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봉사회 대구광역시협의회 (회장 한명아)는 2023년 12월 27일(수) 10:40 지사별관에서 박명수 대구지사회장, 한명아 대구시협의회장, 지정식 사무처장과 봉사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노란조끼의 천사 감사패 전수식"을 진행하였다.
"노란조끼의 천사 감사패 전수식"은 만77세가 되는 봉사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적십자 봉사활동의 아름다운 마무리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뜻에서 진행하고있다.
2023년 올해는
달서구 월성1동 은하수봉사회 배순분봉사원
수성구 수성2,3가봉사회 김추수봉사원
수성구 황금2동봉사회 강정숙봉사원
달성군 가창면봉사회 민경연봉사원
4분에게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부상품으로 본사 여성특별자문위원회 에서 홍삼제품을 대구지사 여성특별자문위원회 에서는 포근한 이불을 지원해 주었다.
또한 명예봉사원이 되시는분중 적십자에서 5,000시간 이상 봉사하신 배순분, 강정숙봉사원에게는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표창이 있었다.
오랜세월... 30여년이상 적십자 봉사활동을 위해 애써주신 선배봉사원들의 활동영상을 보면서 가슴이 뭉클해짐과 더불어 " 봉사할수 있어서 행복했다" 는 선배님들의 아름답게 마무리하는 모습, 발자취를 따라 우리 후배봉사원들도 행복한 봉사를 위해 다시금 마음을 다잡아본다.
첫댓글 한명아 회장님 봉사원님들 " 2023년 노란조끼의 천사 감사패 전수식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대구광역시협의회 (회장 한명아) "노란조끼의 천사 감사패 전수식"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천사패 수상하신 선배봉사원님들 그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