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여행사직원도아니고 홍보를 하는 사람도 아닙니다.2015년도부터 코로나전까지 매년 1~2번씩 마이다를 방문했던 사람입니다.정사장님을 믿고 신뢰하며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그 어떤것도 묻고 따지지도 말고 그냥 한번씩 만이라도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절대로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또한 막연한 36홀 무제한 태국골프에 대한 생각도 많이들 바뀌실거라고 생각됩니다!예전에 마이다의 직원들이 함께 상주해 있어서 낮설지도 않고 태 주방장님의 음식솜씨는 여전히 맛있고 훌륭합니다.(다이어트는 포기해야합니다.^^) 깨끗하고 쾌적한 호텔숙소는 정사장님의 손길이 곳곳에 묻어있어 흠잡을수없을 정도로 좋습니다.특히나 골프장의 상태는 정말로 어디에 내놓아도 비교할수없을만큼 최상급의컨디션을 유지하고있습니다.태국내 10대 골프장에 들어갈 정도의 명문골프장이라고 말해도 손색이 없을정도로 최고의 골프장이었습니다.직접 경험해 보시면 제말을 이해하실겁니다.이번 저희 일행 12명 모두 처음 방문임에도 불구하고 100점만점에 모두 만점을 주셨습니다.저혼자의 생각이 아니고 저희 일행들의 생각이기에 자신있게 이글을 올릴수 있었습니다.골프를 사랑하시고 마이다를 좋아하셨던 분들과 이번새로운 골프장을 함께 공유하고 싶어서 방문후기를 올려봅니다. 벌써 내년이 기다려집니다.다시 만나는 그날까지 정사장님 이하 모든 직원분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일들만이 함께 하시길 기원 합니다.2023년에 다시 방문하겠습니다.안녕히 계십시요! 서울에서 김종익 올림.
첫댓글마이다를 다녀 왔던 회원님들이라면 정사장님의 훌륭한 인품과 따뜻한 인간미,신뢰감 그리고 회원과 직원이 우선하는 올곧은 경영철학을 느끼셨을겁니다. 코로나로 커다란 고통의 시간을 견뎌내시고 재기의 기틀을 마련하신 정사장님께 큰 축하드리며 언젠가 방문을 기약드리며 더욱 큰 발전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첫댓글 마이다를 다녀 왔던 회원님들이라면
정사장님의 훌륭한 인품과 따뜻한 인간미,신뢰감
그리고 회원과 직원이 우선하는
올곧은 경영철학을 느끼셨을겁니다.
코로나로 커다란 고통의 시간을 견뎌내시고
재기의 기틀을 마련하신
정사장님께 큰 축하드리며 언젠가
방문을 기약드리며 더욱 큰 발전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같은마음으로 공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도 곧 방문예정인데 기대되네요.
숙소,음식,골프장 모든것이 기대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멋진 호텔과 골프장, 맛있는 음식 충분히 공감했으며 정사장님에 대해 좀 더 탐구하려고 열흘 후면 장박하러갑니다.ㅎ
정사장님은 까도까도 매력이 철철 넘치시더라구요.^^즐겁고 행복한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공감가는 내용 입니다^^
저도 한번 마이다를 다녀와서
또 가고 싶은맘 굴뚝같은데
가정상황으로 못가고 겨울내내 서울에서 방콕하려니 답답할 뿐입니다
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기회가 되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바랍니다.너무 좋은환경에서 즐겁고 행복한 여행이 되실거라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