 하였습니다. 아마 올해 우승 장학금을 전국에서 가장 많이 가져간 선수 일 것입니다.
막급에 출전한 전국체전 우승자였던 차민철(이천제일고2)선수는 심판의 편파 판정에 아쉽게 고배를 마시게 되었습니다.
여자부 도급에는 2명의 선수들이 출전 했습니다. 하지만 용인대학교 선수들에게 밀려 아쉽게 동메달(주소영 설봉중2)에 머물렀습니다.
어제 경기 결과는 저의 모교인 용인대학교가 종합우승! 이천시 전수관이 종합준우승!을 차지 했습니다.
또한 1위및 2위를 한선수들에겐 택견 장학금이 지급 됩니다.
초등부 1위-30만원 2위-10만원
중등부 1위-40만원 2위-20만원
고등부 1위-50만원 2위-30만원
출전했던 모든 선수들 모두모두 고생했습니다.
초등부 우수선수상 - 이인규(설봉초6) 지도상 - 신동인 선생님
중등부 우수선수상 - 허인호(송정중2) 지도상 - 박주덕 관장님
이렇게 2010년을 마감하는 시점에서 대통령기를 통해 잘 마무리가 된 것 같습니다.
이천시 화이팅!!!!!! 택견 화이팅!!!!!!
첫댓글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관장님과 지도자 선생님이 참 대단하세요..
축하드립니다 모두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이천시전수관화이팅!!!
감사합니다^^
모든 선수가 이결과의 주인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