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람봉사회 오학동 '김장김치 나눔행사'에 참여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한가람봉사회(회장 한용숙)는 지난 11일, 여주시 오학동주민자치센터 주차장에서 봉사원 7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으로 실시하는 '김장김치 나눔행사'에 참여했다.
여주시 오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상희, 송춘석)는 올해 다섯번째로 11월 10일, 11일, 12일에 걸쳐 배추 1,000포기로 '2022년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진행, 대한적십자사 한가람봉사회와 새희망봉사회, 오학동 10여개 단체에서 100여명이 참석하여 취약계층 및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될 김장김치를 만들었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여주지구협의회 송춘석 회장은 오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이기도 하다. 송회장은 "김장김치 나눔행사에 대한적십자사봉사회에서 뜻을 함께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다.
한가람봉사회 한회장은 "늘 좋은일에 참여해준 여러분 고맙습니다. 한가람은 11일 김장재료, 쪽파, 갓, 양파 등을 다듬고 씻고 배추를 절이는 일에 솔선수범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첫댓글 여주지구협의회 한가람봉사회 한용숙 회장님과 봉사원님이
오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으로 실시하는 김장김치 나눔행사에 참여해
열정을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송춘석 여주지구협의회 회장님과 공동위원장이시라
더 돈독하고 멋진 봉사의 현장이 돋보입니다. 이선주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
여주지구협의회 한가람봉사회 한용숙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오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으로 실시하는 김장김치 나눔행사에
참여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송춘석 회장님도 참여 하셔서 도움을 주셨네요..
이선주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