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 예약시 조식·워터파크 2인 제공 도민한정 상시 할인서비스 최대 40%
롯데리조트속초(http://www.lotteresortsokcho.com)가 강원도민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도민 한정 패키지를 출시했다.
도민이라면 누구나 롯데리조트속초의 워터파크 40%, 레스토랑 10%, 장수연 및 돌잔치 10% 할인 혜택이 상시 제공된다.
총 면적 1만6,566㎡, 최대 2,5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워터파크는 볼 슬라이드, 바디 슬라이드 등의 워터 슬라이드와 파도풀, 키즈풀, 바데풀 등 다양한 시설로 구성돼 있다. 특히 실내 워터파크는 날씨의 구애 없이 4계절 이용할 수 있어 리조트 안에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
강원도민 패키지'는 호텔형 디럭스 더블 객실 또는 콘도형 패밀리 객실(23평) 중에 선택할 수 있다. 250석 규모의 오픈 키친 카페 플레이트에서의 성인 조식 2명과 워터파크 입장권 2매도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세금 포함 22만원부터다. 10월9일부터 12월21일까지 예약할 수 있다.
서동재 총지배인은 “강원도민의 관심과 협조가 없었다면 이처럼 성공적으로 오픈할 수 없었을 것”이라며 “이번 도민 한정 패키지는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또 “앞으로도 관광 인프라 확대 및 고용 창출 등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올 7월 개관한 롯데리조트속초는 면적 7만196㎡에 지상 9층, 지하 3층, 총 392실(호텔 173실, 콘도 219실) 규모다. 모든 객실이 오션뷰(Ocean View)를 자랑한다. 동해 바다의 절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2,148㎡의 투숙객 전용 인피니티 풀, 현대적인 인테리어의 `루프탑9 ',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세븐일레븐 등의 편의시설, 객실 수의 두 배 가까운 주차 공간 등 완벽한 하드웨어를 갖췄다.
여기에 국내 15개, 해외 8개 총 23개의 호텔을 운영 중인 국내 최대 토종 호텔 브랜드 롯데호텔의 서비스 노하우가 더해져 강원도를 찾는 내국인 고객뿐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완벽한 숙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외국인 개별 관광객은 단체 여행객보다 방문지의 숙소, 문화, 쇼핑, 경험 등에 관심이 많은 데다 취향도 뚜렷한 만큼 롯데리조트속초의 오픈은 해외시장 확대를 위한 강원도 내 관광 인프라를 한 차원 끌어올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문의는 롯데리조트속초((033)634-1000)로 하면 된다.
강원일보 속초=고달순기자 |